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올 겨울,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울 혼방사로 편직되어 보온의 효과가 좋은 양말 2개(Eton, woodson)를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소상공인들의 레시피를 제품화하고 유통망과 판로를 열어주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런칭한 브랜드 ‘빅토리아막례‘와 협엽하여 ‘박막례 국물떡볶이’ 밀키트 2종을 8일 출시했다.이번 ‘박막례 국물떡볶이’는 지난 7월 프레시지가 ‘박막례 할머니’와 함께 선보인 ‘박막례 비빔국수’ 밀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협업 제품이다. ‘박막례 비빔국수’는 출시 당일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에서 1분 만에 2만 1천 개가 완
㈜아가방앤컴퍼니 국민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AGABANG)은 올겨울 시즌 환경을 생각하고 보온성, 스타일까지 갖춘 다양한 에코 퍼 아이템들을 더 확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먼저 ‘아가방 곰돌이 에코 퍼 담요’는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아이들 애착 담요로 인기가 높다. 심플한 곰돌이 와펜 디테일이 포인트로 앙증맞은 디자인에 도톰한 두께에 가벼워 외출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아가방 고민고민하지마 겉싸보’는 겉감은 보들보들한 촉감의 에코 퍼를 안감은 면 100%를 사용한 친환경 아이템으로 일반적인 겉싸개와는 달리 다리가 분리되어 있고 단추로 이불처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은 8일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붓처스컷 도산’을 오픈 한다. 1층과 2층 총 120석 규모의 붓처스컷 도산은 브라운 컬러 우드 소재의 클래식함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매장 전면부가 통유리창으로 되어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붓처스컷 도산은 수년간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그릴과 숙성 기술로 차별화된 스테이크와 아메리칸 클래식 브런치를 붓처스컷 스타일로 재해석한 10가지의 브런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브런치 메뉴는 붓처스컷 매장 중 도산점에서만 특별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열탄불고기·7분돼지김치 전문식당 '새마을식당'과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이 11월 8일(월)부터 14일(일)까지 일주일간 배달 앱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 시 매일 7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더본코리아는 쌀쌀해진 날씨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이나 회사에서 배달을 통해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 앱 쿠팡이츠와 제휴를 맺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11번가의 ‘2021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가, 11번가 및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8일부터 14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하나 구매 시 추가제품을 제공하는 1&1(원앤원)과,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제공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1+1(원쁠원) 혜택이 제공한다. 특히 아이소이와 11번가는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각 브랜드 사이트만의 단독 혜택을 추가 마련해 선보일 예정이다.아이소이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각 라인의 대표제
2021년 11월 수입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아우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수입차 2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10월 8일부터 11월 8일까지의 수입차 브랜드 빅데이터 32,590,5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
복권기금이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인 소셜캠퍼스 온(溫) 지원으로 사회적 기업가를 꿈꾸는 청년들의 자립을 응원하고 있다. 복권기금을 통해 조성되고 고용노동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소셜캠퍼스 온(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은 사회적 기업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초기 창업공간과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멘토링, 교육, 협업사업 등을 지원한다. 소셜캠퍼스 온은 2017년 서울, 전북, 부산 3개소로 시작해 2020년까지 전국 주요 도시 13개소로 확장됐다. 이 기간 복권기금이 지원한 예산은 총 133억원이며 센터 개소에 기금이 사용됐다. 이어 올해 인천에서 14번째 소셜캠퍼스 온이 개소되며 지원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소셜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8일 달콤한 맛으로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시즌 음료 ‘윈터 초코 레볼루션(Winter Chocolate Revolution)’을 출시했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인 ‘윈터 초코 레볼루션’은 유쾌한 호불호 논쟁의 중심에 서 있는 ‘민트초코’와 초콜릿 본연의 달큰한 깊은 맛을 강조한 ‘딥초코’를 투 트랙으로 ▲딥초코 라떼 ▲딥초코 탐앤치노 ▲윈터 민트초코 라떼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 등 네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겨울 핫초코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떼 위 마시멜로우와 차가운 탐앤치노 위에 눈처럼 소복이 쌓인 생크림이 비주얼부터 그 맛을 기대하게 만든다.‘딥초코 라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사무총장 이기철) 8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위메이드는 유니세프에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며 기금은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중단 없는 교육을 위한 교실 텐트 설치에 사용된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뿐 아니라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구호활동을 펼치는 유니세프에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위메이드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이후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교육
8일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내 전시된 ‘푸른 하늘 사진전’ 수상작을 시민들이 감상하고 있다.BAT로스만스는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친환경 온라인 사진 공모전 ‘푸른 하늘 사진전’ 수상작품 특별 전시회를 연다.한편, BAT로스만스는 ‘제2회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푸른 환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일반의 관심을 환기하고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앞당기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SNS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2021.11.08
8일 아쿠아리움 내 전시된 ‘푸른 하늘 사진전’ 수상작을 시민들이 감상하고 있다.2000년부터 BAT 그룹의 글로벌 담배 브랜드 ‘던힐’, ‘켄트’ 및 전자담배 ‘글로’를 포함한 비연소제품의 한국 시장 내 독점 유통 판매권자로서 BAT그룹의 글로벌 전략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BAT로스만스가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친환경 온라인 사진 공모전 ‘푸른 하늘 사진전’ 수상작품 특별 전시회를 연다.한편, BAT로스만스는 ‘제2회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푸른 환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일반의 관심을 환기하고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앞당기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SNS 사
Art Contents Innovative Group인 아트토큰(대표 홍지숙)이 미술 시장의 대중화와 K-ART의 미래상을 제시하는 'KARTZ:' ART SHAPES THE FUTURE' 전시가 노들섬 다목적홀 ‘숲’ 에서 12월 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된다.아트토큰의 ‘KARTZ’ 는 K-ART 작가들을 글로벌무대에 홍보 마케팅 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동시대 예술 발전에 가장 필요한 혁신적인 미술 실천이며, 세계를읽는 다양한 시선을 제공하고, 전인미답의 길을 개척하는 아트의 출발점이자 미래상이다.아트토큰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는 참여 작가들의 인기 작품 중 미술사적 가치를 고려한 작품들을 엄선하여, 콜렉터들의 관심과 안목을확장시키는 것은 물론 작가들의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