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비가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이유비는 최근 펜트하우스3에 깜짝 등장하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나섰고, 2021년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방영될 예정인 웹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촬영에 한창이다. 결이고은은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등을 포함하여 전국 24개 지점을 운영 중인 프리미엄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로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전•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1:1 맞춤으로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이유비의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이 자사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맞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라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버티컬(vertical)커머스 시장에 진입한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온 ·오프라인 문구, 잡화류 쇼핑 플랫폼 젤리크루(대표 박준홍)가 7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3일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최대 100만원을 적립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 참여방법은 젤리크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열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1명에게는 젤리크루 온라인 적립금 100만원, 20명에게는 각 1만원을 지급한다. 추첨은
코로나19 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홈 인테리어를 통해 집안을 깔끔하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 특히 물건을 정리하는 방식으로 인테리어 방향성을 제시하는 TV예능 프로그램, 인테리어 관련 도서 등이 인기를 끌면서 수납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가구업계에서도 공간 효율성은 물론 집안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는 수납 가구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정리에 꼭 필요한 가구 ‘상도가구’의 ‘몬스터랙’은 ‘몬스터급’의 수납력으로 인해 이름 붙여진 제품으로 내구성, 편리성, 가성비를 강조한 자사 대표 수납 가구다.‘몬스터랙’은 수납 공간 부족으로 방치된 다양한 물건을 한곳에 정리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가 금융결제원의 센터 간 네트워크 국산 SDN 도입을 맡았다는 소식을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금융결제원의 네트워크망 개선을 목적으로 LG CNS가 주관한다. 아토리서치는 역삼과 분당 센터 간 네트워크 인프라 SDN 도입을 담당한다. 이번 사업에서 금융결제원은 안정적인 대내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환경을 개선하고, 센터 간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을 위해 SDN을 도입한다. 아토리서치에 따르면, 기존의 외산 제조사의 네트워크 장비들은 특정 기기 간에만 호환이 가능한 까닭에 네트워크 변경이나 확장 시 장비 자체를 변경하는 등 기술적, 물리적 제한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각광을 받는 추세이다. 특히 골프는 개방된 공간에서 소수의 인원으로만 진행되는 스포츠라는 점에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기존 중년층뿐만 아닌 골프에 입문하는 MZ세대까지 증가하면서 골프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자칫 긴장된 상태에서 순간적으로 무리한 스윙을 하거나 과도한 연습을 진행할 경우 손목이나 팔꿈치에 부상이 발생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그중 팔꿈치가 아픈 '골프 엘보우'가 대표적이다. 골프 엘보우의 의학적 명칭은 내측 성과염이며, 골퍼들에게서 많이 발생하면서 흔히 ‘골프 엘보우’라고 불리고 있다. 팔꿈치의 내측 상과에는 손목 관절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 27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로 4회를 맞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국내 고용 증가에 기여하고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선 기업에게 수여되는 인증으로, ▲고용 창출 노력 ▲노동시간 단축 및 일·생활 균형 실천 ▲취약계층 일자리 배려 ▲안전한 근로환경 구축 등 지표로 산업별·기업별 균형을 고려해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행정‧재정적 지원과 홍보 및 대통령 인증패가 수여된다. KT&G는 일·생활 균형 실천 및 고용창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회사는 워라밸에 기반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해 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있는 삶을 지원하고 있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가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음악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 부문 은상(Silver Lion)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칸 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브 광고 작품이 모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제이다. 올해는 전 세계 90개 국가에서 총 29,074점의 작품이 출품돼 28개 부문에서 경쟁했으며, 야마하가 은상을 수상한 음악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Entertainment Lions for Music) 부문은 총 407개 출품작 중 18개만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국제 광고제에서 처음으로 수상한 야마하 ‘디어 글렌(Dear Glenn) 프로젝트’는 캐나다 출신의
에스피프레시(대표 박대성)가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폴앤박 캐슈넛 서포터즈 ‘고소한 친구들’을 모집한다. ‘고소한 친구들’은 다가오는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나 맥주와 함께 맛보기 좋은 캐슈넛에 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된 것으로,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2주에 한 번 ▲프리미엄 ▲허니 ▲와사비까지 3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맛의 캐슈넛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폴앤박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 중 합격자 총 10 명을 선정해 8월 17일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1차 상품을 배송한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1차 상품 수령 이후부터 9월 30일까지 2주에 한 번, 총 2회 폴앤박 캐슈넛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4차대유행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HDC 리조트가 운영하는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원주 오크밸리가 다가오는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현대적 한식을 선보이는 파크로쉬의 한식 레스토랑 ‘파크 키친’은 보양식 인기 재료인 닭과 장어를 활용해 ‘영계구이’, ‘제피 장어구이’를 준비했다. 영계구이는 셰프가 정성스레 닭 뼈를 모두 발라내 요리한 것이 특징으로, 표고버섯과 능이버섯, 찹쌀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제피 장어구이’는 여름이 제철인 장어에 제피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낸 뒤 연근 장아찌와 영양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전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1 고양 청소년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2020년에 이어 두 번째다.방송영상미디어 특화 도시로서 고양시는 전국의 영상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2020년부터 고양 청소년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짧은 영상을 빠르게 소비하는 청소년들이 영상을 통한 생각과 고민을 표현하는 기회의 장을 열어 세대 교류와 화합을 이끌어내고자 한다.‘2021 청소년 영상 공모전’은 10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접수 받는다. 전국의 중고등학생 또는 이와 동등한 연령(14~19세)의 학교 밖 청소년 누구나 가능하며 직접 기획·제작한 5분 이내의 영상을 제출하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는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가 미국의 안전인증기관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에서 UL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UL은 1894년 설립된 미국 최초의 안전 규격 개발 및 인증 기관으로 현재까지 800여개 이상의 안전 규격을 개발해 제품 안전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여왔다. 가전기기부터 배터리,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미국 전용 제품 제조 및 판매 시에는 UL 인증의 사전 취득이 의무적으로 필요하다. 이번에 UL 인증을 받은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가방을 통해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미학적, 기능적, 감성적 가방 발명에 열정과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씨엘비(CLB, Creative Lifestyle Brand)가 ‘매직 시리즈 MR2’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매직 시리즈 MR2는 실용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씨엘비의 대표 제품이다. 이탈리아산 피렌체 가죽과 캔버스 소재의 3 in 1(비지니스 랩톱백, 쇼퍼백, 스키니 메신저백) 탈부착이 자유롭게 가능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다용도 백으로, 뉴노멀 시대의 워크스타일을 컨템포러리하게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백이다. 매직 시리즈 MR2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씨엘비 대표이사인 최승임은 “바둑무늬 캔버스와 검은색 가죽의 매치가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기업 ㈜백조씽크가 더블씽크볼 BD832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원볼(1-BOWL) 씽크볼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개수대가 2개로 나뉘어진 더블(2-BOWL) 씽크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며 주방의 풍경이 다채로워지고 있다.씽크볼 디자인은 1980년대 후반까지 레이온 씽크볼에 적용된 더블볼(2-BOWL)이 유행이었지만, 1990년 초반에 원볼(1-BOWL) 형태가 출시되어 중반부터 대세로 자리잡았다. 이어 식기세척기 사용, 분리세척, 물에 불리기 등 주방 및 설거지 문화의 변화로 더블씽크볼에 대한 선호도가 최근 다시 높아지고 있다.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 더블씽크볼에 대한 선호도는 2019년 10%에서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