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는 무더위가 한풀 꺾인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특별한 구성의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맥도날드의 한정판 ‘피크닉 세트’는 통통 튀는 다채로운 색상의 피크닉 가방과 플레이트(접시)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다회용) 컵, 미디엄(M) 사이즈의 탄산 음료로 구성됐다. 가방은 내열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보냉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가방 우측에는 텀블러, 물병 등의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를, 내부에는 메시 포켓을 달아 수납에 용이한 특장점이 있다. 또한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맥도날드 특유의 색감은 실용성은 물론 통통 튀는 디자인적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트는
지난 16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한국철도공사와 저소득 독거노인·조손가정의 안전한 주거환경 마련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서울, 강원, 충청, 경남, 전남 등 전국 8개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조손가정 40가정을 대상으로, IoT안전 시스템 설치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The 좋은 내일(rail)하우스'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The 좋은 내일(rail)하우스’는 빠른 고령화 속도로 인해 독거노인의 사고 노출 위험성이 증가하고 조손가정의 높은 빈곤율에 따른 돌봄의 필요성이 증대되는 가운데, 저소득 독거노인·조손가정에 IoT 안전 시스템 설치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이기철)는 17일,㈜에이치이공일(공동대표이대성, 하경수)의 샤워기 브랜드 시프트(SHIFT)와 오염된 식수로 고통받은 전 세계 어린이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시프트는 샤워기 필터 판매 수익금을 기금으로 조성하는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해 2022년까지 반기마다 정기적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하게 된다. 기금은전액 지구촌 어린이들의 식수위생 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된다. 시프트는 제품 내 ‘기부 코드(BLUEWATER)’를통한 추가 할인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동참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에이치이공일 하경수 대표는 "깨끗한 물로 기분 좋게 씻을 수 있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으며 크림토너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25세부터 40세로 구성된 글로우픽 100인 평가단을 통해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의 제품 리뷰를 진행한 결과, 평점은 5점 만점에 4.55점, 만족도는 95%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과 크림과 같은 뛰어난 보습력,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 등의 요소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평가 제품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올해 추석은 주말과 이어진 긴 연휴로 명절 연휴동안 구직활동을 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잡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중에도 10명중 3명(33.9%)정도가 추석연휴동안 이직 준비를 할 것이라 답했다.특히 추석연휴가 끝나는 주말에 지원자 모집을 마감하는 기업이 있어 취업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정리했다. ▲한미약품은 ‘하반기 인재모집’을 진행 중으로 9월26일(17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모집분야는 ‘M.D(Medical,임상,개발,해외사업 등)’, ‘재경’, ‘eR&D(Reserch&Business Development)’, ‘해외BD’, ‘해외RA’, ‘바이오신약’, ‘합성신약’, ‘시스템관리’,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MJ피플(대표이사 김시출)이 한국증권인재개발원(대표이사 이득호)과 증권전문가 아카데미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MJ플렉스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행복한 미래를 여는 HR리딩컴퍼니’라는 비전 아래 KBS, MBC, JTBC, TV조선, SK, 카카오, CJ, 현대, 롯데, 두산 등 방송미디어, 대기업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이다. 특히 올해 들어 실버산업 진출을 통해 MJ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하여 요양보호사 취업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년 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
어제 보령시 고향 선산 성묘하고 서천군 문헌서원(고려말 학자 이곡, 이색의 학문 덕행을 기리기 위해 지방 유림이 1574년 세움), 이 시조 남긴 이색(22대 조부) 묘소, 영당 참배백설이 잦아진 골에 구름이 머흐레라반가운 매화는 어느 곳에 피었는고석양에 홀로 서서 갈 곳 몰라 하노라
한국중부발전(주)(사장 김호빈)은 9월 23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2021년 제2차 신입직원 채용을 위한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 중부발전은 이번 4직급 대졸 및 고졸 수준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청년 취업난 해소, 신규 일자리 창출 등 정부 정책에 적극 부응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 시 학력, 전공, 연령 등의 제한은 없으며, 기본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사회 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해 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제한채용을 시행한다. 모든 채용 과정은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며, △1차 직무적합도 검사, △2차 직무능력 평가, △3차 심층 면접을 통해 능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체적으로 구축한 메타버스 야구장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 ‘추석맞이 쏠야구 대잔치’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야구팬과 소통하고 언택트 응원을 활성화하고자 지난 7월 메타버스 야구장인 ‘신한 SOL 베이스볼 파크’를 자체적으로 구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추석맞이 쏠야구 대잔치’는 ‘신한 SOL 베이스볼 파크’에서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 약 30분간 개인별과 팀별로 게임과 퀴즈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참여 고객은 야구장을 돌아다니며 송편 등 아이템을 모아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등을 받는
위생용품 전문 생산업체 (주)세한은 자사 브랜드 성인용 기저귀 ‘금비’를 의료・시설용으로 유통하는 신규 라인업 ‘금비 안생’ 기저귀를 출시하여 오프라인 의료시설용과 온라인전용 상품을 구분하는 판매 전략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금번 출시된 의료・시설용 금비 안생 기저귀는 100% 국내생산(경기도 화성)으로 온라인 판매는 일절 하지 않고 의료기관 및 시설에만 전량 유통하고, 기존 금비 安生(안생)은 온라인 판매 최적화(1박스 4팩 단위)로 출시된 만큼 온라인 판매(B2C)만 할 예정이다. 이로써 금비는 의료・시설용 ‘금비 안생’과 온라인 판매 전용 상품 ‘금비 安生(안생)’으로 나눠 유통 구조를 세부 구축 및 개편하여 개인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재단을 이끌어 나갈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재단의 업무를 총괄하는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와 사업부문 담당 임원인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 사업부문이사’, 대외협력 담당 임원인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 대외협력부문이사’ 그리고 재단 이사회 일원인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 비상임이사’ 총 4개 직위에 대하여 모집한다.응모자격은 진흥원 정관 제14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공고문 상 자격요건 중 하나라도 충족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직위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고 임기는 전 직위 동일하게 3년이며 보수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전문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16일 노숙인 도시락 배식 활동 ‘섬김의 날’을 실시한다. ‘섬김의 날’은 노숙인을 비롯한 사회 취약 계층에 든든한 식사와 온정을 나누고자 본우리집밥이 마련한 사회공헌으로, 지난 2019년 3월부터 무료 급식단체 ‘사단법인 참좋은친구들’과 함께 매달 이어오고 있다. 이날 31회째인 섬김의 날 행사에서는 본우리집밥이 제공한 도시락을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참좋은친구들의 식당에서 노숙인들에게 전달했다. 본우리집밥이 섬김의 날을 통해 진행한 나눔 규모는 회당 약 155만 원으로, 현재까지 31개월간 7125명의 노숙인에 식사를 제공해 왔다. 기존에 본우리집밥 임직원의 자발적
24시간 식단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원에이엠 스파클링 파인애플 맛’을 출시해 총 5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원에이엠 스파클링 파인애플 맛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0칼로리 탄산음료로,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했다. 또한 비타민C 함유로 달콤하면서 새콤한 파인애플 맛을 구현했다. ‘새벽 한 시에 먹어도 괜찮아’라는 슬로건으로 다이어터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는 1am. 2021년 9월 기준 원에이엠 스파클링이 700만 개가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원에이엠 스파클링 파인애플의 출시에 따른 라인업 확장으로 더 많은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