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광화문역과 시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서울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뉴서울호텔이 연인들을 위한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공연 패키지 ‘위드 컬쳐’ 패키지를 선보였다.뉴서울호텔은 광화문 주변에 있는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거리 즐기며 다양한 인프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패키지는 친구 또는 연인과 최단기간 250만명 관객 돌파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한 10년 연속 예매 1순위인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 연극을 보고 객실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커버 영상 제작 지원에 커피 전문점 더리터(대표 김대환)가 참여한다고 밝혔다.더리터가 지원하는 고려대 교육방송국의 영상은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음악 커버 영상이다. ‘좌절을 딛고 나를 찾는 과정’이라는 주제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교육방송국이 이전에 제작한 <라라랜드>의 커버 영상은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200만 회를 기록해서, 이번 영상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뮤지컬 커버 영상은 11월 중순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더불어 더리터에서 협찬 지원하는 커피 드립백이 이벤트 상품으로 사용된다.더리터 관계자는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아쉬움 가득한 한 해의 마무리를 보다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랍스터, 캐비아, 양갈비 등 최고급 재료들로 구성된 런치 또는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 축제 분위기가 담긴 런치/디너 코스 메뉴로는 ▲구운 관자, 새우, 연어알, 아브루가 캐비어가 곁들여진 샐러드와 상큼한 비네그렛 ▲골든 비트 사과 수프 ▲상큼한 오
최근 소비 주체로 부상한 MZ 세대의 트렌드에 큰 영향을 받는 식품업계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는 샐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식품업계 내에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샐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성사되는 사례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팬들의 요청에서 시작되어 모델 선정부터 제품 출시까지 이어지는 일명 ‘팬덕트(Fan+Product)’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다.과거에 기업들이 브랜드 전략에 따라 제품 콘셉트를 정하고 모델을 선정했던 것에 반에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선호 취향과 팬덤(Fandom)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모델을 선정하고 상품 기획을 진행한다. 샐럽 및 인플루언서들의
친환경 제품 소비를 위한 캠페인과 친환경 소비층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등 친환경 소비를 위한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와 서비스 개선 활동에도 나서고 있는 ‘먹는샘물’ 전문기업 ㈜산수음료(대표 김지훈)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친환경 쇼핑 플랫폼 ‘아임에코몰’로 확대 개편했다고 밝혔다.산수음료의 아임에코몰은 친환경, 저탄소 용기를 적용한 바이오페트 생수와 PLA 생수를 판매하고 있는 친환경 생수 온라인쇼핑몰이다.산수음료는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고객 대부분이 친환경 소비에 관심이 많은 ‘가치 소비자’라는 점에 착안, 자사몰에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입점시켜 고객들의 친환경 소비 폭을 넓히고 더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은 2021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4차전 중계방송으로 인해 오는 18일 연금복권720+ 81회 추첨 방송 편성시간이 변경된다고 16일 밝혔다. 연금복권720+ 추첨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분에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지만 81회 추첨 생방송은 한국시리즈 4차전이 끝난 직후에 진행된다. 예상시간은 21시 45분경이며, 야구 중계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연금복권720+는 전국 복권 판매점 및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1등 당첨금은 20년간 매월 700만원씩, 2등 당첨금은 10년간 100만원씩 연금형식으로 지급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12월 31일 까지 투숙 가능한 ‘웜 & 릴렉스패키지(Warm & Relax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운 겨울 앤티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6만 8천원 상당의 ‘윈터 기프트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윈터 기프트 세트’는 나뭇잎 모티브를 딥한 블루 칼라로 고급스럽게 표현한 한국 도자기의 블루벨 커피잔 세트와 프리미엄 마누카 꿀 브랜드인 퓨리티의 퓨리티 프리미엄 퓨어 마누카 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Fn메타버스 ETF(상장지수펀드)' 순자산이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종가 기준 TIGER Fn메타버스 ETF 순자산은 2302억원이다. 지난달 13일 상장한 해당 ETF는 10영업일 만에 순자산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한 달여 만에 순자산 2000억원을 넘었다.TIGER Fn메타버스 ETF는 메타버스 플랫폼 및 IT하드웨어 기업을 중심으로 국내 메타버스 밸류체인에 투자한다. 국내 메타버스 산업이 아직 초창기 단계인 점을 감안해 연관도가 떨어지는 종목을 배제하고 소수 종목에 집중 투자한다.ETF 추종지수는 'FnGuide 메타버스테마' 지수다. 지수는 인공지능(AI) 키워드 검색 기술을 활용해
스카치 위스키 시장의 선두 주자이며, 전 세계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제철을 맞은 통영산 굴을 활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이스터 푸드 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아워플래닛이 주관하는 통영 굴 축제 ‘오마이오이스터 2021’에 기네스를 제공하고,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특별한 푸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한다. 오마이오이스터 2021은 통영시와 굴수하식수협이 주최하는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겨울 굴 수확 철을 맞아 서울 유명 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제철을 맞은 통영산 굴을 활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이스터 푸드 페어링’ 캠페인을 11월 12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아워플래닛이 주관하는 통영 굴 축제 ‘오마이오이스터 2021’에 기네스를 제공하고,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특별한 푸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한다. 오마이오이스터 2021은 통영시와 굴수하식수협이 주최하는 ‘제25회 한려수도 굴축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정동원을 셀렉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 온가족을 위한 근육건강 캠페인을 벌인다. 정동원은 지난해 미스터트롯 방영 당시 최종 5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족에 대한 애틋한 효심을 드러내는 절절한 노래로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아 ‘국민효자’로 자리매김했다. 셀렉스와 함께하는 신규 캠페인에서도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TOP6 출신의 노래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15일 공개된 영상광고에서 정동원은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소화 편하고 맛도 좋은 셀렉스’를 열창하며 단백질의 필요성과 근육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국민효자로 거듭났다. ‘셀렉스송’을
2021년 11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이지스자산운용, 3위 메리츠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8,301,3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대봉엘에스의 매출액은 198억 원, 영업이익 22억 원, 당기순이익 25억 원을 기록했으며, 연결재무재표 기준 매출액은 605억 원, 영업이익 74억 원, 당기순이익 78억 원을 달성했다. 이번 실적과 관련하여 회사 관계자는 ”3분기 기준 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면서 각 분야의 사업들이 순항하고 있다”면서 “영업이익의 소폭 감소는 원자재 가격의 일부 변동, 자회사의 신규지점 설립에 따른 고정비 상승, 마케팅 활동 강화에 따른 비용 증가가 원인이나 대부분 투자 관련 비용이므로 향후 더 큰 성장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