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정혁과 함께 ‘겨울 탐험’을 주제로 21 FW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화보와 함께 ’21 FW 오리지널 어드벤처 웨어 라인(The Original Adventure Wear Line)’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빙하, 이글루 등 겨울 탐험의 소재와 함께 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과 심오한 우주 행성을 모티브로 한 ‘어반 어드벤처 라인’의 모습을 생생한 앵글로 담아냈다. 모델 정혁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완벽한 핏감으로 독보적인 개성
KT&G(사장 백복인)가 추석을 앞두고 결제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협력사와 상생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생안으로 협력사 49곳이 결제대금 총 491억원을 정상 지급일보다 평균 한 달여 앞당겨 받게 된다. KT&G는 매년 설‧추석 연휴 전 협력사들에 가중되는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집행해왔다. 지난 설에도 약 300억원 규모의 결제대금을 선지급해 협력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도왔다. 이외에도 재료품 대금을 매월 전액 현금으로 지급하고 협력중소기업의 복리후생 증진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원가변동으로 인한 협력사들의 고충 해소를 위해 원재료 가격이 계약 시점
2021년 9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831,5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아이.엘.이)의 쿼드 마스크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 2021(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두 번째 수상으로 브랜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IDEA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며 디자인 혁신,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심사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iLe 는 ‘I LO
스마트팜 축산 전문기업인 유라이크코리아는 자체 ICT기술 노하우를 총망라해 바이오 데이터, 인공지능(AI),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키워낸 자체 한우 브랜드 ‘완벽한’을 통해 국내 B2C 축산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유라이크코리아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가축의 생육 단계에서부터 출하, 육가공, 유통 단계까지 투명하게 관장할 수 있는 축산물 이력추적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 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사육-도축-가공 이력 관리 시스템을 통해 투명한 축우 생체 데이터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이다.매일 각 축우마다 300건 이상의 생체 데이터를 블록체인 서버로 안전하게 전송되어 관리되는 블록체인 기반 축우
국내 최대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를 운영하고 있는 ㈜데일리비어(대표 임상진)가 지난달 7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2014년 5월 여의도 ‘생활맥주’ 1호점 개설 이래 8년째 지속 성장중인 국내 독보적인 1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로, 전국 40여개 양조장들과 협업을 통하여 생산된 각 지역 대표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200여개 매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독특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데일리비어는 지금까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식품의약처장 표창,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수상 등 매년 굵직한 수상 내역과
이디야커피는 2021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디야 메이트 200명이 선정됐으며, 1인당 50만 원씩 총 1억 원의 기금이 전달됐다. 특히 올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은 점주님과 이디야 메이트들에게 보탬이 되고 상생경영의 이념을 실천하고자 지급 일정을 앞당겨 조기 지급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내 기금 사업이다.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9년간 희망기금을 전달받은 이디야 메이트는 총 3
직장인 10명중 3명이 올해 추석 연휴 동안 ‘이직 준비를 할 것’이라 답했다. 이러한 답변은 30대 기혼직장인 중에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직장인 657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이직 준비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잡코리아가 ‘올해 추석 연휴에 이직 준비를 할 계획인지’ 질문한 결과, 직장인 33.9%가 ‘이직 준비를 할 것’이라 답했다. 이러한 답변은 기혼직장인(35.1%)이 미혼직장인(33.3%)보다 높았고, 연령별로는 20대(35.8%), 30대(34.8%), 40대이상(31.8%) 순으로 조사됐다. 특히 연령대와 결혼유무를 교차분석한 결과 ‘30대 기혼 직장인’ 중 추석 연휴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추석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신제품으로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을 출시했다. 손오공은 쥬라기월드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만날 수 있는 공룡을 100센티가 넘는 대형 사이즈의 ‘슈퍼자이언트 버전’과 공룡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는 ‘베이비 버전’, 액세서리 ‘클립 아기 공룡’ 등 세분화된 사이즈와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는 케라토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바리오닉스, 안킬로사우루스, 오우라노사우루스, 바리오닉스 6종으로 구성되었다. 쥐라기 시대부터 백악기 후기까지의 초식, 육식 공룡들로 아이들에게 보다 많은 종류의
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은 글로벌그린에너지파트너십펀드와「스웨덴 구바버겟 풍력발전 사업 주주간협약(SH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바버겟 풍력발전 사업은 74MW 규모로 스웨덴 예블레보리주에 건설되며, 2023년 2월 상업운전 예정이다. 세계적인 풍력터빈 제조사인 SGRE (Simens Gamesa Renewable Energy)의 6.2MW급 터빈이 적용될 예정이며, Microsoft사와 10년간 장기 PPA를 체결하는 등 안정적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본 사업은 2019년 중부발전이 국내기업 최초로 스웨덴 풍력발전시장에 진출한 스타브로 풍력발전사업(254MW)에 이은 두 번째 스웨덴 풍력발전사업으로서, 중부발전과 글로벌그린에너지파트
어쩌다 화장실에 들어 온 청개구리, 잘못해서 변기물에 휩쓸려 떠 내려가 버린지 10여일 지난 어제 세면대를 고치는데 하수관에서 펄쩍 뛰어나와 깜짝! 낭떨어지 깊은 어둠 속에서 어떻게 살아 올라 왔을까? 박수, 박수! 미안, 미안! 어떻게든 살아야 한다는 생명의 집착, 열망, 대단하네!
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고를 온에어 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오는 22일(수요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헤어&바디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기획전은 pH5.5 밸런스케어라는 주제로 헤어와 바디에 기본이 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세바메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1000ml) △모이스처라이징 크림(100ml) 등을 포함한 헤어&바디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스페셜한 혜택으로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출시한다.타임 레볼루션은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대표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 등의 메가히트 상품을 비롯해 누적 판매 수량이 총 9,000만 개에 달하는 미샤의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새롭게 출시하는 프라임스템 100은 미샤만의 3X 리프팅 테크를 적용, 타임 레볼루션 중에서도 심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탄력 리프팅 라인이다. 안젤리카캘러스추출물에서 얻어낸 눈으로도 확인 가능한 100만 액티브스템 성분이 피부 필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 및 증가에 도움을 주어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