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환경개선기업 주식회사 웅이아저씨(대표 이한웅)가 전국 지사장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웅이아저씨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및 친밀도를 더욱 강화하고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의 자긍심 고취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완벽을 기본으로, 친절을 기반으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CS교육을 진행했다.이 날, 교육은 본사 임직원과 전국 현장 팀장 30여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냄새 및 실내 악취 진단과 차단 트랩 시공에 관한 기술교육을 비롯해 전문 CS강사와 함께 대면 및 비대면
이디야커피는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으로 오는 30일부터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결제 경험을 선사한다.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이디야멤버스’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주문 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가능하다. 페이코인은 세계 최초의 상용 가상화폐로 모바일 또는 오프라인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디야커피는 페이코인을 통해 결제 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폭과 편의성을 높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외에도 향후
5~9세 전문 공부방 프랜차이즈 ‘아소비’가 고피자의 피자 밀키트 브랜드 ‘키즈피즈’와 손잡고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아소비 회원 대상 최대 46%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소비는 건강하고 즐겁고 바른 교육을 표방하는 유기농 공부로, 전국 1,200여 개 공부방과 학원을 운영 중인 국내 1위 공부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5~9세 자녀를 둔 아소비 회원 학부모라면 누구나 이번 키즈피즈 특가 구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행사 상품은 슈퍼콤비네이션 피자와 고구마 피자 2종 외에 두건, 앞치마 등 쉐프킷으로 구성되었으며, 피자 만들기 스티커북도 무상 제공한다. 피자를 만들기 전 스티커 체험 활동을 통해 레시피를 쉽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지구를 위한 에코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친환경 제품 라인은 플라스틱 페트병 재활용을 통해 추출한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REPREVE)’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리프리브 소재는 원자재 낭비를 줄이는 것은 물론,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으로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여준다. 흡습, 보온 기능이 있어 착용감도 쾌적하다. 모든 제품은 리프리브 소재에 모달을 배합한 부드러운 촉감의 혼방 원단을 적용, 활동량이 많고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더욱 편
국내 최초 대규모 메타버스 이벤트인 메타콘 2021이 2021년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메타버스 산업은 코로나 19 펜데믹으로 인해 산업 전반에 걸쳐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5G 통신기술, VR AR 기술 등과 함께 빠르게 발전하며 성장성 및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신산업이다. 이에 메타콘 2021(Metacon 2021)에서는 메타버스 산업에 대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살펴보고 메타버스 관계자가 바라보는 메타버스 산업의 전망과 미래 트렌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메타콘 2021(Metacon 2021)에는 국내외 유수 기업과 학계 등 30여명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석하는 등 국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나흘 연속 4천명대 미만으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54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10시45분까지 3245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에서 591명, 수도 도쿄도 537명, 아이치현 270명, 효고현 267명, 사이타마현 192명, 가나가와현 173명, 오키나와현 162명, 지바현 140명, 후쿠오카현 96명, 교토부 61명, 시즈오카현 57명, 홋카이도 57명, 나라현 57명, 도치기현 46명, 이바라키현 2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8만5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월 1일 2만23명, 2일 1만8217명, 3일 1만6727명, 4일 1만60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동행복권, 행복공감봉사단은 추석을 맞아 시청각 장애인 시설에 시청각 보조기기 등 후원물품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안도걸 기획재정부 제2차관(복권위원장), 김소연(배우) 복권홍보대사 겸 봉사단장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설리번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설리번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노원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소리샘청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등 시청각 장애인 시설 세 곳에 AI스피커, 보청기, 교육용 무선 송수신기 등을 기증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안도걸 차관은 “행복공감봉사단에서 전달한 사랑과 물품들이 시청각 장애인분들의 학습에 유용하게 사용되어 미래
2021년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더 리슨: 바람이 분다’의 출연진 솔지, 김나영, 케이시, 승희, HYNN(박혜원)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더 리슨: 바람이 분다’는 다섯 명의 여성 보컬리스트들과 낭만과 맛의 도시 목포에서 펼쳐지는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이끄는 리더 솔지, 탱탱볼 같은 반전 매력을 가진 김나영, 누구와도 꽁냥꽁냥 케미를 만들어 내는 ‘케미요정’ 케이시, 깨발랄 에너지를 뿜어내는 활력소 승희, 고음부터 팀 내 언니들의 자랑을 맡고 있는 든든한 막내 HYNN(박혜원)까지. 26일 방송되는 ‘더 리슨: 바람이 분다’ 첫 방송에서는 비슷한 듯 다른 이들 다섯 명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그려질 예정이다.음악이라는 공통
가수 나비가 근황을 알렸다.나비는 출산 후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임신 중 불어난 체중이 빠지지 않아 체중감량에 나선다 말해 화제다.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도대체 모유 수유하면 살 빠진다는 말은 어디로 간 거죠,,? ㅠㅠ 분명히 4개월 전에 아기를 낳았는데 왜 배는 그대로고 육아때문에 몸무게가 빠지기는 커녕 몸은 점점 더 붓고 컨디션은 최악- -; 맞는 옷이 없어 남편 박스티만 빌려 입고, 방송 스케쥴 있는 날엔 펑퍼짐한 원피스만이 살 길 ㅎㅎ 인생 최고 몸무게 찍은 지금! 예전 모습으로 다시 돌아갈래요! 더 늦기 전에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앞으로 건강하게 달라지는 제 모습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라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5명이 오디오북 낭독 개런티 전액을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부에 참여한 15명은 김상호, 윤계상, 길해연, 김호정, 김도윤, 김신록, 신동미, 손은서, 정웅인, 오승훈, 이승훈, 서지혜, 유환, 박서은, 차우민으로 아침달 시집의 오디오북 제작에 참여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배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오디오북 낭독 개런티 전액을 청각장애인을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 매년 판매 수익금 일부도 기부해 인공달팽이관 수술로 소리를 듣게 된 청각장애인의 재활 및 사회적응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랑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오는 26일 CJ 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와 화제의 완판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한 날에 선보인다. 이에 앞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이번 미리 주문에서 피부 코어의 힘을 세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싱글과 더블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최대 63.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미리 주문에서는 26일 방송을 통해 첫 런칭하는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 역시 싱
2013년 10월, 소풍날 가해진 무자비한 폭력에 8살 아이가 사망했다. 그로부터 7년이 지난 2020년 10월, 입양 8개월 만에 16개월의 짧은 생을 마감한 양천 아동학대 사망사건이 발생했다. 2014년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시행된 후 정부의 아동학대 대책은 계속 마련되고 있지만, 매년 아동학대와 학대로 인한 사망사건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 2020년 발생한 아동학대는 3만 905건으로 하루 평균 85명의 아동이 학대를 받고 있으며 43명이 사망에 이르렀다. 반복되는 아동학대에 대한 정부 대책에도 예산과 인프라, 인력 확충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마련되지 않고 있어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정책 개선의 필요성이 강조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