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지난 15일 보건복지부와 아동학대 예방 및 긍정 양육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깨끗한 마음 칠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34년째 아기 기저귀를 제조하며 수많은 아이들의 성장을 지원해 왔으며, 최근 ESG 경영 강화를 목표로 아동학대 예방이라는 사회적 문제 해결에 공감해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깨끗한 마음 칠하기 캠페인’은 깨끗한나라에서 판매하는 미용티슈 제품에 보건복지부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문구를 삽입하여 고객이 일상 속에서 아동학대 예방 및 긍정 양육 문화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전용 미용티슈에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고,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선물’로도 의미가 남다른 다양한 신제품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인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를 추천한다.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뽀글이’로서 동일 디자인의 성인용 제품이 함께 출시되어 친환경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외부의 찬 바람과 갑작스러운 비를 막아주는 것은 물
몽블랑(Montblanc)이 세계적인 타이어 생산 업체인 ‘피렐리(Pirelli)’와 또 한 번의 협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몽블랑 그레이트 마스터스 컬렉션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1872’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그레이트 마스터스 컬렉션은 세대를 거쳐 우수한 장인 정신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나 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작년 명품 사냥총 제작사인 퍼디 앤 손 에디션과 몽블랑의 숙련된 장인 정신이 담긴 이그조틱 레더 에디션에 이어, 올해는 레이저로 접지면에 패턴을 만든 후 직접 손으로 타이어 홈을 파는 독자적인 타이어 핸드카빙 기술을 보유한 피렐리사의 ‘스코비아토리’라고 불리는 장인들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가 자사의 직영중고차를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생생하게 선보이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토플러스가 선보인 ‘리본쇼’는 매주 화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를 통해 전문가가 보증하는 직영중고차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콘텐츠다.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 차량의 외관 상태는 물론 내부 인테리어와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에도 신속하게 답변해 차량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해결해왔다. 또한 매주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을 갖춘 자동차 인플루언서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다. 독일 튀빙겐대학교 스토얀 디미트로프 박사 연구팀이 진행한 수면과 면역에 관한 실험에 따르면 우리가 잠을 자는 동안 면역세포인 T세포의 인테그린이 활성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주 3~5회, 30~50분 정도씩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도 좋다. 이외에도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평소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식품들의 소비가 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밀크 앱 내 메가박스 회원 계정 연동 기능 지원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밀크 고객들은 이제 앱 내에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밀크 코인이나 제휴사 포인트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썸머니’를 활용하여 메가박스 포인트를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메가박스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영화계 대목인 추석 명절 시즌 인기 영화 시리즈 ‘007 노타임 투 다이’, ‘베놈2’ 등 글로벌 기대작 개봉을 앞두고 서비스가 오픈되면서 밀크 앱 내에서 메가박스 포인트 구매가 더욱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시행한 ‘현대건설 협력사 채용박람회’가 금년에는 코로나 장기화 상황을 반영한 ‘현대건설 협력사 온라인 채용관’ 개설로 운영방식을 전환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행보를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 금년도 구축한 비대면 온라인 상시 채용 프로세스인 ‘현대건설 협력사 채용관’은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개설해 오는 2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현대건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인재 육성에서 취업까지 직접 매칭(Matching)한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재학 및 졸업생 뿐 아니라 건설업계 취업 희망 구직자들에게 양질의 채용정보 및 일자리를 지원하고 구인난을 겪는 협력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프로 골퍼 임성재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 선수 중 세계 랭킹 (29위)이 가장 높은 임성재 성수는 필드 위에서 안정적이면서도 폭발력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강인한 정신력을 가진 선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평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프로 골퍼로서 가치를 완벽하게 입증하기 위해 항상 도전하며 긍정적으로 헤쳐 나가고자 한다”는 가치관을 밝히며, 본인의 골프 여정에 대한 열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주기도 했다.혁신적인 기술과 세심한 공정을 통해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여 온 투미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임성재 선수의 노력과 투지에 공감하며, ‘19 디그리 (19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독도의 우편번호를 담은 브랜드‘40240 독도커피’를 판매 중인 ㈜코리프렌즈(대표이사 김샤인)와 독도사랑 기업회원 가입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40240 독도커피는 일상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으로 독도를 기억하고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커피 브랜드로서, ㈜코리프렌즈는 독도커피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독도 역사교육 및 홍보와 콘텐츠 제작에 사용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업회원 가입 및 업무협약을 통해 40240 독도커피는 독도사랑운동본부의 정식 기업회원으로서 활동하게 되며, 독도 홍보 사업의 일환으로 독도사랑운동본부의 공식 인증마크를 단 프리미엄
낮과 밤의 기온이 10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지며 전형적인 초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는 요즘, 건강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두터운 옷은 조금 부담스럽고, 어디에나 가볍게 툭 걸칠 수 있으면서도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간절기용 재킷이 필요한 때다.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재킷을 선보였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경량 재킷에 적용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는 고밀도로 짜여져 간절기 찬 바람이 불어도 끄떡없는 뛰어난 방풍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특유의 경량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져 장시간 착용에도 옷으로 인한 피로감은 적고 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 저격 메뉴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Fall in Granola Revolution)’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돼 고객들의 가을 입맛을 사로잡을 채비를 마쳤다. 이번에 선보인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은 가을 감성에 꼭 어울리는 곡물과 그래놀라를 활용한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그래놀라 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국산 곡물과 두유크림을 활용해 고소함을 극대화시킨 음료와 매장에서 직접 발효시킨 요거트의 깊은 맛, 그리고 귀리, 호박씨, 해바라기씨, 아몬드, 호두 등 5종의 그래놀라가 연출하는 가을 비주얼까지 고객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정혁과 함께 ‘겨울 탐험’을 주제로 21 FW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화보와 함께 ’21 FW 오리지널 어드벤처 웨어 라인(The Original Adventure Wear Line)’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빙하, 이글루 등 겨울 탐험의 소재와 함께 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과 심오한 우주 행성을 모티브로 한 ‘어반 어드벤처 라인’의 모습을 생생한 앵글로 담아냈다. 모델 정혁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완벽한 핏감으로 독보적인 개성
KT&G(사장 백복인)가 추석을 앞두고 결제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협력사와 상생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생안으로 협력사 49곳이 결제대금 총 491억원을 정상 지급일보다 평균 한 달여 앞당겨 받게 된다. KT&G는 매년 설‧추석 연휴 전 협력사들에 가중되는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집행해왔다. 지난 설에도 약 300억원 규모의 결제대금을 선지급해 협력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도왔다. 이외에도 재료품 대금을 매월 전액 현금으로 지급하고 협력중소기업의 복리후생 증진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원가변동으로 인한 협력사들의 고충 해소를 위해 원재료 가격이 계약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