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골프 인기에 주목해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행사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 ▲AK골프 ▲골프존 ▲한강골프 ▲아베골프 ▲다이렉트골프 ▲파인캐디 등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골프 용품에 적용하면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중학입시가 치열했던 1964년 교단에 서자마자 담임 배척에 앞장서셨던 그 치맛바람 교육열이 자녀와 나라 발전 원동력되니 당신 이름은 한국 어머니, 아들 딸이 할아버지 할머니됐는데도 이렇게 건강하신 100세, 장하십니다! 당신께서 이룩한 영광스런 모습 오래 오래 지켜 보시며 행복하소서!
교보생명(대표이사 회장 신창재)이 고객의 보험금을 일부 과소 지급했다. 여기다 공식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임원에게 격려금을 부당 지급했다가 금융당국의 제재를 받게 됐다.금감원은 지난 14일 교보생명에 24억22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고, 임원에 대해 견책·주의 등의 제재를 내렸다고 23일 밝혔다.금감원에 따르면 교보생명은 2001년 6월7일~2002년 12월30일 연금보전환특약을 부가해 3개의 종신보험상품을 판매했다. 보험약관 등 기초서류를 들여다 보면 해약환급금 및 연금액 산출에 적용되는 공시이율은 연복리 3.0%를 최저한도로 하고 공시이율은 직전 6개월간 일반계정의 운용자산수익률을 기준으로 한 실적수익률·시장금리·장래예상
2021년 9월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한국캐피탈 순으로 분석되었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541,7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이 추석을 맞이해서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결이고은 대표 프로그램인 ▲작은 얼굴 관리 ▲브이 라인 관리 ▲어깨 목 두피 관리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30일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결이고은 관계자는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힘이 되고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
실내환경개선기업 주식회사 웅이아저씨(대표 이한웅)가 전국 지사장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웅이아저씨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및 친밀도를 더욱 강화하고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의 자긍심 고취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완벽을 기본으로, 친절을 기반으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CS교육을 진행했다.이 날, 교육은 본사 임직원과 전국 현장 팀장 30여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냄새 및 실내 악취 진단과 차단 트랩 시공에 관한 기술교육을 비롯해 전문 CS강사와 함께 대면 및 비대면
이디야커피는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으로 오는 30일부터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결제 경험을 선사한다.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이디야멤버스’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주문 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가능하다. 페이코인은 세계 최초의 상용 가상화폐로 모바일 또는 오프라인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디야커피는 페이코인을 통해 결제 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폭과 편의성을 높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외에도 향후
5~9세 전문 공부방 프랜차이즈 ‘아소비’가 고피자의 피자 밀키트 브랜드 ‘키즈피즈’와 손잡고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아소비 회원 대상 최대 46%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소비는 건강하고 즐겁고 바른 교육을 표방하는 유기농 공부로, 전국 1,200여 개 공부방과 학원을 운영 중인 국내 1위 공부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5~9세 자녀를 둔 아소비 회원 학부모라면 누구나 이번 키즈피즈 특가 구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행사 상품은 슈퍼콤비네이션 피자와 고구마 피자 2종 외에 두건, 앞치마 등 쉐프킷으로 구성되었으며, 피자 만들기 스티커북도 무상 제공한다. 피자를 만들기 전 스티커 체험 활동을 통해 레시피를 쉽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지구를 위한 에코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친환경 제품 라인은 플라스틱 페트병 재활용을 통해 추출한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REPREVE)’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리프리브 소재는 원자재 낭비를 줄이는 것은 물론,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으로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여준다. 흡습, 보온 기능이 있어 착용감도 쾌적하다. 모든 제품은 리프리브 소재에 모달을 배합한 부드러운 촉감의 혼방 원단을 적용, 활동량이 많고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더욱 편
국내 최초 대규모 메타버스 이벤트인 메타콘 2021이 2021년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메타버스 산업은 코로나 19 펜데믹으로 인해 산업 전반에 걸쳐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5G 통신기술, VR AR 기술 등과 함께 빠르게 발전하며 성장성 및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신산업이다. 이에 메타콘 2021(Metacon 2021)에서는 메타버스 산업에 대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살펴보고 메타버스 관계자가 바라보는 메타버스 산업의 전망과 미래 트렌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메타콘 2021(Metacon 2021)에는 국내외 유수 기업과 학계 등 30여명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석하는 등 국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나흘 연속 4천명대 미만으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54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10시45분까지 3245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에서 591명, 수도 도쿄도 537명, 아이치현 270명, 효고현 267명, 사이타마현 192명, 가나가와현 173명, 오키나와현 162명, 지바현 140명, 후쿠오카현 96명, 교토부 61명, 시즈오카현 57명, 홋카이도 57명, 나라현 57명, 도치기현 46명, 이바라키현 2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8만5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월 1일 2만23명, 2일 1만8217명, 3일 1만6727명, 4일 1만60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동행복권, 행복공감봉사단은 추석을 맞아 시청각 장애인 시설에 시청각 보조기기 등 후원물품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안도걸 기획재정부 제2차관(복권위원장), 김소연(배우) 복권홍보대사 겸 봉사단장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설리번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설리번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노원 시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소리샘청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 등 시청각 장애인 시설 세 곳에 AI스피커, 보청기, 교육용 무선 송수신기 등을 기증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안도걸 차관은 “행복공감봉사단에서 전달한 사랑과 물품들이 시청각 장애인분들의 학습에 유용하게 사용되어 미래
2021년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