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스타 레스토랑 셰프들의 사랑을 받아 온 널리브오일이 글로벌 올리브오일 평가대회인 2021년 ‘레오네 드 오로(LEONE D’ORO)’에서 2년 연속 인터내셔널부분 1등을 수상했다. ‘레오네 드 오로’는 이탈리아 정부 농림부(MIPAAF)가 인증한 대회로 스폰서 없이 올리브 생산자들이 직접 평가를 하는 대회라 공신력이 높으며,매년 5월 세계 각지로부터 출품받은 올리브오일들을 13명의 전문 오일테스터들로 구성된 평가단이 아로마와 맛 특성, 조화 등을 중심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라 분석한다.심사위원단은 출품작 중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만 후보작으로 선정해 최종 8개를 후보에 올린 후 이들 중에 우승자를 선정하며,이번 대회 1등을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요거트 전 제품에 대한 리뉴얼을 완료하였다고 1일 밝혔다.‘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20년 닐슨 데이터 기준) 발효유 브랜드로, 전 세계 70개국에서 매년 90억 컵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효유 부문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액티비아는 마시는 타입과 떠먹는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핫’한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 ‘토니모리와 함께 하는 COOL한 여름을 위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와 함께 하는 COOL한 여름을 위한 경품이벤트’ 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니모리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자동 제공하며,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인 ‘토니스트리트’ 기획전 및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내 연출물 QR코드를 이용해 응모 가능하다. 15주년 기념 프로모션인 만큼, 이벤트 경품도 화려하게 준비했다. 1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올 여름 시원하고 럭셔리한 호캉
1999년 출범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7월1일 4잔 4색의 매력을 담은 시즌 음료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Summer Sherbet Revolution)’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은 샤베트 얼음의 시원함과 상큼한 과일/와인 베이스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돼 있다. 패션후르츠의 향긋함과 망고의 달콤함을 혼합한 ▲망고패션 샤베트, 파인애플과 블루 큐라소의 청량함을 100% 살린 ▲블루파인 샤베트, 곡성 메론과 코코넛워터를 섞어 갈증 해소에 최적화된 ▲메론 코코 샤베트, 그리고 달큰한 레몬 샤베트에 진한 논알콜 레드와인 베이스를 넣어 깊은 달콤함을 선물하는 ▲와인 샤베트
최근 부산지역 아파트 매매가 상승폭이 전세가보다 훨씬 커지면서 부산의 전세가율이 역대 최저 수준을 보이고 있다. 1일 KB부동산 통계에 따르면 부산 아파트 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은 지난달 62.0%로 통계작성을 시작한 이듬해인 1999년 9월 이후 가장 낮게 나왔다. 매매가 상승세가 가파른 부산 수영구의 전세가율은 38.7%를 기록, 전국에서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 전세가율은 매매가 오름세를 보인 지난해 5월 이후 떨어지기 시작해 1년 만인 지난달에는 전국 평균(67.4%) 및 6대 광역시 평균(67.5%)보다 5%포인트 낮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전세가보다 매매가가 큰 폭으로 상승한 게 전세가율을 떨어뜨린 배경으로 꼽힌다. 최근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도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지난 4월 14일 도쿄올림픽 G-100일 행사에서 공개된 팀코리아 ‘시상식 단복’과 ‘트레이닝 단복’ 등 10종의 의류 제품에,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세대의 특별한 애슬레저룩으로 활용 가능한 아노락, 루즈핏 티셔츠, 레깅스, 백팩 및 마스크 등을 더해 총 15종으로 출시되었다.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태극마크와 건곤감리(乾坤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의 꿈 해석 서비스가 출시돼 화제다.애니메이션 ‘넛잡’ 신화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기업 레드로버(대표 위찬우)가 세계 최초로 AI기반 스토리텔링 방식의 꿈해석 프로그램 ‘마이몽’을 7월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마이몽 프로그램은 기존 키워드 방식의 꿈 해석과 달리 꿈의 내용을 서술형으로 입력하면 이에 따른 해석 및 분석 결과가 도출되는 스토리텔링 방식의 웹 및 앱(APP) 서비스로 진행된다. 현재는 베타서비스 중이고 7월중 정식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마이몽은 사용자가 꿈의 내용을 입력하면 AI기반의 잠재지능(PI)기술을 통해 10가지 유형과 1만2,000가지 세부항목으로 자동분석하여 꿈 해석 결
◇승진△경기GA사업단장 김성길◇전보△동부지역단장 양춘광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달팽이관 이식 수술 및 재활치료비를 하반기 집중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인공달팽이관 수술은 고도난청 청각장애인의 귓속 달팽이관에 가느다란 전극선을 삽입해 전기신호로 소리를 듣게 해 주는 수술이다. 지원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기준중위소득 100%(4인 가구 월 소득 487만6000원) 이내 청각장애인인다. 연중 상시 지원하며 사랑의달팽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인공달팽이관 기기 급여 적용 시 1인당 인공달팽이관 수술비 본인부담금 전액이 지원되며 언어재활치료비를 추가 지원한다. 인공달팽이
독일 정통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트렌드 창조에 앞장서 온 MCM이 해외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새로운 컬렉션을 중심으로 미국 시장에서 주목받는 동시에 전년(1월~5월) 동기 대비 매출도 130% 증가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MCM은 최근 미국 대표 럭셔리 백화점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 이하 삭스)’의 입구 메인 쇼윈도에 ‘빈티지 모노그램 자카드 캡슐 컬렉션’을 전시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로서 해외 럭셔리 명품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번 메인 쇼윈도 전시는 미국 삭스 백화점이 MCM의 ‘빈티지 모노그램
프레시지(대표이사 정중교)가 호주 최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v2food(v2food Pty) 제품의 국내 영업권 계약을 체결하며 대체육 시장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v2food는 호주 No.1 푸드테크 기업으로 식품 및 농산물 전문 연구기관인 호주연방과학산업연구기구(CSIRO)와 공동 개발한 식물성 대체육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올해 2월에 버거킹 플랜트 와퍼를 통해 처음 소개된 바 있다. 프레시지는 v2food 제품의 공식수입사인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에포크라인(대표이사 윤석담)과 국내 영업권 계약을 체결하여 수입되는 모든 v2food 대체육 제품에 대해 국내 독점 영업권을 갖는다. 글로벌 기준 총 15조 원 규모로 성장한 식물성
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내달로 다가온 가운데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여온 코로나19 신규환자가 30일 17일 만에 가장 많은 1800여명이 발병하고 추가 사망자도 40명 이상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8시40분까지 182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714명, 가나가와현 209명, 지바현 156명, 사이타마현 109명, 오사카부 108명, 오키나와현 67명, 아이치현 53명, 후쿠오카현 43명, 홋카이도 38명, 이바라키현 2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80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6월 1일 2643명, 2일 3035명, 3일 2830명, 4일 259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강의 모습과 피자 쿠폰이 담긴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모델 송강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증진 및 신메뉴 날개피자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날개피자 구매 후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송강 모습이 담긴 기프트 카드를 1년간 매월 1장씩 총 12장이 증정되며 2등 당첨자에게는 6장, 3등 당첨자에게는 1장의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상품은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