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이하 웰라이프 멤버십) 론칭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세라젬 웰카페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웰라이프 멤버십 앱에 가입한 고객은 세라젬 웰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를 상시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세라젬 웰카페에서 ‘세라체크 서비스’ 이용 시 웰라이프 멤버십 앱을 통해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가족에게 모바일로 공유할 수 있다. 세라체크 서비스는 고객이 진단 장비를 이용해 셀프로 바디•멘탈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세라젬은 위의
경동제약 류덕희 대표이사 회장이 6월 30일 자로 퇴임한다. 이로써 경동제약 대표는 현재의 류기성 대표이사 부회장이 단독으로 맡게 됐다.경동제약 창업주인 류덕희 회장은 1975년 9월 경동제약 전신 ‘유일상사’를 설립하고, 이듬해 ‘경동제약’으로 사명을 바꿔 지금까지 46년간 회사를 이끌어왔다. 치료제 전문 제조 업체로 출발한 경동제약은 수입에 의존하던 여러 의약품의 합성법과 신제형을 국내 기술로 개발·생산해 막대한 금액의 수입 대체 효과를 거뒀다.회사가 중견 제약사로 성장한 데는 류덕희 회장의 ‘나눔 경영’ 철학이 바탕에 있었다. 류 회장의 창립 초기부터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약 361억원에 이른다. 또 류 회장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는 30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으로부터 적십자회비 2억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적십자회비는 대한적십자사의 재난구호사업과 위기가정 긴급지원 활동 등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은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에 많은 도움을 전하고 싶다”며 “가장 필요한 곳에 가장 소중히 전달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은 “그 간 신한은행이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활발히 참여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적십자회비 참여 또한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2018년 설립된 국내 업계 최초 와인 정기 구독 서비스 퍼플독(대표 박재정)이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와 콜라보를 통해, 멤버십 ‘아이오닉 디 유니크’ 서비스 중 퍼플독 와인 서비스 선택 시 매월 고객 취향에 맞는 와인을 정기 배송한다.퍼플독은 단순히 정기적으로 와인을 배송해 주는 것이 아니라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와인을 추천해 주며, 받은 와인에 대해 리뷰를 남기면 퍼플독 AI 와인 시스템이 이를 분석해 고객의 입맛에 맞춰 매월 맞춤형 와인을 배송해준다.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오닉 디 유니크’는 현대자동차의 본격적인 전기차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유) (대표 곽성욱, 박준상)가 ‘2021년 창원·진주 강소특구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전기연구원, 경상국립대학교가 주관하며, (주)경남벤처투자와 공동운영으로 추진한다. ‘2021년 창원·진주 강소특구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은 경남 창원 및 진주 강소특구 내 유망 스타트업 발굴하기 위한 사업으로, 초기 자금투자 및 보육, 후속투자 연계를 통해 기업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목표이다. 시리즈벤처스는 경남벤처투자와 함께 체계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창원, 진주 지역의 예비창업자 또는 7년 미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올데이 다이닝 다모임(da MOIM)에서 이국적인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은 브라질의 대표 전통 요리인 ‘슈하스코(Churrasco)’로 다양한 식재료를 꼬챙이에 꽂아 구워 내는 요리다. 소고기 등심, 치맛살, 양 다리살, 닭날개, 통삼겹살 등 여러 종류의 고기를 이러한 슈하스코 방식으로 숯불에 구운 후 제공된다. 특히 숯불로 천천히 구워 육질이 부드럽고 고기의 풍미는 더욱 풍부해져 보다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잘 구워 낸 고기에 치미추리, 민트 젤리, 그린페퍼, BBQ 소스 등을 취향에 따라 곁들이면 또 다른 별미를 느낄 수 있다. 그 밖에
본격 여름철을 맞아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19와 부쩍 더워진 날씨로 증가한 배달 주문 고객들을 위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7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변 카페베네를 검색한 후 메뉴를 담고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결제’ 로 계산할 경우 자동으로 3,000원이 할인되며, 현장 결제 선택 시에는 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할인 혜택은 최근 출시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와 ‘크로플바’ 등을 비롯한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특히, 배달 인기 메뉴인 1인빙수도 할인 혜택이 적용돼 혼자서도 부담 없이 카페베네의 시그니처
정부의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이 확정돼 시흥지역 주민들의 교통 편의가 증대될 전망이다. 경기 시흥(갑) 문정복 의원(더불어민주당·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29일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이 확정됐으며, 제2경인선 및 신구로선 계획안이 신규사업으로 최종 반영됐다.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은 향후 10년간(‘21~’30년) 국가철도망의 구축 방향·노선계획, 재원 조달 및 투자계획을 포함하는 정부 차원의 중장기 철도건설 계획이다. 국토부 발표자료에 따르면 제2경인선의 경우 ▲인천(청학)을 기점으로 시흥지역을 지나 광명(노온사)까지 복선으로 연결되며 ▲총 연장 21.9km ▲총 1조6,879억 원 규모의 사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하반기 첫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오는 7월 1일부터 출시 예정인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미트 칠리 소스를 베이스로 세 가지 종류의 소시지를 도우에 가득 올린 프리미엄 피자 메뉴다.이번 신메뉴는 돼지고기 함량을 90% 이상 채우고 훈연한 세블락 소시지(갈색), 고기 식감을 살려 육즙이 가득한 뉴른베르거 소시지(하얀색), 레드 페퍼와 겨자씨를 넣어 매콤함을 살린 킬바사 소시지(붉은색)가 조화를 이뤄 풍부한 질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가 별도로 제공되어 아삭한 씹는 맛과 할라피뇨 특유의 알싸한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신메뉴
7월부터 코로나19의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 기준에 따라 밤 12시까지 레스토랑&바의 영업이 가능해지면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한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심야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과 어울리는 샴페인을 주제로, 한 동안 만나지 못했던 도심의 야경을 즐기며 늦은 시간만의 한적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올빼미형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야간 시간대 방문 고객을 위해 7월 한 달간은 저녁 10시 이후 방문 고객들에게 전 메뉴 15% 할인 혜택도 덤으로 제공된다.■뵈브 클리코와 함께하는 샴
테팔이 오래된 주방용품을 테팔 매직핸즈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소비자 체험 행사 ‘매직박스’ 참가자를 오는 7월 4일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테팔 공식 SNS을 통해 사전 모집한다.7월 10일 여의도 IFC몰 지하 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분리형 손잡이로 심플한 주방을 위한 최적의 제품, 테팔 매직핸즈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손잡이를 떼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근사하게 플레이팅 할 수 있다. 특히, 조리한 음식을 별도의 접시로 옮길 필요가 없어 스테이크, 오븐 통닭구이 등 따듯하게 먹어야하는 요리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내달로 다가온 가운데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29일 8일째 1000명대로 떨어졌고 추가 사망자도 이틀 연속 30명대가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10시10분까지 138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76명, 가나가와현 181명, 지바현 92명, 사이타마현 76명, 오사카부 101명, 홋카이도 23명, 오키나와현 84명, 아이치현 49명, 이바라키현 26명, 후쿠오카현 2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9만86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6월 1일 2643명, 2일 3035명, 3일 2830명, 4일 2594명
2021년 6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 3위 쏠리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874,1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