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과일의 달콤함은 살리고,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복음자리는 건강 관리를 위해 당 함량을 꼼꼼히 체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2년,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과일잼 ‘잼다운 잼’을 선보였다. 잼의 달콤한 풍미는 그대로 살리고,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아져 소비자들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힘입어 복음자리는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새롭게 출시하며 저칼로리 과일잼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무려 89% 줄였다. 칼로리 역
리큐르 브랜드 파이어볼을 수입 유통하는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가 국내 최대 순살 치킨 브랜드인 아웃닭과 함께 시나몬을 베이스로 한 하이볼과 드래프트 맥주 총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치킨 브랜드 아웃닭과 함께 출시하는 파이어볼을 베이스로 한 ‘시나몬 진저에일 하이볼’과 ‘시나몬 드래프트 맥주’로 전국 아웃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나몬 진저에일 하이볼’은 시나몬의 달콤한 맛과 진저에일의 고소하고 청량한 풍미가 잘 어우러져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전 세계 최초로 출시되는 ‘시나몬 드래프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음료 제품으로 ‘저당 요거트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건강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6월 케이크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서 음료 제품을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파란라벨의 브랜드 정체성인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적용한 ‘저당 요거트 쉐이크’는 100g당 당류 2.4g 이며, 음료 1잔 기준으로 특허받은 생(生)유산균이 3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있다. 저당·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요거트의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음료 한 잔에 그대로 담아냈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지난 7월 6일까지 홍콩의 복합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에서 메디큐브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홍콩에서 처음 열린 메디큐브 단독 팝업으로, 에이피알은 2023년부터 팝업 스토어를 중심으로 홍콩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왔다. 이번에는 홍콩섬 내 핵심 상권으로 자리를 옮겨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확대했으며, 현장에는 약 2주간 3만여 명의 현지 소비자가 방문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홍콩은 아시아에서 대표적인 프리미엄 뷰티 시장으로 꼽히며, 유동 인구가 많고 대형 상권이 밀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은 기존 구룡반도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유튜브 웹 예능 ‘할인광’과 손잡고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하는 ‘닥터지X할인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광’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웹 예능 콘텐츠로, 직원들이 직접 할인 프로모션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하고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프로모션을 갖다 바치는 컨셉의 커머스 웹예능이다. 이번 닥터지 편에서는 블랙팀(블랙스네일 라인), 레드팀(레드 블레미쉬 라인), 그린팀(그린 딥 포어 라인)으로 구성된 닥터지 직원들이 프레젠테이션 경합을 벌였다. 각 팀들이 닥터지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시하는 모습들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국산 원료로 우리 술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지니스램프가 '아이긴(IGIN)'의 새로운 제품 '아이긴 상콤토닉'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상콤토닉은 국산 쌀과 사과, 포도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4% 저도수 음료로,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로 표현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아이긴의 애플토닉 라인은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깔끔한 끝맛, 과일 고유의 향을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상콤토닉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홈 칵테일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지니스램프는 '여름맛 아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슬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 F&F(대표 김창수)는 사모펀드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이하 “센트로이드”)가 진행하고 있는 테일러메이드(TaylorMade)의 매각 절차와 관련하여, 글로벌 투자은행(IB) 골드만삭스(Goldman Sachs)를 인수에 대비한 주관사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F&F는 “당사는 당초 투자 목적인 테일러메이드의 인수를 달성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F&F가 계약상 보유한 우선매수권(ROFR)을 행사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적기에 실효적으로 이를 행사하고 인수를 완료하는데 필요한 준비작업을 진행하는 것 또한 필요하다고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당사는 테일러메이드 매각에 대해 사전동의를 제공한
정부 정책과 현장 기술의 결합, 세대 방문 없이 구현하는 현실적 보안 솔루션에 주목공동주택의 보안 환경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정부가 공동주택관리법시행규칙을 개정하면서, 홈네트워크 보안 설비에 대한 안전관리 의무가 신축 예정 아파트는 물론 기축 아파트까지확대되었고, 이에 따라 전국적으로 아파트 망분리 솔루션 도입에 대한 논의가 본격화되고 있다.하지만 제도적 확산에 비해 실제 현장 적용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각세대를 일일이 방문해 장비를 설치해야 하는 기존 보안 방식은 입주민 동의 확보의 어려움, 공사 소음, 장시간의 작업 소요 등 현실적인 제약으로 기술 도입을 가로막아 왔다. 이런상황에서 스콥정보통신이 개발
광천별맛김(대표 이성행)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와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5 아세안 수산식품 무역상담회’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하노이·방콕 무역상담회는 해양수산부의 해외시장개척사업의 일환으로 수협중앙회 해외무역지원센터가 주관해 열렸으며, 우리 수산물의 해외 판로 개척과 수출 증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하노이(7월 14~16일)를 시작으로 방콕(7월 16~18일)에서도 연이어 개최되며, 국내 유망 수산식품 기업들이 동남아 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있다. 광천별맛김은 조미김, 전장김, 김스낵 등 다양한 프리미엄 김 제품군을 소개하며, 베트남·방콕 시장 내 입점 가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KGPN: Korea Green Purchasing Network) ‘올해의 녹색상품선정위원회’가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수상제품을 23일 발표했다. 총 17개 기업, 45개 제품 및 서비스가 최종 선정됐으며 LG전자와 삼성전자를 비롯해 유수의 중소기업 등 다양한 영역의 기업 제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녹색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환경개선 효과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함께 발굴하고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진행돼 온 시상 제도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이번 올녹상은 전문가와 전국의 소비자·환경단체와 소비자가 후보 상품을 추천하고, 직접 평가에 참여해 신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에서 현대인의 일상 고민에 주목한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발효해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를 극대화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 5mg/g에 달하는 기능성 홍삼 제품이다.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은 과학적인 배합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의 5대 건강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는 황금혼합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사양벌꿀, 눈꽃동충하초추출물 분말, 발효녹용추출분말 등의 원료를 사용했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직장인, 수험
롯데장학재단이 가정 밖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재단은 지난 22일 서울 잠실청소년센터에서 <장혜선 가정 밖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전국 13~24세 ‘가정 밖 청소년’ 50명에게 1인당 200만 원씩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장학재단이 올해 처음으로 신설한 ‘장혜선 가정 밖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한국청소년복지시설협회와 협력해 추진됐다. 가정 해체, 학대, 방임, 폭력 등으로 인해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통해 자립 기반을 마련해주고자 기획됐다. 재단은 청소년쉼터 또는 자립지원관에 거주 중인 13~24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경제적 상황
매일유업이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국내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대대적인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최대 33%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유당 제거) 그릭요거트를 선보인 제품이다. 무가당·고단백·무첨가를 특징으로 한다. 주력 제품인 ‘무가당 플레인’은 100g당 단백질 7g을 함유하고 있으며, 향료·색소·안정제·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을 담아 신뢰도를 더했다. 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