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패드 한 장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를 출시한다.신제품 응급스팟패드는 뛰어난 진정효과로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부위 부문 탑3에 선정된 바 있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되는 동서양의 귀한 자연유래 성분들을 아낌없이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응급스팟패드는 순면 패드면과 볼록 패드면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응급팩과 닦토패드로 사용 가능하다. 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우유자조금)에서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이디야커피와 손잡고 우유가 함유된 신메뉴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세계 우유의 날은 우유의 우수성을 다방면으로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에서 선포한 날로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우유자조금에서는 이디야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낙농업계에는 활기를, 소비자들은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국산 우유가 함유된 ‘프로틴 밀크’를 선보이며 출시 이벤트를 기획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디야 신메뉴인 ‘프로틴 밀크’를 구매 후 예쁜 인증샷과 함께 여름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4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원작 소설 <평강공주> 오디오북을 지난 31일 단독 공개했다. 드라마는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첫 방영부터 종영까지 부동의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작품은 구전 설화 속에서 울보공주, 현모양처로만 그려졌던 평강공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주체적이고 강인한 여성 캐릭터로 재탄생 시킨 역사 팩션(Faction)이다. 안락한 왕족의 운명을 거부하고 스스로 자기 삶을 일구어나간 평강의 불꽃 같은 삶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생생하게 펼
블록체인 업계의 숙원이라는 탈중앙화(Decentralization), 확장성(Scalability), 저비용의 확정 합의(BFT Consensus)를모두 만족시키는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기술인 로커스체인을 개발하고 있는 블룸테크놀로지는 오산시가 추진중인 운암뜰 AI 스마트 시티 사업 컨소시엄의 시행사인에코앤스마트(Echo&Smart)와 ‘블록체인 기술및 기업 인프라 조성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일 밝혔다.블룸테크놀로지는 이 사업에서 퍼블릭 블록체인 로커스체인의기술을 활용하여 대규모 데이터의 학습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데이터의 진위를 가리는 데이터 인증을 수행하고자 하며, 이러한 AI CITY에서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을 개발하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내달 20일까지 연장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4월5일 이래 거의 2개월 만에 1000명대로 줄었지만 사망자는 80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31일 들어 오후 9시30분까지 1793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홋카이도에서 279명, 도쿄도 260명, 아이치현 145명, 오키나와현 142명, 가나가와현 139명, 오사카부 98명, 후쿠오카현 66명, 히로시마현 65명, 사이타마현 67명, 효고현 29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4만7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5월 1일 5983명, 2일 5897명, 3일 4
세탁전문점 탑 크리닝업이 오는 12일 오후 2시 부산 금정구 위치한 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세탁창업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탑 크리닝업의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탑 크리닝업 관계자는 “탑 크리닝업은 오랜 세탁업 경험과 5년간의 철저한 세탁업계 시장조사를 통해 만든 브랜드”라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스타트업 투자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의류제작 허브 플랫폼 스타트업 ‘위아더’(WE ARE THE, 각자대표 조형일, 강상구)에 프리A 투자했다고 1일 밝혔다.지난 2019년 설립된 위아더는 의류 디자인 및 생산 관리 등 의류 경력 10년의 조형일 대표와 IT전문 강상구 대표 등 의류 분야 실무 전문가들이 모여 창업한 B2B 의류제작 허브 스타트업이다.위아더는 간편한 의류제작과 부담 없는 최소주문량(MOQ)으로 간편한 발주관리, 다품종 소량생산 등 현장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한 ‘오슬’ 플랫폼을 개발했다. 기존의 의류제작 과정의 불필요한 단계를 대폭 간소화한 중개 서비스를 공급해 국내 의류생산 단계의 혁신을 목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백령도에 위치한 해병대 제6여단 흑룡부대에 7천 3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장병들의 쾌적한 군 생활을 위한 기부 물품에는 군복에 스며든 땀과 먼지, 모래 등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액츠 프리미엄겔’과 풍성한 향을 자랑하는 섬유유연제 ‘피죤 블루비앙카’,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아이스플라워’ 그리고 땀냄새 제거와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는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시그니처 아이스플라워’ 등이 포함됐다. 피죤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장병들의 위생 관리를 도울 수 있는 ‘퓨어 손소독겔’도 함께 전달했다. 피죤은 2012년에 1사 1병영 운동의 일환으로 흑룡부대
손나은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의 모델로 발탁됐다.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은 손나은은 특유의 매력과 스타성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해왔다. 특히 데뷔 직후부터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건강한 매력으로 자타공인 ‘손여신’, ‘손센터’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소속사 이적과 동시에 배우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예고하며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뉴트로지나 브랜드 관계자는 “친근하면서도 따라하고 싶은 멋진 언니를 연상케 하는 손나은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뉴트로지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다비치 강민경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개성을 중시하는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하는 ‘일리앤’은 매 시즌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시그니처 주얼리를 제안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는 강민경을 새로운 뮤즈로 내세워, 생동감 넘치는 감성을 불어넣어줄 계획이다. 일리앤은 강민경을 새 모델로 선정하며 산뜻한 기운을 한껏 머금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민경은 투명하고 맑은 피부에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며 대체 불가한 여신 미모를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강민경이 착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힙합 레이블 AOMG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후디의 요리 모음집’ 콘텐츠에 등장한 메뉴들을 밀키트(Meal-kit)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AOMG가 자체 제작한 요리 예능 콘텐츠 ‘후디의 요리 모음집’은 AOMG의 ‘비공식 요리사’로 알려진 알앤비 가수 후디가 같은 소속사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에게 직접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레시지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후디가 프로그램 내에서 매회 다른 출연자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를 시청자들이 집에서도 직접 맛볼 수 있도록 밀키트로 구현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을 위한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대표 윤병준)에 따르면 마이다스아이티를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서울도시가스와 그린케미칼, 일동제약, 티맥스그룹이 우수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잡코리아가 각 사의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 마이다스아이티 ‘2021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가 2021 상반기 신입사원 열린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사원 모집은 △영업/마케팅 △기술 △개발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진행한다. 올해 8월 입사 가능한 사람은 학력과 연령의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직무별 상세 지원자격 요건 및 입사 후 수행하게
코로나19로 홈쿡, 홈술 트렌드가 자리잡으며 국내 치즈시장이 또 한번의 전성기를 맞았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2020년 국내 치즈시장은 전년 대비 14.2% 성장한 3,781억 원 규모를 기록했다. 그간 연 평균 성장률이 2% 대에 머물던 것과 비교하면 눈에 띄는 성장세다. 종류와 먹는 방식 또한 다양해졌다. 과거 체다, 모짜렐라 등 가공 슬라이스 치즈가 주류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리코타, 브라타, 후레쉬 모짜렐라 등 자연 치즈 수요도 꽤 늘었다. 2020년 빵 등에 발라 먹는 스프레드 치즈는 전년 대비 7% 성장했고, 자연치즈 중 하드치즈의 경우 전년 대비 23% 증가했다. 치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나날이 늘며, 외식업계도 치즈를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