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서울의 밤, 서울의 빛’을 주제로 밤이 아름다운 도시 서울을 만드는 ‘2021 서울 공공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서울 공공디자인 공모전’은 2007년 ‘시민과 더불어 만들어 가는 서울’을 위해 시작된 ‘시민 참여형 공공디자인’으로, 매년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시민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 받아 우수작품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수상작품은 실물로 전시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전역에 설치돼 시민이 감상 가능한 참여형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공모전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일반부와 중·고등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학생부로 나눠 모집하며, ①‘서울의 야간 관광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강력해진 이중냉감 효과로 더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신개념 냉감 폴로 티셔츠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는 갈수록 무더워지는 여름철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냉감 폴로 티셔츠다. 이중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빈틈없는 시원함을 제공하며, 땀과 끈적임을 빠르게 배출시켜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얇고 시원한 냉감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몸에 붙지 않고,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하며,목 카라 안감 부분에 냉감 폴리에틸렌 소재를 적용해 착장 시 목덜미 부분이 시원하도록 설계됐다. 티셔츠 안감 전체에 체온이 상승하면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기아㈜가 어린이 역사 교육 지원에 나선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기아㈜와 함께 경기도 소재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경기도 초등학교 교보재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아대책과 기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심화된 아동 간 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교육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역사 교보재 지원사업을 마련했다. 지원 대상은 경기도 내 초등학교 학급 100곳 총 2,500명이며 1인당 4세트씩 총 5000만 원 규모의 ‘한국사‧세계사 체험형 키트’가 지원된다. 기아대책은 지난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기아대책 기대플러스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하고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Y존을 위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200ml/1만 원대)’는 진정에 효과적인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를 비롯하여, 특허 받은 자연유래 원료인 ‘피톤치드 콤플렉스’, Y존 pH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99.8% 함유했다. Y존의 건강을 위해서는 약산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는 건강한 피부에 가장 가까운 pH 5.0 수준의 약산성 포뮬라로 Y존의 약산성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간단한 터치로 부드러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한창 뛰어 놀아야 할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 자녀들의 키 성장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과 걱정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근심을 덜어주기 위해 보타니스타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를 출시했다.키클래오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국내 유일하게 최초로 키 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 원료를 개발한 HT042 연구진이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하여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최적의 배합을 설계하여 만들었다.특히, HT042는 10여 년간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전통 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대표 김기환)는 창립 96주년을 맞아 2010년부터 막걸리 제조에 사용한 국내산 쌀 사용량이 1만 1천톤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지평주조가 2010년부터 지난 5월까지 지평 막걸리 제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한 누적 쌀 사용량이 약 1만1,308톤에 달한다. 이는 일반적인 대형 SUV 무게인 2.5톤의 약 4500배가 넘는 무게다. 국내산 쌀을 원료로 한 지평주조의 막걸리 제품으로는 ‘지평 생 쌀막걸리’, ‘지평 일구이오’, ‘지평 이랑이랑’ 등이 있다. 지평주조가 약 11년간 사용한 국내산 쌀 사용량은 10kg 기준 113만800포에 이른다. 누적 사용된 쌀 포대를 쌓으면 9만464m로(10kg 포대 높이 8cm 기준) 현존하는 국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시리즈B 익스텐션(Extension) 라운드에서 620억원 투자를 유치하고 시리즈B 라운드를 최종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시리즈B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990억원을 달성했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7월 KDB 산업은행, 시그나이트파트너스(신세계 CVC) 등 5개 기관으로부터 27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고 예비 유니콘 특별 보증을 받아 총 370억원의 자금을 조달했다. 약 10개월만에 620억원 추가 투자 유치를 성공하며, 시리즈B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990억원이다. 2019년 7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까지 포함하면 현재까지 에이블리가 유치한 투자 금액은 1,0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 ‘엘에스피플’이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슬림비(SLIM.B) 제품을 출시했다. 슬림비는 ‘슬림해지다’, ‘바디 밸런스를 통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나다’라는 의미를 가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엘에스피플은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낮에 먹는 ‘슬림비 데이컷’과 밤에 먹는 ‘슬림비 나이트컷’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슬림비 데이컷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아침과 점심에 섭취하기 좋다. 슬림비 나이트컷은 체지방 감소와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저녁과 잠들기 전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
욕실 기업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6일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가오는 여름맞이 욕실 위생 관리 제품 3종을 단 하루 동안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올해 6번째로 진행되는 대림바스의 라이브 방송은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된다. 6월 5일까지 논현 가구거리 일대에서 열리는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는 ‘누려라! 집콕 라이프’를 주제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 세일페스타, 디자인마켓 등 다양한 체험행사는 물론 인테리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 중이다.이에 대림바스는 2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름철 쾌적한 욕실 위생 관리에 용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기술로 만들어 치킨맛이 나는 닭가슴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오리지널·매콤바베큐’ 2종을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대표 박상면)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닭가슴살 제품은 소비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초창기 닭가슴살은 단백질 보충 목적을 중심으로 생닭가슴살 위주로 판매됐다. 그러나 점차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닭가슴살 제품 등 취식의 편의성이 강조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굽네몰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영양 뿐 아니라 맛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오븐구이 닭가슴살을 선보였다.굽네 오통닭 2종은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노하우를 활용해 통 닭가슴살을 190 ~ 200℃의 오븐에서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하며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 프로모션 굿즈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Teaser) 영상을 게재했다.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해 선보인다.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안토니 라자로(Anthony Lazaro)의 히말라야 곡이 삽입돼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일상 속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기념 3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꾸며진다. 프로모션 기간 내 공차코리아 멤버십 앱에 로그인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밀크티 8종 중 1종 구매 시 스탬프 9개를 적립해 준다.특히 밀크티 포함 음료 2잔 구매 시 스탬프 10개가 적립돼 스탬프 카드 완성 시 발급되는 무료 음료 쿠폰을 바로 받을 수 있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밀크티 8종 중 1종 구매 시 멤버십 앱 내 ‘MY 쿠폰’에 있는 ‘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M29 X페르노리카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와 협업하여 진행한다.신창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헤드 바텐더가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월드클래스 바텐더이자, 각각 두 위스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오연정 바텐더, 서정현 오너 바텐더의 한정 창작 칵테일도 총 2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2주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