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4월28일 오전 서울사옥에서 데이터 및 페이먼트 전문기업인 (주)쿠콘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기념식을 개최했다. 상장기념패 전달 후 참석인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신원정 삼성증권 전무,홍순욱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김종현 (주)쿠콘 대표이사,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박지환 하나금융투자 부사장,뒷줄 왼쪽부터 정진교 코스닥협회 전무,김현철 한국IR협의회 부회장,채현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보,김기경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보 2021.04.28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키즈 메뉴와 케이크를 선보이고, 체험 이벤트와 무료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족 식사를 제안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5월 5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초코 퐁듀, 소떡소떡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를 특별 준비하고 나만의 프린팅 쿠키 만들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숙박 뿐 아니라, 60여명의 셰프들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또는 야외 풀데크 너머로 보이는 제주 전경을 바라보며 웨스턴 스타일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8’에서 조식(그랜드키친, 카페8 중 택1/ 성인 2인, 만 13세 미만 아동 1인), 제주의 인기 관광지 입장권(스누피 가든, 무민랜드 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 성인 2인, 아동 1인/박당 1회)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를 위한 서프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6월 30일까지 사랑하는 부모님께 효(孝)캉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부모님과 자녀에게 각각 디럭스 룸을 제공하는 위드 마이 패밀리(With My Family)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만60세 이상의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에 한해 부모님을 위한 디럭스 1 객실과 자녀를 위한 디럭스 룸 1객실을 함께 구성하여 총 2객실을 제공하는 디럭스 룸 1+1 효(孝)캉스 패키지이다.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효(孝)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중식당 천산과 더 바의 식음료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며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미노피자가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5월 16일(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단품과 세트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권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 어린이 날, 8일 어버이 날, 15일 스승의 날에 각각 어울리는 세트 메뉴를 출시하고 해당 세트 도미노콘을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날에 어울리는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세트’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28일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멀리 나가지 않고 자신의 주거 공간 안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2021년 1분기 가전 트렌드를 주도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가 올해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가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태블릿 PC는 318%, 전열기기는 206%, 전기오븐은 169%, 온풍기는 148%, 난로는 138%, 안마의자는 82%, 뷰티케어기기와 건강기기는 71%, 식기세척기는 47%, 전기레인지는 43%, 의류관리기는 40%, 노트북은 37%, 드럼세탁기는 31%, TV는 24% 판매 성장했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올해 1분기에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역대급 한파까지 겹치면서 고객들이 집에서 아늑하
당도가 높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성주참외를 활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2종(완전성주참외&성주참외꿀스무디)을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더본코리아와 경북 성주군이 참외 농가 지원을 위해 맺은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 빽다방은 성주참외를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하고 판매함으로써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성주참외를 활용한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성주참외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려 시원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완전성주참외’는 당도 높은 성주참외를
2021년 4월 향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3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18,766,2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그라피티의 서브컬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그래픽 아트의 매력을 담은 ‘MCM x 샘바이펜(SAMBYPEN)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MCM x 샘바이펜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샘바이펜’과 함께 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MZ세대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샘바이펜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활력 넘치는 젊은 감성과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익살스러운 모티브로 MCM의 DNA에 자리 잡은 자유분방함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그려냈다. 특히, MCM의 주요 아이콘들은 전통적인 원형을 해체한 다음 샘바이펜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댄디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담은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MOREMO For Men)을 론칭, 첫 번째 제품으로 '워터 샴푸 W', '리페어 트리트먼트 R', '스타일링 세럼 S' 등 헤어케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레모 포 맨'은 세화피앤씨의 44년 헤어케어 노하우가 담긴 강력한 손상 케어 성분 '블루프로틴'에다, 남성의 모발 및 두피 특성,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분석해 탄생시킨 모레모의 2021년 야심작이다. 신제품 3종 모두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 결과 무자극 평가를 받아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 샴푸 W'와 '리페어 트리트먼트 R'은 실리콘 성분이 없어 한층 가볍고 상쾌한 머릿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오사카부와 도쿄도, 효고현, 교토부 4개 도부현에 긴급사태 선언을 재발동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 만에 4000명대로 늘어 발병했고 추가 사망자는 60명 넘게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7일 들어 오후 8시35분까지 4950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연일 1000명 이상 발생하던 오사카부에서 1231명, 도쿄도 828명, 효고현 505명, 후쿠오카현 277명, 아이치현 281명, 가나가와현 212명, 사이타마현 183명, 교토부 112명, 지바현 129명, 홋카이도 121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57만7000명을 돌파했다.일일환자는 4월 1일
㈜GS리테일, 동아출판㈜, 기적컨설팅, (주)대학내일, 모두카피, 온디자인가구, 소다크루㈜ 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대표 이규희)은 4월 마지막 주 주요 기업들의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관련 소식을 전했다.■ 라이프 쉐어 크리에이터 ㈜GS넷비전에서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열정 있는 인재를 기다린다. 분야별로 커머스 마케팅/디자인/콘텐츠 제작 PD/포토/서비스 기획 경력자를 채용하고 있으며, 퍼포먼스 마케터의 수행업무로는 고객데이터에 근거한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제안, 마케팅 성과 달성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리포팅, 신규 디지털 매체 발굴 및 활
올 1~3월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 중 소비자들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곳은 '롯데홈쇼핑'으로 나타났다.롯데홈쇼핑은 전년 동기비 정보량 증가율면에서도 2위를 기록, 타업체들과 격차를 벌리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2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관심도의 경우 2020년 1분기와 비교 분석을 병행했으며 분석 대상 TV홈쇼핑은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롯데홈쇼핑(㈜우리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