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행사 ‘365MEAL 결식아동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국민의 건강과 행복, 따뜻한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고, 고객과 뜻을 함께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약품은 16일부터 2022년 1월 30일까지 결식아동 후원자 명단을 확보하고, 내년 2월 초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를 통해 365MEAL을 기부할 예정이다. 결식아동 후원자 명단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내년 1월 30일까지 365MEAL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구성되며, 공식 스마트스토어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와 외식 전문 기업 ‘CJ푸드빌’이 (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빕스, 더플레이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등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CJ푸드빌의 다양한 외식 메뉴와 500여 종에 달하는 간편식 생산 역량을 갖춘 밀키트(Meal-kit) 시장 1위 기업 ‘프레시지’의 결합으로,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맞는 간편식을 공동 기획, 생산, 유통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 내용은 ▲양사 브랜드 활용 제품 개발 및 판매 협력 ▲ 온라인 채널 홍보 ▲ 홈쇼핑, 오프라인 채널 유통망 공유로 제품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청각장애인의 편견 타파를 위한 서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와 사랑의달팽이가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서명 캠페인으로, 서명에 참여하면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5천원을 기부한다. 캠페인은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모인 기부금은 청각장애인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에 사용된다. 캠페인을 기획한 사랑의달팽이 관계자는 “국내에 청각장애인은 약 39만 명으로 두 번 째로 많은 장애이지만 겉으로 표시가 나지 않아 오해를 받거나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청각장애인이 일상 속에서 겪는 어려움에 공감하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15일 코로나19 지속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담 의료진을 돕기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에 물품을 지원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물품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물품은 개인 생필품과 간식 등으로 구성됐으며, 서울지역 선별 진료소 및 코로나 전담 진료 병원 3개소(서울시북부병원, 서울시동부병원, 서울시서북병원)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물품 지원이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근 위드 코로나 이후 코로나 확산세가 급격해짐에 따라 코로나 전담병원 및 선별 진료소의 의료업무가 가중되고 있어 이에 의료진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신세계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과 함께 ‘칭따오엔 왕교자’ 2종(마라 맛, 양꼬치 맛)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칭따오엔 왕교자’는 칭따오 맥주와 신세계푸드의 올반이 협업한 제품이다. 홈술 문화 확산과 함께 맥주와 곁들일 꿀조합 안주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한 푸드페어링이 출시 배경.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중식당에서 먹던 대중적인 만두와의 조합으로 칭따오 맥주 풍미를 가장 잘 북돋아 준다. ‘칭따오엔 양꼬치맛 왕교자’는 직화구이로 먹던 양꼬치의 이국적 풍미를 고스란히 담았다. 양고기, 국내산 돼지고기, 입맛을 돋우는 양꼬치 특제 시즈닝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이 16일 락앤락, 요기요와 함께 ‘따뜻한 용기 배달’을 실시한다. ‘따뜻한 용기 배달’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결식 예방 및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으로, 본죽과 락앤락, 요기요가 협업해 고유 역량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브랜드 간 ‘사회공헌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 이번 나눔의 대상은 (사)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를 통해 선정한 서울시 15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500여 명이다. 각 지역아동센터가 요기요 앱에서 센터 인근의 본죽, 본죽&비빔밥 매장을 선택한 뒤 죽과 반찬을 주문하면 쇠고기야채죽과 시그니처 반찬인 장조림, 오징어초무침을 락앤락
출판사 스타북스에서 민윤기 시인의 시집 ‘무궁화꽃이 피었습니까’를 출간했다.이번 시집의 작품들은 김춘수의 ‘부다페스트에서의 소녀의 죽음’, 박인환의 ‘자본가에게’, ‘인도네시아 인민에게 주는 시’, 김남조의 ‘조국’, 정공채의 ‘미팔군의 차’, 김수영의 ‘우선 그놈의 사진을 떼어서 밑씻개로 하자’, 그리고 윤동주의 ‘또 다른 고향’, ‘한난계’ 같은 작품들 연장 선상에 있거나 수원(水源)을 함께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시인은 이 시집을 ‘플랜B’라고 밝혔다. 건방진 표현이다. 시에 플랜A가 어디 있으며 플랜B가 어디 있나. 용감한 게 아니면 생뚱맞은 거다. 그러나 시인이 굳이 ‘플랜B’라고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한국중부발전은 누구나 쉽게 게임을 통해 기업가 정신을 배울 수 있는 놀이 키트인 「기업가 생각 사전 카드게임」을 개발·배포하였다고 16일 밝혔다. 기업가 정신(entrepreneurship)은 미국과 EU 등 서양권 국가에서는 이미 초등학교 과정에서부터 정규교육으로 채택되어 폭넓게 학습하고 있는 개념이다. 기존 공교육 과정에서 길러주기 힘든 자기주도형 삶의 자세, 창업과 사업화 역량 등을 골고루 함양할 수 있어 2015년부터 국내에서도 정규 과목으로 지정되었으나 일회성 창업교육으로 그치는 경우가 많았다. 중부발전은 해당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의지가 있는 초·중·고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사회적 경제기업인 제주폐가살리기
1.망초도 억울한 이름인데 개망초2.나물로 무치거나 국 끓이는 지칭개3.단군신화에도 나오는 민족 봄나물 쑥, 배 고팠던 봄에 배 채워 준 나물4.양지에서 겨울 나고 빨간 꽃봉오리 준비했다 이른 봄에 꽃피는 광대나물, 강하게 살란 뜻에 개똥이라 이름 짓듯 들풀처럼 살면 사람도 강해질까?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해 동물권 및 환경 단체를 대상으로 꾸준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5일 팝업카드 브랜드 ‘파퍼로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클 모먼츠 박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한정상품으로 선보인 ‘스파클 모먼츠 박스’는 ‘서플 프레퍼레이션 토너’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기념하며 제작됐다. 두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화장품 부문 1·2호로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출시 후 세계 40개 국에 수출하고 국내외 주요 유통채널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스파클 모먼츠 박스는 서
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이 동원F&B의 프리미엄한식 브랜드 양반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JM솔루션X양반 에디션’은 아름다움에 대해 진심인 K-뷰티 대표 브랜드 JM솔루션과 푸드에 대해 진심인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의 만남으로 ‘피부를위해 푸드에서 찾은 솔루션’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에 JM솔루션이 선보이는 ‘해조 진정 마스크’와 ‘라이스 영양 마스크’는양 사의 광고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담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JM솔루션의 마스크팩은 전체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이 22억 장에 달한것으로 집계,
코로나19속 연말 시즌을 앞두고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의 국내 최초로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선정된 5성 호텔인 네스트호텔이 다양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이벤트를 선보인다.우선 네스트호텔의 올데이 다이닝인 플라츠(PLATZ)는 12월 24일과 25일, 31일 한정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칠면조 구이, 랍스터 등 고급 식재료의 향연이라 할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는 사전 예약 필수이다.‘디저트 맛집’이라 불리 울 만큼 뛰어난 베이커리로 정평이 난 네스트 델리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내놓았다. 자허 토르테, 바닐라 까망베르 치즈 케이크, 킹스베리 쇼트 케이크 등 총 6가지 케이크와 슈톨렌, 파네토
2021년 12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손해보험, 2위 캐롯손해보험, 3위 한화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584,02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리고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