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선보인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TV홈쇼핑 무대에 오른다N32는 오는 17일 오전 9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인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는 전 제품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을 적용한 비건 매트리스다. 해당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하다. N32는 지난해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이번 방송은 국내 대표 폼 매트리스 N32와 홈쇼핑의 여왕이라 불리는 최유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최유라는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이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농심은 지난 15일 한국경영학회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열고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을 기업가 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했다고 16일 밝혔다. 신 선대회장(1930년~2021년)은 식품을 통해 국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대한민국 식품산업을 세계로 넓힌 창조적 경영자로 평가받는다.신 회장은 신라면과 새우깡 등 농심의히트제품의 개발과 브랜드 네이밍, 포장 디자인까지 직접 주도한 인물이다. ‘한국의 맛이 곧 세계적인 맛’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신라면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1986년 출시된 신라면은 199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환경부, ㈜카카오, CJ대한통운㈜, 한솔제지㈜와 함께 국민들의 종이팩 분리배출 편의성을 높이고 회수율을 개선하여 재활용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5일 한솔제지 대전공장에서 체결하고, 오는 19일부터 종이팩 회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온라인 플랫폼 활용 종이팩 택배회수 시범사업’으로 지난 2023년부터 매일유업과 카카오가 카카오메이커스 플랫폼을 통해 진행해온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누구나 상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한 것이다. 이번 협약으로 ▲카카오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한 종이팩 수거 회수 시스템을 운영하고, ▲CJ대한통운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법률 및 시민사회 전문기관인 법무법인 원, 사단법인 선, 사단법인 올과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ESG 실천과 공익 가치 확산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은 5월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법무법인 원 본사에서 지경영 옥스팜 코리아 대표, 이유정 법무법인 원 대표변호사, 조숙현 공익위원장, 윤기원 사단법인 선 이사장, 전효숙 사단법인 올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은 ESG, 유산기부, 인권, 성평등 등 다양한 사회적 의제를 중심으로 각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을 위한 공동 실천과 가치
AI·데이터 기반 HR 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지난 14일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코엑스에서 개최한 'AWS 서밋 서울 2025'에 업계 대표로 참가, HR 테크 플랫폼 구축 성공 사례를 주제로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 맞은 AWS 서밋 서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로 기업 및 정부 관계자와 개발자, 일반 대중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통신(IT) 업계 최신 동향과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다. 잡코리아는 ‘26년 역사의 새로운 도약, 잡코리아의 HR Tech 플랫폼 구축 여정’을 주제로 성공 사례 및 관련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잡코리아는 국내 HR 업계 최초로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자체 개발하여 자사 서비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의 홈쇼핑 방송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근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5월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정수 기능에 냉수와 온수, 여기에 알칼리 이온수까지 더해진 맞춤형 워터솔루션으로 온 가족의 수분
헬스케어 브랜드 ‘휴그랩(Hugrab)’이 착용형 EMS 트레이닝 기기 ‘휴그랩 펄스핏 (Hugrab Pulsefit)’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회사 측에 따르면 ‘휴그랩 펄스핏’은 저주파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기술을 기반으로 전극 패드를 통해 저주파 자극을 전달하는 방식의 웨어러블 기기이다.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착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휴그랩 펄스핏은 복부, 엉덩이, 허벅지 안쪽 등 여성들이 고민하는 부위를 집중 공략하며, 여름철을 대비한 탄탄한 하체라인 관리에 최적화됐다는 설명이다. 휴그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인 휴그랩 펄스핏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고민과 니즈
가축 메탄가스 연구전문 스타트업 메텍홀딩스(MeTech)가 덴마크 코펜하겐현지에서 덴마크 정부기관인 비지니스 롤랜드-팔스터(Business Lolland-Falster, 이하 BLF)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메탄캡슐(Methane Capsule)을 활용하여 가축 메탄가스의 측정 및 감축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4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메텍홀딩스 글로벌사업총괄(CSO) 스티브 김(Steve Kim, 국제변호사)와 덴마크 BLF 총괄 디렉트(Director) 스테펜 룬드(Steffen Lund) 이사가 참석하여 MOU를 체결했다.이번에 메텍홀딩스와 MOU를 체결한 덴마크 정부기관인 BLF는 덴마크 정부 산하의 비지니스 및 지역 개발 기관으로, 유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와 콜라보레이션 정수기를 선보인데 이어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한정판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30Z0SKPN)’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SK매직의 공기청정 기술력과 PS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미엄 이미지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콤팩트한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PSG의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PSG의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했다. 전면 디자인에는 PSG
대상㈜ 청정원이 치킨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고물가에 가성비가 높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은 지난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2종(허니간장치킨, 버터갈릭치킨)’에 이어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자메이카 style’ 2종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먼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는 홍고추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협업 강화로 매출 확대에 성공하면서 3분기 누적 매출이 1000억원을 가뿐히 돌파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는 제24기 3분기(2025.01~2025.03 ※6월 결산법인) 개별 기준으로 346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3분기 누적(2024.07~2025.03) 매출은 최대 성과인 1074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3분기 누적 매출 957억원과 비교하면 12% 증가한 수치이다. 학생복 분야가 국내 확고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 꾸준히 입지를 넓히면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뒷받침해 준 가운데, 스포츠 상품화 사업의 가파른 상승세가 매출 확대를 주도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사단법인 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 사단법인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는 지난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학술교류 및 사업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 체결식과 전략공유 워크샵'을 공동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터넷정보와 정보시스템, 지능형사물인터넷, 국방혁신기술 등 각 기관의 핵심 전문 분야를 중심으로 상호 교류를 활성화하고, 미래 지향적 공동연구 및 협력사업을 촉진하기 위한 협력 기반을 마련하고자 추진되었으며, 특히 중점 육성이 필요한 국방 인공지능(AI), 유·무인복합 첨단 전략산업 분야의 활성화에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한국인터넷정보학회는 2000년 8월에 인
KT&G(사장 방경만)가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써니’와 ‘에쎄 체인지 더블 그린’ 2종을 공항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현재 글로벌 10여 개국 출시돼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KT&G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기존 판매제품을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됐다. 패키지에는 주황, 그린 등 두 가지 컬러의 조합을 통해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mm 초슬림 궐련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0mg, 0.15mg이며, 가격은 보루 당 32 달러이다. 송승철 KT&G 국내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