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1인 곱창전골 ‘양곱창뚝배기’를 출시했다. 양곱창뚝배기는 본설렁탕이 열두 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소곱창과 양을 듬뿍 담은 1인 곱창전골이다. 1인 가구나 혼밥·내식 수요를 반영해 혼자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본설렁탕이 직접 한우뼈와 정제수로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와 고소한 소곱창이 주재료로, 깊은 맛의 따끈한 국물로 입맛을 돋우고 속까지 든든하게 채울 메뉴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0일까지 매장 취식이나 포장·배달 주문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재찬 본설렁탕본부 본부장은 “아침저녁으로 찬바람
우먼헬스케어 브랜드 ‘산들산들’이 언더웨어 브랜드 ‘더잠’과 함께 개발한 여성용 드로즈인 ‘튤립 드로즈’를 와디즈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펀딩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펀딩을 통해 선보인 튤립 드로즈는 생리대 회사와 속옷 회사가 만나 제작한 드로즈다. 월경 기간이나 일상에서 여성의 365일이 편안하도록 쫀쫀하고 통풍이 잘 되는 에어(Air)-에코실 원단의 소재를 사용하고, 허리를 감싸는 부분을 튤립 패턴으로 제작해 배가 나와도 편안하게 감싸준다. 튤립 드로즈는 변화하는 여성 신체에도 항상 편안할 수 있도록 소재 및 패턴을 분석해 개발됐다. 이번 펀딩은 오픈 3분 만에 100%를 달성했다. ‘산들산들’ 측은 이번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셀렉스가 장 건강은 기본, 혈당과 콜레스테롤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스틱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 권장량 12.5g을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썬화이버(Sunfiber)’는 일반 식이섬유가 아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이다. 매일유업은 썬화이버의 국내 독점 공급권을 확보해 제품으로 출시했다.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소재지만, 미국·유럽에서는 섬유질이 부족하고 기름진 식생활을 보완하기 위해 애용되고 있다. 현재 구아검가수분해물 생산량의 90% 정도가 미국·유럽 시장에
2021년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061,6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일본에서 코로나19가 점차 통제 불능할 정도로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닷새 연속 2만2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24명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9시30분까지 2만2285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392명, 가나가와현 2524명, 오사카부 2221명, 사이타마현 1696명, 지바현 1246명, 아이치현 1202명, 후쿠오카현 1144명, 효고현 1039명, 오키나와현 586명, 시즈오카현 479명, 홋카이도 529명, 교토부 542명, 미에현 432명, 히로시마현 333명, 이바라키현 33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30만6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
제화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으로 1억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단장한 엘칸토몰에 방문하는 고객이면 매일 2000명까지, 누구나 선착순으로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증정 받은 쿠폰은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엘칸토는 이 외에도 7일간 스테디셀러 제품 4종을 2만원대에 제공하는 한정수량 특가 혜택과 여름부터 가을까지 신을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UI를 비롯 새롭게 개선한 ‘허밍 엘칸토’ 홈페이지는 크고 시원한 이미지와 함께 ‘여성/ 남성/ 브랜
KT&G(사장 백복인)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실용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Applied Music Forum 21(이하 A.M.F.21)’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는 음향‧공연 전문기업 ‘사운드캣’, 실용음악 전공 교수와 재학생들이 참여해 실용음악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향후 발전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상상마당 춘천은 음악 생태계 발전에 힘을 보태는 산‧학 협력의 허브 역할을 담당한다. 24일에는 코로나19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주요 참여자들에 한정해 사전 간담회가 열릴 예정이다.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본 포럼은 상상마당 공식 유튜브 채널과 상상마당 춘천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과 함께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루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모두 담았다. 아이 개월 수에 따라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각각 5만원, 10만원 두 가지 금액대로 제품 구성을 달리해 실속을 한층 높였다. 시
더라이프가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으로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세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해 개국한 더라이프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시청자를 타깃으로 재미와 공감을 넘어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은 더라이프가 ‘프리미엄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임을 시각적으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렌지땡 뚝불면’을 새롭게 출시했다.렌지땡 뚝불면은 뚝배기불고기를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불고기 소스와 탱글탱글한 면발, 대체육으로 만든 큼지막한 불고기 건더기가 특징이다.렌지땡 뚝불면은 뚝배기불고기의 맛과 당면의 식감을 모티브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탱글탱글한 면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전분 함량을 대폭 높였다. 농심 관계자는 “전자레인지로 용기면을 조리하면 100℃에 가까운 온도가 유지되고, 이로 인해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진다”며 “브랜드 이름으로 강조해 전자레인지 조리를 권장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뚝배기불고기 특유의 달콤하고 짭
비어케이의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취미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드링킹드로잉 라이브클래스’를 오는 9월 오픈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라이브클래스는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 집콕 중인 홈술족들이 일상 속 작은 취미활동을 통해 리프레시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여기에 나만의 맥주를 마시며 취미생활을 즐길 때 홈술의 의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이번 클래스는 원데이클래스, DIY키트 등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표 취미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한다.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LED 조명 아크릴화 DIY키트’가 사전에 배송될 예정이다. 실시간 진행하는 강의의 특징을 살려 강사와 참가자간의 쌍방
최근 코로나19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취준생들의 스펙 쌓기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가운데 ‘무전무업’이라는 신조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돈이 없으면 취업도 할 수 없다’는 의미로 취업을 위한 스펙 쌓기 과정에서 많은비용이 소요되는 상황을 가리키는 자조적 표현이다. 취업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알바몬과 함께 취준생 820명을 대상으로 ‘무전무업’ 관련 조사를 시행한 결과, 93.7%가 ‘무전무업에 공감한다’고 답했다. 공감 이유는(*복수응답) ‘자격증 공부 등 온라인/학원 수업료에 들어가는 비용이 커서’가 70.1%로 가장 높은 응답률을 얻어 1위에 올랐고, 이어 ‘토익시험 등 자격 시험 응시료에 들어가는 비
ABL생명보험 임원들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방역취약계층을 위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300개를 기부하였다. ABL생명보험 임원일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하여 자발적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것이며 이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되어 면역 취약계층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ABL생명보험 이상윤 인적자원실장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모두가 힘을 모아 위기를 조속히 극복해 나가야 한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해 기업에서도 방역에 힘을 보태고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