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이사 맹서현)는건강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수수담이 슈퍼푸드 귀리로 만든 간편식으로 사랑을 받았던 하루귀리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재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수수담 하루귀리는 우유나 두유를 섞어 흔들기만 하면 바로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되는 곡물 쉐이크로, 지난 2018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500만병을 기록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고, 이번에 수수담을 통해 체중조절 조제식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재출시됐다. 체중관리나 다이어트를 위한 수수담 하루귀리는 어려운 식단 관리 없이 간편하게 우유나 두유를 용기에 넣어 섞어 마시기만 하면 칼로리 관리는 물론 비타민, 칼슘,
초여름 날씨가 찾아오면서 거리에는 반팔 차림의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그 어느때보다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있는데, 바로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다.특히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비키니에 어울리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여성의 전체적인 몸매 라인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가슴 볼륨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여름철 비키니가 반갑지만은 않은 이들도 있다. 바로 가슴에 생긴 수술흉터로 고민하는 이들이다. 가슴 부위에 발생된 흉터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최근에는 심미적인 이유 또는 기능적인 문제로 인한 수술 증가에 따른 흉터 발생도 한몫하고 있다.특히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풍부함과 밸런스를 갖춘 발렌타인의 새로운 작품 ‘발렌타인 23년(Ballantine’s 23 Year Old)’을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에 출시해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발렌타인 23년’ 제품을 전국의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발렌타인 23년’은 2019년 브랜드 최초로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엄선한 최소 23년 숙성된 희소 원액과 정교한 블렌딩으로 완성시킨 최고급 프리미엄 위스키다.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풍미에 부드러운 버터카라멜, 바닐라 향 등의 완벽한 조화가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한
국내 습식공정 기반의 첨단복합소재 기업인 엔바이오니아(대표이사 한정철)가 제천시에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 제천시청에서 엔바이오니아 한정철 대표와 이상천 제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 취약계층 코로나 방역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엔바이오니아 한정철 대표는 “코로나19로 마스크의 중요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코로나19 방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엔바이오니아는 2011년에 충청북도 제천에 공장을 신축하고 지속적인 고용증대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2020년 9월에 여름 집중호우로 커다란 피해를 입은 제천지역 수해 피해 주민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대표 식물성 음료 브랜드 매일두유가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맺는다. 매일두유와 황민현의 인연은 2019년 시작됐다. 선하고 깨끗한 인상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황민현이 2년 간 모델로 활동하며 매일두유는 ‘민현두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선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황민현과 ‘설탕 무첨가 2세대 두유’라는 매일두유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매일두유는 지난 2년 간 판매량이 약 45% 성장하는 등 ‘황민현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황민현이 3년 연속 매일두유의 모델로 발탁되며 ‘장수 모델’의 반열에 오른 것은 이러한 시너지 효과가 있었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은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더하고 4D 입체청정 및 입체필터로 성능을 극대화한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쳐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 노블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에어클린향균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를 조합해 장착함으로써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생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기 관리를 강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가 국제적 관심사인 환경 보호와 관련된 의미 있는 변화 및 고객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과 관심도 증가에 발맞춰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한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 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을 맞아 파티세리는 4월 22일 지구의 날 당일에 파티세리에서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2명에게 호텔에서 사용하고 버려지는 커피박(커피 찌꺼기)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미니 화분에 공기정화 식물을 담은 기념품을 증정한다(1인 당 1개).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
㈜한국로슈(대표이사 닉 호리지)와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21일부터 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들을 위한 비대면 맞춤형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지원 프로그램인 ‘온택트 힐링투게더(Healing Together)’ 프로그램의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로슈와 굿피플은 환자들이 자발적으로 함께 할 동료와 희망하는 문화예술 활동을 선택해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힐링투게더’를 4년째 진행하며 현재까지 전국의 약 2천 400여 명의 암 및 희귀난치성질환 환자들에게 ‘함께 하는 희망’을 전파해왔으며, 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4기 힐링 투게더는 여전히 코로나19로 인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누적 판매량 1700만장을 자랑하는 대표 상품 콜라겐 마스크 세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를 더한 합성어다. 삼양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의 지식을 융합해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서는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는 토큰 중개 플랫폼(ITE) ‘Flybit WoW’를 통해 호드(Hord, HORD) 토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호드(HORD)는 인플루언서, 벤처캐피털(VC) 및 기타 ETF 시장 리더의 실시간 포트폴리오를 획득하고 거래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유저들이 시장 리더의 라이브 포트폴리오 변경 사항을 원활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방송된 데이터를 소비하는 스마트 계약을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토큰화된 바스켓 ETF를 발행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체 포트폴리오를 토큰화해 생태계의 유동성을 공급한다. HORD 토큰은 소각 및 구매에 따른 5%의 수익을 성
도미노피자가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IT 기술을 활용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미국도미노피자는 무인 자율주행차량 기업인 뉴로와 손잡고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무인 자율주행 로봇’ 배달 서비스에 나섰다. 고객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선불 주문하면 뉴로의 소형 무인 자율주행차인 ‘R2’가 피자를 싣고 고객 집까지 배달하는 방식이다. 한국도미노피자도 IT기술의 중요성에 발맞춰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인 ‘도미챗’과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트래커’, 야외에서 배달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는 ‘도미노 스팟’ 등 IT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오는 4월 28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월 개관 이후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국내 첫 번째 페어몬트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기획전으로 200객실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두 가지 패키지로 준비되며,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단 1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담아, 보다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페어몬트 객실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1박 ▲스펙트럼 조식 2인 기본 구성에 28일 오후 8시 ~9시 사이 쇼핑라이브
2021년의 완연한 봄의 환한 햇살 내리쬐는 호텔에서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이 5월 31일까지 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객실 안에서 봄꽃을 즐길 수 있는 ‘꽃에 취해 봄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전통주 ’서울의 밤’ 1병 △꽃 피는 술잔 2개 △인기 보드게임 5종 대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 구성되어 있는 ‘서울의 밤’은 노간주나무 열매(주니퍼베리)를 넣어 진의 느낌을 살린 전통주이며, 황매실을 증류해 깨끗하고 풍부한 과실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술을 제공되는 술잔에 따르면, 자연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