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도매스틱 브랜드 마케팅 협찬사를 운영 중인 ‘㈜제이닷’에서 도매스틱 브랜드 ‘리얼페이크닷’을 출시했다고 전했다.제이닷은 스타일리스트에게 옷을 협찬 또는 기획해주는 브랜드 마케팅 기업으로수많은 브랜드와 연예인들과 작업한 이력이 있다.이번에 출시된 ‘리얼페이크닷’은 도매스틱 브랜드로 모던함과 섹시함, 쉽게 지나쳐갈 수 있는 숨은 디테일 등이 녹아있는 상품을 제공한다.또한 리얼페이크닷은 단순히 좋은 원단과 부자재, 좋은 바느질 등 옷이 아무리 좋아도 소비자와 소통이 없고 가까워지지 않으면 좋은 브랜드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했다.제이닷 명재형 대표는 “싸고 좋은 제품은 없습니다. 다만 좋은제품은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오는 9월 1일 용산 신사옥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부터 ‘내셔널지오그래픽 KIDS’, ‘NFL’을 비롯해 서핑 테마로 꾸며진 카페 ‘쏠티캐빈’까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용산 신사옥 1층에 자리 잡은 매장은 쾌적하고 넓은 구조와 휴양지 감성을 담은 공간 디자인으로 쇼핑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탄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 품
배우 김희선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의 모델로 발탁됐다. 페트레이는 새로운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21FW 광고컷을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활동성 두가지를 모두 보여주는 브랜드 페트레이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희선의 만남이 성사 되면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브랜드 관계자는 “김희선의 모습 또한 고급스러움과 밝고 긍정적인 두가지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21FW 비주얼 컷은 LUCE & OMBRA (빛과 그림자)를 컨셉으로 블랙과 화이트, 고급스러움과 밝은 느낌의 대비를 준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가 '제2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는 후지필름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다양한 사진들을 서로 공유하고, 풍부한 표현력을 가진 X마운트 렌즈의 고객 사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제2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는 인스타그램과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2개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후지필름 X마운트 렌즈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FUJIFILM, #shotonxflens, #XF렌즈프렌즈, #사용한렌즈명'의 4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
팁스(TIPS) 운영사이자 엑셀러레이터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승차공유 스타트업 ‘타고가요’에 프리시리즈A 투자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타고가요에 2019년 12월 초기 투자(seed)에 이은 추가 투자이다.‘타고가요’는 전국에 있는 영업용 콜밴과 택시, 렌터카 등과 차량공급자 제휴를 맺고 전국 공항에서 ‘밴차량 렌터카 승차공유 서비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차량중개 플랫폼이다. 소비자에게 요금과 차량 종류, 후기 등을 비교하고 직접 골라 탈 수 있는 ‘밴차량 비교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최우선의 선택권을 보장한다.타고가요 최순성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기존 제공한 공항밴 서
2021년 8월 화장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헬로키티, 3위 잘풀리는집 순으로 분석되었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화장지 브랜드 빅데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엿새 만에 1만명대 아래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50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9일 들어 오후 8시35분까지 1만931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가장 많은 3081명, 오사카부 2389명, 가나가와현 2362명, 사이타마현 1463명, 아이치현 1385명, 지바현 1207명, 후쿠오카현 957명, 효고현 91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46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월 15일 1만7826명, 16일 1만4852명, 17일 1만9949명, 18일 2만3916명, 19일 2만5146명, 20일 2만5868명, 21일 2만5487명, 22일 2만2295명,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 인수를 완료하며 브랜드 패션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낸다.무신사는 지난달 7일 스타일쉐어의 지분 전량(100%)을 확보하는 주식매매계약(SPA)과 주식의 포괄적 교환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매매 대금 지급을 완료해 최종 인수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는 임의적 사전 심사를 통과했으며, 본 심사를 앞두고 있다. 스타일쉐어는 무신사 자회사로, 29CM는 완전손자회사로 편입된다. 기존 인력은 전원 고용 승계하며 세 플랫폼을 합치지 않고 독립 운영한다.이번 인수를 계기로 무신사는 타겟과 패션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동시에 브랜드 패션 시장의 핵
엔지켐생명과학(대표이사 손기영)은 COVID-19 폐렴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국내 임상 2상 시험을 통해 회복기간(Time to Recovery) 관련 유의미한 결과와 사이토카인 폭풍 억제 관련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고 지난 27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COVID-19 바이러스가 세포 내로 유입되면 endosome을 형성하고 TLR3에 의해서 IRF3와 NF-kB 가 활성화되고, IL-6와 IL-8의 분비를 증가시켜 사이토카인 폭풍이 일어나 조직 손상 및 급성 폐 손상이 초래된다. 엔지켐생명과학이 개발 중인 EC-18(모세디피모드)은 PETA(패턴인식수용체 세포내 재순환 촉진제) 작용기전을 통해 초기에 endosome에 의한 TLR3 dependent signal을 조절하여 바이러스로 인한 IL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지난 27일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는 샘표가 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식사의 가치를 알리고자 2013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캠페인이다.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주제로 매년 수 만명의 아이들이 참가하며 뜻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올해는 아이와 함께 요리하는 시간의 중요성을 공감한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 역대 최대 규모인 9만 4천여명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샘표는 심사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의 주제가 잘 드러난 작품 중에 대상 1명과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및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국내 1호 버추얼 인플루언서인 ‘로지(ROZY)’의 제작사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와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한 건강한 지구’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로지는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물로,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5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며 MZ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한라이프, 쉐보레 등 광고 영상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로지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한 건강한 지구’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참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에 따르면, 취업준비생 상당수가 입사 희망 기업을 정할 때 ESG경영 유무를 고려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잡코리아는 현재 구직활동 중인 취업준비생 1188명을 대상으로 <ESG경영 기업 취업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먼저, 설문에 참여한 취업준비생들에게 ESG경영의 뜻을 알고 있는지 질문했다. 그 결과, 취업준비생 63.8%가 ‘ESG경영의 뜻과 의미를 알고 있다’고 답했다. ‘ESG경영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고 답한 응답자는 36.2%였다. ESG경영의 뜻과 의미를 알고 있다고 답한 이들에게 '취업 희망 기업 선정 시, 기업의 ESG경영 유무를 확인하는가?' 질문했다. 그러자 취업준비생 2명 중 1명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의 홍보모델로 강철부대 황장군 '황충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다트존 홍보모델이 된 황충원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SSU(해난구조전대) 팀원으로 출연해 에이스로 활약, 압도적인 피지컬과 체력으로 ‘황장군'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다. 홍보모델 황충원은 ‘휘지 않는다, 직선발사' 슬로건과 함께 등장해 슈팅완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높은 정확도와 사정거리를 자랑하는 다트존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다트존은 블래스터를 전문으로 다루는 해외 유명 유투버나 블로거들 사이에서 최고의 블래스터 제품으로 꼽힌 바 있다. 다트 블래스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