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Sexual Wellness」과 「Sexual Health Care」 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프리미엄 컵 젠틀과 스트롱 버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텐가 프리미엄 컵 시리즈는 소재, 기술 그리고 사용감 등 모든 것이 프리미엄으로 제작된 남성 셀프 플레저 아이템으로,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컵 젠틀과 스트롱은 기존 소프트∙하드 버전을 리뉴얼한 것으로, 제품명처럼 각각 부드럽고 단단한 감촉을 가졌다. 텐가는 지난 5월 레귤러한 감촉의 '프리미엄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을 먼저 리뉴얼한 바 있다. 텐가 프리미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간한 2020년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들이 염려하는 건강 이슈 중 ‘눈 건강’이 2018년 5위에서 2020년 1위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로 인한 온라인 수업 진행, 재택근무로 인한 화상회의 증가, 집콕 생활로 인한 미디어 시청 시간 증가 등으로 인해 눈 건강의 필요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자사의 눈 건강 드링크 제품인 ‘눈솔루션’이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되었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눈 건강은 기본, 장 건강까지 한 번에 관
사단법인 한국발레협회(회장 박재홍)는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2021 제14회 K-Ballet World (이하 서울국제발레축제)를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한국발레협회는 한국발레의 아버지라 일컬어지는 고 임성남 국립발레단 초대단장이 1980년 창립한 단체로 발레단 단장, 현장예술가, 대학교수 등 우리나라 발레계를 대표하는 인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매년 서울대표공연예술제인 서울국제발레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14회 서울국제발레축제는 월드발레스타 갈라, K-발레 레퍼토리, 어린이발레 그리고 온라인 체험행사까지 구성되어 발레애호가부터 일반 관객 모두의 관심을 끄는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질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올해 구직활동을 한 신입직 취준생 1,12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잡코리아 설문조사 결과 올해 신입직 채용에 지원한 취준생의 62.8%가 ‘취업 희망 기업에만 소신껏 지원했다’라고 밝혔다. 반면 ‘묻지마 지원, 문어발식 지원(최대한 많은 곳에 지원)’을 했다는 취준생은 37.2%로 이는 지난해 조사 당시 50.5%에 비해 13.3%포인트 감소한 수준이다. 특히 묻지마 지원의 경우 취업 직무설정을 아직 못한 그룹이 51.9%로 직무설정을 한 그룹 22.0%에 비해 29.9%포인트나 높았다. 잡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소신 지원자들은 ‘취업 희망 기업에만 집중하기 위해(기업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와 LPG전문기업 ㈜E1에서 기부한 10만원권 LS네트웍스 상품권 435장(4,350만원)을 한부모 가정에 지원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달한 상품권은 지난 ‘제9회 E1 채리티 오픈’에서 모은 자선기금으로 마련되었으며 8월초 구동휘 E1 운영담당 대표이사, KLPGA 김순미 수석부회장, 대회 우승자인 지한솔 선수가 참석하여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한 바 있다. 상품권 전달에 참여한 이은원 봉사원은 “많은 한부모 가정들이 소득이 없거나 적어 양육과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경기적십자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가정들과 결연을 맺어 생필품, 기부물품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를 통해 국내에 선보인 크레욜라의 완구제품 ‘글로블스’가 온오프라인 완구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인기에 최근 정품이 아닌 비슷하게 카피한 제품들이 무분별하게 판매되면서 글로블스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에서 정품 구별법을 공개했다. 우선 제품 포장에는 KC안전인증을 받았다는 표시인 KC인증마크와 안전확인신고확인증번호가 표기되어 있다. 글로블스 제품의 경우 3세 이상이 사용하는 어린이 완구 제품이기에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는 표시가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제품이 문제가 있을 경우 보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가입 표기도 되어 있다. 또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최세환)의 무인과금솔루션 ‘유 프린팅 온라인(UPO, U-Print Online)’의 전년 대비 올해 상반기 성장 수치가 사이트 수 기준 70%, 납품 대수로는 17% 상승했다고 25일 밝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유 프린팅 온라인(이하 ‘UPO’)은 티머니나 캐시비 등 선불교통카드나 후불교통카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해 무인으로 운영되는 프린팅 솔루션이다. 대학교, 학원, 고등학교, 도서관, 기숙사, 출력 전문점, 보험사, 스터디 카페, 공유 오피스 등 프린팅 업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적용가능하다. UPO는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국내 유수 대학교에 도입되는 등 검
구글, 알리바바, 페이스북,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등 콘텐츠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전문가들이 9월 광주에 모인다.김대중컨벤션센터(사장 정종태)는 9월 10일 2021 광주에이스페어(ACE Fair)가 마련한 ‘콘텐츠 개발 컨퍼런스(CDC)’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컨퍼런스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메타버스, OTT, 5G, 미래 커머스 등을 주제로 열띤 강연과 기조연설이 이어질 예정이다. 국내 기업에는 △SK브로드밴드 △라이프스퀘어 △래몽래인 등의 콘텐츠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한다.기조연설은 최근 메타버스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페이스북 제임스 헤어스톤(James Hairston) 부사장이 ‘메타버스, 그 이상의 콘텐츠(Metaverse,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 정해환)은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손쉽게 열람, 현상, 편집할 수 있는 PC 전용 소프트웨어 ‘NX 스튜디오’가 ‘2021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Red Dot Award : Brands & Communication Design 2021)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약 6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어워드다. 올해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의 경우 아이디어, 품질, 혁신성, 브랜드 아이덴티티 등을 기준으로 저명한 디자인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이번에
가상자산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대표 도현수)는 국민의힘 가상자산특별위원회가 주최하는 ‘가상자산 사업자 대상 현장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프로비트는 행사 장소 제공과 함께 사전행사로 콜드월렛룸 시찰을 지원했다. ‘콜드월렛(Cold Wallet)’은 망분리를 통해 네트워크와 차단된 하드웨어에 가상자산을 보관하는 지갑이다. 네트워크와 분리된 만큼 해킹으로부터 안전하다. 프로비트는 거래소 오픈 전부터 콜드월렛 시스템을 구축해 전체 가상자산의 70%이상을 콜드월렛에 저장해 관리하고 있다. 간담회 전 진행된 현장 시찰은 프로비트 콜드월렛룸의 물리적 보안과 암호화 시스템을 확인하고 이를 통한 투자자 보호 안전장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을 기원하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상생의 가치를 더한 제품을 출시한다. 품질 좋은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을 원료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맛을, 풍기 인삼 농가에는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ESG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영주시, 풍기인삼농협과 ‘풍기 인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디저트와 홍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은은한 풍미와 기분 좋게 쌉
F&B 비즈니스 플랫폼 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이 음료 푸드 스타트업 달차컴퍼니와 음료 제품 개발 및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위쿡은 지난 2020년부터 식품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인 ‘넥스트 푸디콘’을 운영했다. 달차컴퍼니는 넥스트 푸디콘 1기로 선정되어 위쿡과 함께 카페인을 섭취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한 검정보리를 활용하여 일명 ‘페이크커피’ 시리즈를 개발했다. 위쿡과 달차컴퍼니는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에 따라 ▲달차컴퍼니의 음료메뉴 개발을 위한 위쿡 공유주방 공간과 설비 이용 ▲RTD(Ready To Drink) 음료 제품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 및 오프라인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 형성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국내 기업의 2021 하반기 채용동향을 조사, 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채용동향은 국내 대기업·중견기업·중소기업 등 814개사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채용방식 선택 조사는 ‘채용계획이 있다’고 밝힌 기업 가운데 488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인터넷과 전화 설문을 받아 조사를 진행했다.하반기 ‘채용계획이 있다’고 밝힌 기업 가운데 이번 채용에 정기공채와 수시공채 중 어떤 방법을 선택할지 물어본 결과, 올해 하반기 ‘정기공채’를 택한 곳은 35.6%, ‘수시공채’는 48.9%였다. 최근 2년간 추이를 보면 정기공채 비중은 14.0%p 감소했고 수시공채 비중은 18.2%p 증가했다.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