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23일(화) 서울 중구 파리바게뜨 명동본점에서 올해로 16주년을 맞은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을 진행한 가운데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모델이 특별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지난 2006년부터 16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구세군 1호 성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실천해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명욱 ㈜파리크라상 대표이사와 최철호 구세군 한국군국 커뮤니케이션즈 부장이 참석했다.파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매장 내에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하고 연말까지 모금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QR코드(제로페이)’가 삽입된 미니 자선냄비를 활용한 디지
겨울철을 맞아 방한을 위해 온수매트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사용 중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는것이 현실이다.온수매트로 인한 화재 소식이 해마다 반복되고, 일부 온수매트에서 비롯된 유해물질 검출 논란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이와 함께 전기장판과 달리 온수와 온수관을 통해 열을 전달하는 방식의 온수매트라 하더라도 온수 매트에 사용되는 온수 보일러의 전기 히터나 전동 모터에서 발생하는 전자파 피해에 안심할 수 없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소비자들의 걱정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이처럼 온수매트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종합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오는 12월 2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콘서트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스윗테이블(THE SWEET TABLE, 이하 스윗테이블)’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윗테이블’은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변함 없이 나눔을 실천해온 후원자들과 평소 기부에 관심을 두고 있던 잠재 후원자들이 모여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고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12월 2일 오후 7시부터 기아대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랜선 콘서트 사회는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배우 김정화, 가수 유은성 부부가 맡게 됐으며, 그룹 V.O.S 멤버 박지헌,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006년부터 16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구세군 1호 성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실천해왔다. 이날 서울 중구 파리바게뜨 명동본점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명욱 ㈜파리크라상 대표이사와 최철호 구세군 한국군국 커뮤니케이션즈 부장이 참석했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매장 내에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하고 연말까지 모금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QR코드(제로페이)’가 삽입된 미니 자선냄비를 활용한 디지털 기부 방식을 도입해 MZ세대 소비자들의 참여도 독려할 예정이다. 이 기부금은 구
2021년 1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코,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381,864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펫 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 ‘알파도’가 반려동물 데이터 기반의 AI(인공지능) 맞춤형 추천을 통해 건강한 식단과 질병 예방 관리를 체계적으로 모두 챙길 수 있는 ‘자연식 수제 사료’ 신제품 개발에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AI 홈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도 펫’(AlphaDo Pet)을 운영하는 펫테크 기업 ㈜알파도는 반려동물을 위한 AI(인공지능) 기반의 맞춤형 1:1 펫푸드 30종을 개발하고 내년 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해당 제품은 고객이 제공하는 건강 정보를 바탕으로 알파도펫 수의사 그룹과 20년이상 펫푸드를 연구한 수의영양학 전문가들이 설계한 1대 1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건강과 질병 예방을 동시에 케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행복안전망 행복얼라이언스가 멤버사 오비맥주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에게 건강한 쌀 케이크를 기부한다고 23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지난 22일 강남구 삼성동에서 결식우려아동 대상 쌀 케이크 기탁식을 열고 총 1,700명 결식우려아동에게 간식을 전달키로 했다.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는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결식우려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오비맥주의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과 우리 쌀로 빚은 대한민국 대표라거 브랜드 ‘한맥’이 실시한 시민 참여형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SNS에서 4주간 실시한 ‘쌀맛난다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가 3분기 매출 146억 원을 기록하며 올 1~3분기 누적 매출 391억 원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의 2021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61% 증가한 146억 원, 영업이익은 약 154% 증가한 28억 원으로, 2016년 법인 설립 이후 단일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이다. 2021년 1~3분기의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2%, 1,493% 증가한 391억 원과 75억 원을 기록하며 2020년 연 매출 328억 원을 단 9개월 만에 돌파했다. 2020년 말에는 한국 캐시워크의 금전적 보상 체계와 휴대폰 잠금화면 내 만보기 기능을 반
코엑스가 ‘코엑스 푸드위크 2021(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COEX FOOD WEEK 2021)’을 24일부터 27일까지 총 나흘간 코엑스 A홀과 B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대표적인 하반기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식품 업체의 판로 확보 및 장기적인 발전을 위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코엑스 푸드위크 2021은 8개국 632개 사가 참여한 가운데 886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 푸드위크는 ‘미래 푸드: 환경을 담다’를 주제로 환경친화적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 식품과 기술을 살펴보면서 식품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보여준다. ▲깐깐한 식쇼
마이페어가 국내 수출기업들이 전국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페어의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은 중소수출기업이 정부의 해외전시 지원사업을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전국 약 500여개의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지원 분야 중 해외전시회와 관련된 정보만 모아 보여준다. 기업은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를 통해 ▲각 사업을 운영하는 ‘기관’, ▲지원받을 수 있는 기준인 ‘대상’, ▲참여 접수할 수 있는 ‘신청 기간’으로 구분하여 한눈에 확인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트렌드를 담는 식품 종합 비즈니스의 장인 ‘지푸드쇼(G Food Show) 2021’이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나흘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KINTEX)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농식품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G푸드, 건강하고 안전한 Green Food’를 슬로건으로 코로나 시대 식품의 안전가치를 경기도에서 찾자는 취지로 농축수산업인, 농식품 산업 종사자, 소비자, 바이어 등 다양한 이들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대면 언택트 행사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전시관부터 웨비나 컨퍼런스, B2B 화상상
23일, 동양의 맛과 멋을 선보이는 주류 브랜드 ‘도깨비어(대표 이영원)’가 레드닷 어워드와 RGD에서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지난해 설립된 ‘도깨비어(DOKKABIER)’는 신출귀몰‧변화무쌍의 대명사인 ‘도깨비’와 맥주를 뜻하는 ‘비어’가 합쳐진 의미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미를 살린 브랜딩과 디자인으로 미국 내 한인 커뮤니티와 동양권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도깨비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2021년 레드닷 어워드에서 도깨비어가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분에서 본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RGD(그래픽 디자인 협회)에서 브랜드 및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최우수상을 받
의좋은 이웃 자매가 싸우는 건 힘든 일 자기가 하고 서로 걱정하는 사랑 싸움, 언니가 이 김장 통 몰래 옮기다 동생에게 들켜 싸우는 걸 보니 하늘이 더욱 푸르러 보이네! 사랑의 핵심은 측은하게 보는 측은지심, 요즘 보기 드문 우애로 겨울 추위, 어떤 인생 추위도 따뜻한 사랑으로 견뎌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