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회를 맞이하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발효유 부문 최초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4일 밝혔다.액티비아는 올해도 발효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 2020년과 2021년, 그리고 올해까지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액티비아는 이번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명실공히 발효유 리딩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액티비아는 2011년 이후 요거트 부문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20년 닐슨 데이터 기준)를 기록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4일 자사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꼰대라떼’ 등과 함께 탐앤탐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지난해(2021년)에만 20만 개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홈카페 드립백 열풍을 이끌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을 맞아 리뉴얼된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패키지 변신은 물론, 맛까지 업그레이드돼 더 큰 이목을 끌고 있다.탐앤탐스는 “R&D에서 수 차례의 테스팅을 거쳐 완성한 최적의 로스팅 레시피로, 신선한 예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쥬얼 Y-STYLE(와이스타일)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젊은 감각과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여 30-40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인 바 있는 패션전문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예작(YEZAC)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성셔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13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 갈 각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했다. 국내 대표적인 셔츠 전문브랜드 예작(YEZAC)은 ‘Y-STYLE(와이스타일)의 컨셉 스토어’로 최근 롯데백화점 남성 편집샵 ‘명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은 프로골퍼 신지애 선수로부터 꿈자람 사업 장학금 1,000만원을 후원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꿈자람 사업’은 보호자가 스스로 목숨을 끊어 정신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유족 아동‧청소년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재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금으로 재단은 전국의 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살예방센터의 추천을 받아 대상자를 선정하였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하여 가정환경 및 경제상황, 지원 필요성 등을 고려하여 총 25가구에 각 40만 원을 지급하였다. 신지애 선수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방송인 박미선으로부터 가정 밖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14일 밝혔다.지난해 1월, 박미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의 광고 수익금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도 후원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후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 밖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방송인 박미선은 2016년 아프리카 우간다 방문을 계기로 지구촌 아동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은 물론 청각장애 아동 인공와우 지원, 월드비전 방송 모금 광고 참여 등을 통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전달식에 참석한 박미선은 "'미선임파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본부장 김인종)는 이지스토리(대표 최영찬)로부터 4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기부된 상품들은 생활용품 총 1700여 점이다. 추후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에서 일하는 취약계층 근로자들의 급여로 쓰일 예정이다.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눈 이지스토리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물품은 장애인과 다문화인 등 코로나19 상황에서 더욱 소외받는 고용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한 마중물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이지스토리 최영찬 대표는 “임인년 새해를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뜻깊은
SFC바이오가 개발한 고령친화식품 ‘비-트리션(B-trition)’을 엘에스피플을 통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트리션’은 국내와 미국, 중국에서 알츠하이머성 치매 예방 또는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 특허를 받은 소엽추출물을 활용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소엽추출물은 비타민과 미네랄, 안토시아닌, 베타카로틴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된 식물로, SFC바이오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과 함께 치매의 원인인 베타-아밀로이드 응집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음을 밝혀냈다. 또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기술지원 사업'을 통하여 대구한의대학교 정지욱 교수와 공동연구로 유효성 평가도 진행했
겨울철 많이 찾는 간식 중 하나가 고구마다. 겨울철 대표 간식답게 식품외식업계에선 고구마를 활용한 이색 메뉴가 활발히 출시되고 있다.고구마는 달콤한 맛으로 어느 요리와도 잘 어울리고 영양소도 풍부해 피자의 토핑, 간편식,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국내산 고구마를 활용해 맛과 안전성 모두 확보하며 겨울철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4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꿈을피자’에 국내산 고구마를 활용 중이다.‘꿈을피자’는 국내산 고구마를 비롯해 생바질을 갈아 만든 바질페스토, 유기농 크랜베리, 파인애플, 호주산 목심으로 만든 불고기가 토핑돼 다양한 맛을 즐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선보인 초신선 한정맥주가 또 다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생활맥주는 매월 초 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수제맥주를 매장으로 직배송해 가장 신선할 때 판매하는 초 신선 한정맥주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생산 후 매장 판매에 이르기까지 하루의 시간이 소요 되어 양조장에서 마시는 듯한 신선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로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를 선보였다. 노이어는 밀과 귀리의 함량을 높여 입안에서의 부드러운 질감과 음용성이 좋고 시트라와 사브로, 심코 크라이홉을 블랜딩하여 다양한 홉향에서 오는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맥주다. 3회차에 접어든 ‘초신선 한정맥주 프로젝트’는 지
셀트리온은 코로나19 항체치료제 ‘렉키로나’(성분명 레그단비맙)가 12일(현지시간) 스위스 의약품청(Swissmedic)으로부터 임시 허가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스위스 의약품청에 글로벌 임상 3상 결과와 델타 등을 포함한 바이러스 변이에 대한 전임상 자료를 제출했다. 스위스 보건당국은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성인 환자 중 보조적인 산소 공급이 필요하지 않고 중증으로 갈 가능성이 높은 환자를 대상으로 렉키로나의 임시 허가를 승인했다. 코로나19 통계 사이트 월드오미터(Worldometer)에 따르면 지난 12일 기준 스위스 코로나19 하루 확진자수는 1만4761명으로, 변이 바이러스에 따른 확진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국내 식당 식자재 비교주문 플랫폼 오더플러스(대표 박상진)가 2022년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하고, 신규 TVCF를 공개했다.오더플러스측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외식 자영업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모습으로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서 조보아를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보아는 TV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보여준 적극적이고 세심한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과 외식 자영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조보아와 함께 이번에 공개한 TVCF는 음식점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고민을 오더플러스가 해소해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오더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CF는 외식 자영업자를 위한 오더플러스의 세심한 서비스를 알
어릴적 길 가 양쪽의 지랑풀을 묶어 놓면 친구가 걸려 넘어지는 걸 보며 낄낄, 질기고 강해서 잘 끊어지지 않는 지랑풀을 묶어 놔 적군의 말을 쓰러뜨려 은혜 갚았다는 고사에서 결초보은, 길가 흔한 지랑풀에 이런 추억과 의미도 담겨 있으니, 자기가 아는만큼의 의미 속에서 사는 것!
핑크퐁 아기상어가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에 이어, ‘100억뷰’ 영상에 등극하며 또 한 번 신기록을 경신했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 유튜브 역사상 최초 기록으로, 현재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데스파시토(Despacito)’ 뮤직비디오에 비해 약 23억뷰 높은 수치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는 ‘핑크퐁 아기상어’에 율동이 가미된 버전으로 2016년 6월 처음 공개됐으며, 2020년 11월 푸에르토리코 출신 가수 루이스 폰시의 ‘데스파시토’를 제치고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로 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