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흉터관리 의료기기 ‘레드 스카 겔’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레드 스카 겔’은 일상적 생활 흉터부터 수술 후 켈로이드성 흉터까지 폭넓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콘 CPX와 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가 함유되어, 얇은 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오래된 흉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감작성 시험을 완료하고, 세포 독성 시험을 통과한 인증 받은 의료기기이다. 제형은 끈적임 없는 투명 겔 타입으로 피부에 바른 뒤 빠르게 건조돼 일상 활동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가
풀무원식품은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300g/3,980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용도 조리 떡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인 ‘찰곤약 떡볶이떡’은 쌀떡처럼 쫀득하고 곤약처럼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조리용 떡이다. 고품질의 곤약을 매우 곱게 갈아 순도 높은 가루를 만들고, 이를 쌀과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뒤 풀무원만의 ‘이중압출 공법’으로 뽑아내 품질을 높였다. 이 제품은 우수한 식감에 한 팩당 23g의 식이섬유를 함유한 ‘고식이섬유’로 영양적 이점
2025년 9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3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973,87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대표 김주형)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허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운영된 허닭 팝업스토어는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허닭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허닭ON 실온 닭가슴살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실온 닭가슴살 15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팩을 추가 증정하며, 실온 닭가슴살 11팩과 알감자, 통고구마, 곤약밥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 ‘저당프로틴칩(1+1팩)’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닭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무드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전형적인 이미지를 넘어선 감도 높은 스타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네파는 기능성 테크놀로지 상품군 강화를 통해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폭넓게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였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다.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 가운데 20개에는 약 70만원 상당의 골드바(순금 1돈)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동봉되어 언박싱(개봉) 과정에 특별함을 더했다. 실감나게 구현한 ‘골드바’ 패키지와 행운의 ‘골든 티켓’이라는 재미 요소가 맞물리며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기 시작했고, 결국 발매된 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 열풍은 오프라인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맞이 기획전은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콜라 제로 등 제로 칼로리 음료와 소비자가 추석에 즐겨 찾는 잔칫집 식혜, 델몬트 오렌지주스 등 인기 음료 28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파트너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26% 할인한다. 전통주 ‘문배술’, 액상차 ‘구례팜 선물 세트’, ‘잇츠보리 선물 세트’ 등 칠성몰 상생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파트너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5년부터 칠성몰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14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인원 1만5000 명이 단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bhc의 ‘뿌링클 나쵸’가 포함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오뚜기는 여성 고용 확대와 포용적 복지 실현의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3년 연속(2023~2025)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 창출과 고용환경 개선 성과가 우수한 기업 100곳을 매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개최됐다. 오뚜기도 행사에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뚜기는 ▲여성 인재 채용 확대 등 여성 친화적 근무환경 조성 ▲장애인 고용 확대 및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운영 ▲유연근무제 도입 ▲모성보호 제도와 통합 복지 프로그램 운영 ▲근로자 안전 관리 강화 등 근무환경 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이하 카발란 DTS No.1)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로 구성된 3종의 패키지로 출시됐다. 특히 각각의 패키지에는 제품 특성에 맞춘 전용잔을 함께 구성해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카발란 DTS No.1’ 패키지는 ‘카발란 DTS No.1’ 700ml 1병과 온더록스 전용잔 2개로 구성됐다. 온더록스 전용잔은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기 좋을 뿐만 아니라 자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케이블TV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케이블TV 30주년 기념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컨벤션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케이블TV 개국 30주년을 맞아 산업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정부 유공자 표창과 공로상 시상 등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조 대표이사는 대교방송 국장, NS홈쇼핑 채널전략팀장, 미디어사업본부장, TV사업부문장 등을 역임하며, 유료방송 산업 초창기부터 업계의 성장을 이끌어 왔다. 방송, 유통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과 헌신으로 회원사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
서울 아파트 매수 심리가 다시 기준선인 100을 넘어섰다. 아파트를 매도하려는 사람보다 수요자가 많다는 뜻이다.12일 한국부동산원 조사에 따르면 이번 주 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100.2를 기록하며 7월 3주 차(100.1) 이후 7주 만에 기준선인 100을 돌파했다.매매수급지수가 기준선인 100보다 높은 것은 시장에 집을 팔려는 사람보다 사려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다.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지난 6월 4주차(6월23일자) 조사에서 104.2를 기록한 뒤 6·27 대출 규제 이후 하락하기 시작해 7월 4주차(7월21일자) 조사에선 기준선 밑으로(99.3) 떨어졌다.그러나 이번 주 성동(0.20→0.27%), 광진(0.14→0.20%), 마포구(0.12→0.17%) 등 한강
대상 청정원이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집밥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 가지 재료만으로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식재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까지 제대로 갖춘 ‘담백한 올라운드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담백한 올라운드햄’은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치즈’ 2종으로 구성했다. 깔끔하면서도 건강한 맛이라 여러 식재료와 잘 어울리고,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국산 돼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