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핫한 대세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듀 벨벳’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 슬기는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뮤즈의 신제품 ‘듀 벨벳’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01 복숭아 꽃’과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MZ세대를 사로잡을 트렌디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화보 속 신제품 ‘듀 벨벳’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의 뒤를 이을 히어로 제품으로,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들을 극복하고 수분함량을 40%까지 높여 벨벳 립 특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롯데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잠실점 메가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일명 ‘#영탁을 찾아라’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폴리니크 브랜드 모델인 가수 영탁의 미니 등신대를 찾으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폴리니크 매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특히 핵심
구로예스병원은 지난 22일, 구로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한 음식나눔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반찬나눔봉사는 맘앤누리봉사단이 주관하였고 구로예스병원과 화원종합사회복지관의 후원을 통해 구로구 지역 내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소외계층 25가구에게 반찬과 음식이 전해졌다.구로예스병원은 음식나눔에서 그치지 않고 놓치기 쉬운 25가구 어르신들의 건강을 체크하여 주민센터로 상황을 전달했다.한편 구로예스병원은 맘앤누리봉사단, 화원종합사회복지관과 MOU를 체결해 주기적으로 나눔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병원 관계자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봉사를 실천할 계획”이라
올 1분기 8개 주요 손해보험사 중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보험사는 '삼성화재'인 것으로 나타났다.소비자들의 호감도는 '흥국화재'가 지난해 9월 조사에 이어 이번에도 가장 높았다. 29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1~3월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분석 대상 손해보험사는 연구소가 임의 지정한 8개 보험사로 ▲삼성화재해상보험(대표 최영무) ▲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 조용일, 이성재)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 ▲KB손해보험(대표 김기환) ▲메리츠화재해상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오사카부와 도쿄도, 효고현, 교토부 4개 도부현에 긴급사태 선언을 재발동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나흘 만에 5000명대로 대폭 늘었고 추가 사망자도 50명 이상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8일 들어 오후 9시15분까지 579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연일 1000명 이상 발생하는 오사카부에서 1260명, 도쿄도 925명, 효고현 600명, 후쿠오카현 440명, 아이치현 323명, 가나가와현 257명, 사이타마현 224명, 교토부 140명, 지바현 144명, 홋카이도 219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58만3000명을 넘어섰다.일일환자는 4월 1일
조재창님 어제 댓글 더욱 고마워요! ㅡ흉한 쪽 배경은 아낙네들만의 분위기 깨는 미안함과 아낙네에 대한 노소년의 수줍음이 나타난 인간미입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생각'이 기다려지겠지요.ㅡ노소년의 수줍음? 들켰나?ㅡ이제 선생님 감성을 조금이나마 눈치챌 정도는 되는 모양입니다ㅡ역시 수제자!
쥐띠 운세36年生 나를 솔직하게 보여줘 보세요. 진짜 나를 보여주면 신뢰도 얻을 수 있을 거에요.48年生 나의 가치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아요. 내 가치는 내가 높게 매겨야 합니다.60年生 혼자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활기 있는 하루가 될 거에요.72年生 많이 들으려 노력해보세요. 말 수를 줄이면 얻어가는 정보가 많아질 거랍니다.84年生 오늘은 손 아랫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윗사람과 협동해야 유리해요.96年生 새로운 만남의 자리가 있다면 거부하지 말아요. 소중한 인연이 있을 수 있어요! 소띠 운세37年生 어렵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나를 도와주려는 손길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49年生
코로나19의 재확산속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가정의 달을 다채로운 요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5월 3일부터 선보이게 될 ‘가정의 달 특선 메뉴’ 프로모션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을 총주방장의 정성 어린 조리법을 거쳐 더욱 스페셜하게 마련된다. 특히 5월의 총주방장 추천으로 선보이게 될 ‘송아지 바비큐’는 참 숯을 이용해 천천히 오랜 시간 구워 깊은 맛과 함께 부드러운 육질로 놓쳐서는 안 될 특급 요리다. 함께 선보이는 한식 코너에는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궁중 갈비찜’과 영양이 풍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대표 박미화)이 충전식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자유 이용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충전식 프로그램 자유 이용권’은 정해진 금액을 충전 후 희망하는 관리를 원하는 횟수만큼 골라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동일한 관리를 10회 또는 20회 받는 기존의 프로그램과 달리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모든 프로그램을 1회씩만 받아볼 수도 있다. 또한 1회 정상 금액이 아닌 10회 결제 시 적용되는 할인 금액으로 차감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이색 컬래버 제품 2탄 ‘꼬깔콘 빼빼로’를 선보였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제품을 뜯었을 때에 ‘꼬깔콘 고소한 맛’ 제품에 느껴지는 고소하면서 달콤한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 이 신제품은 ‘꼬깔콘’을 그대로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좋고,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 과자의 고소함을 한 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꼬깔콘 빼빼로’ 제품 디자인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 잘 들어날 수 있도록 ‘꼬깔콘’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꼬깔콘’의 캐치프라이즈를 활용하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국내 제약사업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는 오는 5월 23일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희귀질환 환자들을 응원하는 ‘제 7회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인은 사노피 그룹의 스폐셜티케어 사업부인 사노피 젠자임이 희귀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희귀질환 환자를 응원하는 걷기 캠페인으로, 스마트폰 걸음 기부 앱인 ‘빅워크(Big walk)’와 ‘워크온(Walk on)’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노피는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걸음 수를 합산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이 주치의로 활약하는 KBS 1TV 6시 내고향 ‘떴다! 내고향 닥터’ 시즌3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돌, 바람 그리고 어머니’ 2부가 지난 27일 방송됐다. 40년 세월 행상 채소 장사로 평생을 버텨오던 두 다리가 O자로 휘고 허리 뼈가 어긋난 어머니의 치료 과정이 공개됐다. 바다 건너 제주시 한림읍에 거주하는 김희정(71세) 씨는 남편을 떠나보낸 후로 40년이 넘도록 장터에서 성실한 오늘을 내일의 밑천으로 삼아 홀로 3남매를 키우고 가정을 돌봤다. 7~8년 전부터 다리가 붓고 아파서 매일 밤 반신욕을 하지 않으면 쉽사리 잠들 수 없을 만큼 통증이 심했다. 아픈 곳이 너무 많아 수술이 안 될까 걱정이라고 말하며 애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실속 있는 선물 구입을 위해트렉스타 스테디셀러 코브라 시리즈 및 여름의류 및 용품을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이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오는 5월 5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트렉스타 스테디셀러 코브라 시리즈 코브라 960 GTX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는 동시에 트렉스타 신발 전 품목, 여름의류 및 용품을 30%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용 양말 세트 3종 증정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