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수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이수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 건강히 다치지말고!! 휴가때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구밍ㅜㅠ정댛ㅠ”, “많이 보고싶을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수웅은 앞선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제이민이 인스타그램에 “폭염주의보물 많이 마시고 조심하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더워 미쳤어ㅠㅠ”, “힘내자제발”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제이민의 인스타그램은 제이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희본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박희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ᵀᴴᴬᴺᴷ ᵞᴼᵁ ᴺᴼᴼᴺ ᶜᴼᴹᴾᴬᴺᵞ”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희본은 지난 3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 1622회는 '노래로 떠나는 세계여행' 편으로 꾸며졌다. ‘노래로 떠나는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가수들은 이색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신미래의 나이는 1990년생 올해 30세로, 지난 2014년 ‘사랑이 필요합니다’로 데뷔해 올해 가요계 생활 6년차 맞았다. 윤수현은 지난 2014년 ‘천태만상’으로 데뷔해 지금에 이르렀으며, 나이는 1988년생으로 32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승훈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5일 오승훈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오승훈은 안경과 트레이닝 차림에도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한혜진이 태국 4성급 호텔에 체크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한혜진이 "원래 이 공원에서 요가 수업이 열려요"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몇시에 요가수업이 열리는지 참고하셔서 무료로 요가수업을 들을 수 있다. 선생님들이 다 재능기부를 하시는 거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이 "오늘의 선생님이다. 재능기부 선생님 한혜진입니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요가를 한지 "오늘로 8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더 짠내투어’ 연출을 맡고 있는 안제민 PD는 "한혜진은 로컬 감성이 가득한 여정으로 한 달 같은 알짜배기 하루를 보낸다. 고요하고 평화로운 치앙마이의 현지인 일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혜진투어가 시청자들에게도 마음의 풍요를 선물할 전망"이라며 "지난 방송에서는 방콕, 치앙마이 여행의 최종 우승자도 밝혀진다. 규현, 이용진, 한혜진 중 금배지를 차지할 승자가 누가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당시 상황에 대해 한혜진은 "테크닉은 필요없다. 그냥 아픈걸 참고 뛰면 된다"면서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어떻게든 호캉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도경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도경완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익숙한 곳만 좋아하는 아내덕(?)에 네번째 계속 오는 이곳에 드디어 하영이도 합류!!!”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도경완의 팬들은 “아이고 이뻐라”, “딸램 나으니만큼 이쁜데용”, “하영이 정말 예뻐요”, “어머 아가두 벌써 물놀이해요”, “도하영 이름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도경완과 소통했다.한편 도경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웨이(크레용팝)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웨이(크레용팝)는 차 안에서 하늘색 홀터넥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웨이(크레용팝)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오영석(이준혁 분)이 박무진(지진희 분)의 부상으로 대통령 권한대행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장관 임명식이 열리는 날. 맞은편 건물에서 누군가 단상을 향해 총구를 겨눴다. 이를 미리 알아챈 한나경(강한나 분)은 자신의 총을 먼저 쏴 경호원들이 총격에 대비하게 했다. 저격수는 빠르게 총구를 당겨 박무진을 맞혔다.박무진은 "오늘 같은 사태를 대비해서 거국내각이 필요했던 것이 아니냐. 신임 장관 중에 승계 서열이 가장 높은 장관이 누구냐"라고 물었고, 한 주승(허준호)은 기획재정부 장관이라고 답했지만 그 역시 총알을 맞은 후였다. 기획재정부 다음으로는 오영석(이준혁)이 바로 승계 서열 다음 순위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tvN ‘서울메이트’에선 붐이 3명의 메이트들과 숯가마 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됐다.붐과 3인의 메이트 ‘흥벤져스’는 붐의 라디오 방송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오상진과 김소영이 도넬 가족을 위한 마지막 서프라이즈 선물을 공개한다. 제대로 결혼식을 올린 적 없는 도넬과 디노라 부부에게 전통 혼례식을 선사한 것. 혼례 시작 전 도넬의 진솔한 고백에 디노라가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신혼 향기 물씬 나는 두 사람의 사랑 맹세와 아름다운 전통 혼례가 따스한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마이걸의 'Fall in Love'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 이후 또 한 번 여름에 찾아온 스페셜 앨범을 통해 여름 요정으로 새롭게 변신, 전작 '다섯 번째 계절'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타이틀곡 '번지(BUNGEE)'는 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오마이걸의 '큐피드'를 함께 작업한 153/Joombas Music Group의 곡에 서지음의 가사, 미미의 랩,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오마이걸은 4일 타이틀곡 '번지(BUNGE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청량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7인 7색의 상큼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모았다. 마치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두근거리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영상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금발로 변신한 지호를 비롯해 멤버들의 새로운 헤어스타일링,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컬러들의 썸머룩, 악세사리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윤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하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레인보우소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윤상은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현실 세계와 같은 평행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특한 세계관과 더불어 정지훈, 임지연, 구동택, 손병호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재상은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렸다. 이재상 앞에 라시온이 나타났다. 두 사람의 표정은 극과극인 상태였다.12년 전 고시생이던 재상은 강간위기의 여성을 구하다 폭행범으로 몰렸고, 경찰대 실습생이던 시온이 목격자를 찾아내면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정지훈이 JTBC 드라마 '스케치' 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가운데 '웰컴2라이프'가 독특한 구성처럼 남다른 즐거움을 안방극장에 선물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