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 '제51회 IFS프랜차이즈서울 상반 기'에 참가해 수제맥주 예비창업자를 만났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생활맥주는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작년부터지속되고 있는 수제맥주 열풍에 국내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인 생활맥주의 8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아이템에관심이 쏠려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상담이 많았다. 생활맥주는 국내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8년째 지속 성장 중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다. 전국각지 양조장과 협업해 지금까지 선보인 생활맥주만의 오리지널 수제맥주만 50여 종에 달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수제맥주 트랜드에 맞춰 상
19일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델이 올인원 미니멀리스틱 TV, ‘베오비전 콘투어(BeoVision Contour)’와 스마트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Beolab 28)’ 소개하고 있다. 2021.10.19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이 19일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올인원 미니멀리스틱 TV, ‘베오비전 콘투어(BeoVision Contour)’를 소개하고, 국내 공식 출시를 알렸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난 달 출시한 스마트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Beolab 28)’도 함께 소개했다. 두 제품 모두 유연한 배치 옵션과 활용도 높은 사이즈, 미니멀리즘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11개의 B&O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행사에 참석한 스탠코 밀류셰프(Stanko Milushev) 아시아태평양 디렉터와 모델이 뱅앤올룹슨 신제품 올인원 미니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국내외 정상급 미디어 아트 작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인스케이프 슈퍼 위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세계적인 미디어 아트의 거장 허먼 콜겐(Herman Kolgen)의 전시에 이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포스트 팬데믹’을 주제로 파라다이스시티 내 ‘크로마’, ‘아트가든’, ‘컨벤션’ 등 다양한 시설에서 열린다. 특히 코로나19 확
2021년 9월 30일 프렌치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국내에 처음으로 문을 연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에서 매월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미식 클래스 ‘살롱 프리베(Salon Privé)’의 첫 번째 행사를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살롱 프리베’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페메종(Fait Maison)’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미식 클래스다. 프랑스 럭셔리 호텔로 현대적인 프랑스 감성과 고품격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방문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에서 매월 1회 진행되
전 세계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열풍인 가운데 러쉬코인(RUSH) 재단이 오는 11월 ‘인피니티마켓’ 출시에 앞서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인피니티마켓 출시 기념 사전 가입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징어게임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온라인 게임으로, 인피니티마켓 사전 가입 페이지에서 APK를 다운 받아 참여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매일 한국시간 오후 4시 56분에 456명이 모여 단 한판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으로 1등을 가려내며, 1등에게는 러쉬코인 4,560개를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인피니티마켓은 스팀과 구글스토어와 같은 마켓플레이스 형태로 운영되며,
한국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스트 아이팔레트’에 이은 두 번째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패키지부터 컬러, 텍스쳐까지 한층 더 진화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과감하게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도록 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손으로 빚은 듯한 조형감을 갖춰, 화장품 이상의 ‘오브제’로 기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컬러라인은 ‘포지션(Posit
최대 영상 600°C까지 세밀하게 온도를 측정하고 전용 앱 연결로 손쉽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열화상 카메라 ‘GTC 600C’를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 대표 박진홍)가 출시했다고 밝혔다.열화상 카메라는 온도에 따라 색을 구분하고 이를 시각화해서 보여주는 장비로, 단열 문제 및 의도치 않은 열점이나 냉점 탐지에 필수적이다. 이번에 보쉬가 내놓은 GTC 600C는 영하 20°C에서 영상 600°C까지 폭넓은 대역에서 고화질의 열해상도로 온도 측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256 X 192픽셀의 고화소 적외선 IR센서를 통해 0.1°C 간극으로 정밀하게 온도차를 측정, 3.5인치 대화면에 열화상 이미지를 생생한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우리 아이를 위한 1% 바나나 ‘로즈바나나’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로즈바나나 패키지를 리뉴얼한 후 공개하는 첫 영상이다.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자사 R&D 연구기관인 TSSG(Technical Service & Solution Group)에서 5년간 연구를 진행해 맛, 식감, 영양, 크기 모두 아이들에게 맞춘 로즈바나나를 완성한 내용을 담았다.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하는 이번 광고 영상은 일반 바나나는 흉내 낼 수 없는 압도적인 달콤한 맛, 한 입 베어 물면 크림처럼 부드럽게 감도는 크리미한 식감, 아이가 주도적으로 취식하기에 수
2011년 국내 최초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도입, 전국 3천여개의 차고지에서 1만여대 차량을 통해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로그인만 해도 그린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11월11일까지 최근 1개월(9월15일부터 10월15일)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고객이 로그인하면 그린카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피자 1판 이상 주문한 회원에게는 그린카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그린카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그린카 5시간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그린카 1만원, 3만원 할인 쿠폰 각 5천명,
코로나19속 우수한 청결 및 위생 수준을 인정받아 2021년 국내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호텔 건강보안 VERIFIED® 인증을 획득한 바 있는 서울 도심 속 5성급 럭셔리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 에서 10월 18일부터 평일 뷔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부스터 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부스터 샷 프로모션’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지난 5월 업계 최초로 실시한 백신 마케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부스터 샷 접종을 완료하고 일상에 한 걸음 더욱 가까워진 이들에게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그동안 만나지 못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다양한 뷔페 요리
트렌디한 안주 메뉴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신메뉴 3종(로제떡볶이, 트리플닭튀김, 겉바속촉교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로제소스, 닭껍질튀김 등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시피를 백스비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것으로, 백스비어 시그니처 주류 ‘원시맥주’와 살얼음 생맥주 ‘빙맥’과의 뛰어난 페어링을 자랑한다. 먼저 ‘로제떡볶이’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베이스로 소스가 잘 배어드는 구멍떡과 쫄깃한 중국 당면을 더해 맛과 식감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또한 ‘트리플닭튀김’은 바삭한 ‘닭껍질 튀김
가방 브랜드 이오에뚜(ioetu)가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2021 FW 컬렉션을 내놓았다.브랜드는 달콤한 디저트를 컨셉으로 통통 튀고 귀여운 실루엣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FW 컬렉션 가방들은 젤라또, 피넛, 롤, 푸딩이라는 이름으로 사랑스러운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특히 트위드, 양가죽, 소가죽, 비건레더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컬러와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이오에뚜는 2021년 SS시즌 론칭한 브랜드다. 이오에뚜는 이태리어로 '나와너'라는 의미로 4계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함께 있는 친구 같은 브랜드라는 뜻을 담고 있다. 친근한 소통방식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