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알' 공식 유튜브가 지난 2일 업로드한 1분 분량의 영상에서 김상중은 "좋은 소식을 가지고 인사를 드리면 좋은데 갑작스럽게 인사를 드린다"며 "'그알' 고 김성재 죽음의 미스터리 편은 법원의 결정으로 방송 금지 불가 처분이 내려졌다. 토요일 '그알'은 결방하게 됐다"고 말했다.김상중은 "'그알'은 결방하게 됐다. 그렇지만 그알팀은 계속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진행자로서 직접 이 얘기를 전해드리고 싶어서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재판부는 "오로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방송한다고 보기 어렵다"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이 방송을 시청해 신청인의 인격과 명예에 중대하고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며 "이 사건 방송 내용의 가치가 신청인의 명예보다 우월하지 않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고 설명했다.재판부는 “SBS가 오로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방송을 방영하려 한다고 보기 어렵다”라고 판단해 방송 금지에 대한 처분을 내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든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든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Heaven”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든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든과 소통했다.한편 이든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면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4일 면도는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냈습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면도의 팬들은 “축하해 형”, “생일축하해요”, “축하한다 면도야!!”, “면도생일축하헹!”, “생일 축하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면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숙행이 일상 사진을 내놓았다.숙행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가유~ 피곤피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에는 공항에서 지친 표정을 짓고 있는 숙행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얼굴이 핼쑥해졌어요" "쓰러지지 마세요" "이 와중에도 예뻐요" 등 댓글을 달았다.한편 숙행은 TV조선 '연애의 맛2'에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호지방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4일 지호지방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OLE LOTTA CASH GANG $$$$$$ ALL OVER THE WORLD!!! OMG @bigearsxfortu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내가 일빠여”, “ 유갓더홀라러캐시”, “형 디엠봐줘”, “팬이되버렷어요”, “지호 볼에 누가 뽀뽀했어”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지호지방시는 지난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안현모 포켓도시락 별명으로 불리는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이 7일 화제에 올랐다. 최근 "저칼로리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자 이날 단하루 고객에게 할인혜택으로 돌려주는 행사를 실시하기 때문. 안현모 포켓도시락 제품은 다이어트 할 때는 물론, 평소 출출할 때 챙겨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인기를 끌고 있다. 닭가슴살, 샐러드 같은 다이어트 메뉴에 국한하지 않고 곤약을 활용한 짜장면, 떡볶이 등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식단 조절이 비교적 쉬운만큼 안현모 포켓도시락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후기도 잇따랐다. 한편 쓰리케어는 이날 단 하루 안현모 포켓도시락 전 제품을 20% 할인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새롬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4일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눈에 무지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새롬은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달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조하나는 새롭게 합류한 양재진과 처음 만났다.두 사람은 통성명도 하지 않으며 감자를 손질했고, 어색한 대화를 이어갔다.양재진은 “여기서는 나이를 물어봐도 실례가 아니던데 물어봐도 되느냐”고 물었고, 조하나는 “아까 (구)본승이 형이라고 하던데”라고 답했다.양재진은 1974년생 46세로 현재 진병원 대표원장인 정신과 전문의이다.조하나는 "한살 더 많다"며 대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는 유혜리, 최수린 자매가 ‘둘이 옵서예~ 제주 힐링 투어’를 떠났다.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갈치조림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메인 재료인 갈치를 중심으로 랍스터, 전복, 문어까지 다양한 해산물로 꽉 채워진 갈치조림이 시선을 강탈했다. 유혜리·최수린은 너나할 것 없이 폭풍 젓가락질을 하며 “이거 환상이야. 제주로 이사 올까 봐”라고 이사 욕구를 폭발시키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명품 발라더 김범수 편’으로 진행됐다. 김범수와 벤, 닐로, 이창민, 솔지, 길구봉구, 박시환이 출연해 김범수의 명곡들을 재해석했다.솔지는 김범수의 대표곡 ‘보고 싶다’를 부르게 됐다. 솔지는 “너무나 유명한 곡이고 좋은 곡이기 때문에 원곡 느낌을 싣기 위해 노력했다. 감성과 감정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무대 전 각오를 다졌다. 진행된 무대에서 솔지는 ‘보고 싶다’를 여성의 입장에서 재해석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선보였다. 솔지의 무대가 끝난 후 관객들은 큰 호응과 박수로 화답했고 전설 김범수 역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가장 먼저 무대를 꾸민 닐로는 이날 '불후의 명곡'이 첫 방송 출연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명 시절을 회상하며 "낮에는 음악을 하고 새벽에는 야간 알바를 하며 음악을 놓지 않았다. 곡 쓰고 노래하는 걸 너무 좋아해서 힘들어도 버텼던 것 같다"고 밝혀 뭉클함을 안겼다.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국내 최초로 열리는 전국 강속구 대회에 야구 레전드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전국 최고의 아마추어 강속구왕을 선발하는 ‘2019 다이나핏 파이어볼러 챔피언십’에 김인식 전 국가대표 감독을 비롯해, 김시진 KBO기술위원장, 김용수 전 코치 등의 레전드가 멘토로 참여한다. 무엇보다 다년간의 미국과 일본 프로리그 경험을 가진 KIA타이거즈 전 투수 임창용과 전 메이저리거 구대성, 그리고 시속 150km가 넘는 최고 구속의 사나이 엄정욱 등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선수들이 이 대회 참가자들에게 직접 1:1 자세교정을 해 주는 등 코칭 스태프로 참여할 방침이다. 2019 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리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그리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LOLLAPALOOZA WOW I got so much love for this cit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그리핀은 지난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셀카를 공개했다.지난 2일 박성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의 탄생 과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성광은 첫 번째 사진에서 셀카를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고, 두 번째 사진은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특히 풀메이크업을 한 모습이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었다.한편 박성광은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E채널 예능프로그램 '내 형제의 연인들:가족이 보고있다'에 출연한 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