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시행한 ‘현대건설 협력사 채용박람회’가 금년에는 코로나 장기화 상황을 반영한 ‘현대건설 협력사 온라인 채용관’ 개설로 운영방식을 전환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행보를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 금년도 구축한 비대면 온라인 상시 채용 프로세스인 ‘현대건설 협력사 채용관’은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개설해 오는 2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현대건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인재 육성에서 취업까지 직접 매칭(Matching)한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재학 및 졸업생 뿐 아니라 건설업계 취업 희망 구직자들에게 양질의 채용정보 및 일자리를 지원하고 구인난을 겪는 협력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프로 골퍼 임성재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 선수 중 세계 랭킹 (29위)이 가장 높은 임성재 성수는 필드 위에서 안정적이면서도 폭발력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강인한 정신력을 가진 선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평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프로 골퍼로서 가치를 완벽하게 입증하기 위해 항상 도전하며 긍정적으로 헤쳐 나가고자 한다”는 가치관을 밝히며, 본인의 골프 여정에 대한 열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주기도 했다.혁신적인 기술과 세심한 공정을 통해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여 온 투미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임성재 선수의 노력과 투지에 공감하며, ‘19 디그리 (19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독도의 우편번호를 담은 브랜드‘40240 독도커피’를 판매 중인 ㈜코리프렌즈(대표이사 김샤인)와 독도사랑 기업회원 가입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40240 독도커피는 일상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으로 독도를 기억하고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커피 브랜드로서, ㈜코리프렌즈는 독도커피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독도 역사교육 및 홍보와 콘텐츠 제작에 사용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업회원 가입 및 업무협약을 통해 40240 독도커피는 독도사랑운동본부의 정식 기업회원으로서 활동하게 되며, 독도 홍보 사업의 일환으로 독도사랑운동본부의 공식 인증마크를 단 프리미엄
낮과 밤의 기온이 10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지며 전형적인 초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는 요즘, 건강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두터운 옷은 조금 부담스럽고, 어디에나 가볍게 툭 걸칠 수 있으면서도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간절기용 재킷이 필요한 때다.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재킷을 선보였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경량 재킷에 적용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는 고밀도로 짜여져 간절기 찬 바람이 불어도 끄떡없는 뛰어난 방풍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특유의 경량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져 장시간 착용에도 옷으로 인한 피로감은 적고 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 저격 메뉴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Fall in Granola Revolution)’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돼 고객들의 가을 입맛을 사로잡을 채비를 마쳤다. 이번에 선보인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은 가을 감성에 꼭 어울리는 곡물과 그래놀라를 활용한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그래놀라 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국산 곡물과 두유크림을 활용해 고소함을 극대화시킨 음료와 매장에서 직접 발효시킨 요거트의 깊은 맛, 그리고 귀리, 호박씨, 해바라기씨, 아몬드, 호두 등 5종의 그래놀라가 연출하는 가을 비주얼까지 고객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정혁과 함께 ‘겨울 탐험’을 주제로 21 FW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화보와 함께 ’21 FW 오리지널 어드벤처 웨어 라인(The Original Adventure Wear Line)’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빙하, 이글루 등 겨울 탐험의 소재와 함께 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과 심오한 우주 행성을 모티브로 한 ‘어반 어드벤처 라인’의 모습을 생생한 앵글로 담아냈다. 모델 정혁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완벽한 핏감으로 독보적인 개성
KT&G(사장 백복인)가 추석을 앞두고 결제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협력사와 상생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생안으로 협력사 49곳이 결제대금 총 491억원을 정상 지급일보다 평균 한 달여 앞당겨 받게 된다. KT&G는 매년 설‧추석 연휴 전 협력사들에 가중되는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집행해왔다. 지난 설에도 약 300억원 규모의 결제대금을 선지급해 협력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도왔다. 이외에도 재료품 대금을 매월 전액 현금으로 지급하고 협력중소기업의 복리후생 증진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원가변동으로 인한 협력사들의 고충 해소를 위해 원재료 가격이 계약 시점
2021년 9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831,5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아이.엘.이)의 쿼드 마스크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 2021(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두 번째 수상으로 브랜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IDEA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며 디자인 혁신,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심사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iLe 는 ‘I LO
스마트팜 축산 전문기업인 유라이크코리아는 자체 ICT기술 노하우를 총망라해 바이오 데이터, 인공지능(AI),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키워낸 자체 한우 브랜드 ‘완벽한’을 통해 국내 B2C 축산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유라이크코리아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가축의 생육 단계에서부터 출하, 육가공, 유통 단계까지 투명하게 관장할 수 있는 축산물 이력추적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 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사육-도축-가공 이력 관리 시스템을 통해 투명한 축우 생체 데이터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이다.매일 각 축우마다 300건 이상의 생체 데이터를 블록체인 서버로 안전하게 전송되어 관리되는 블록체인 기반 축우
국내 최대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를 운영하고 있는 ㈜데일리비어(대표 임상진)가 지난달 7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2014년 5월 여의도 ‘생활맥주’ 1호점 개설 이래 8년째 지속 성장중인 국내 독보적인 1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로, 전국 40여개 양조장들과 협업을 통하여 생산된 각 지역 대표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200여개 매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독특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데일리비어는 지금까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식품의약처장 표창,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수상 등 매년 굵직한 수상 내역과
이디야커피는 2021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디야 메이트 200명이 선정됐으며, 1인당 50만 원씩 총 1억 원의 기금이 전달됐다. 특히 올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은 점주님과 이디야 메이트들에게 보탬이 되고 상생경영의 이념을 실천하고자 지급 일정을 앞당겨 조기 지급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내 기금 사업이다.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9년간 희망기금을 전달받은 이디야 메이트는 총 3
직장인 10명중 3명이 올해 추석 연휴 동안 ‘이직 준비를 할 것’이라 답했다. 이러한 답변은 30대 기혼직장인 중에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직장인 657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이직 준비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잡코리아가 ‘올해 추석 연휴에 이직 준비를 할 계획인지’ 질문한 결과, 직장인 33.9%가 ‘이직 준비를 할 것’이라 답했다. 이러한 답변은 기혼직장인(35.1%)이 미혼직장인(33.3%)보다 높았고, 연령별로는 20대(35.8%), 30대(34.8%), 40대이상(31.8%) 순으로 조사됐다. 특히 연령대와 결혼유무를 교차분석한 결과 ‘30대 기혼 직장인’ 중 추석 연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