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세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세완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우유부어서 샥샥 섞어서 먹으면 맛이찌롱”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박세완의 팬들은 “옴뇸뇸뇸뇸”, “어 배고파,,”, “귀여워요”, “너무 귀여우셔요”, “머리 짱 길어졌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세완과 소통했다.한편 박세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의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9시30분께 유튜브 조회수 9억 건을 넘겼다.K팝 그룹 뮤직비디오 조회수 최다 기록이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2억 건 도달 시점부터 K팝 그룹 남녀 그룹 통틀어 최단 시간 신기록 행진을 펼쳐왔다. 지난해에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1위에 꼽히기도 했다.블랙핑크는 최근 데뷔 첫 월드 투어를 통해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4대륙 23개 도시 32회 공연에서 22회 매진에 성공하며 평균 좌석 점유율 96.6%를 기록했다. 데뷔 첫 월드투어부터 이례적으로 큰 규모와 많은 회차의 콘서트를 소화하며 전 세계 무대를 아우르는 월드 클래스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YG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최초-최단 신기록을 남겨온 블랙핑크는 '뚜두뚜두'로 K팝 그룹 최초 9억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고 기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종철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정종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옥주부예요. 많은 이웃님들이 제 간장게장을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제 피드를 보시고 게를 어디서 구하냐고 많이 물어보셔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송은 얼마만에 올까요?”, “먹고싶어요.. 쩝”, “4단? 5단이 뭔차이 인가요?”, “나 다음주에 먹으러 갈게~”, “4단황게는머고 5단황게는 머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정종철은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빌보드는 7월 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비평가들이 선정한 레드벨벳 베스트 송 25곡 (The 25 Best Red Velvet Songs: Critic’s Picks)’이라는 제목으로 “레드벨벳이 2014년 ‘행복’으로 데뷔한 지 5년이 됐다. 우리가 좋아하는 레드벨벳 노래를 추천하며 5주년을 축하하고자 한다”며 레드벨벳의 음악과 성과를 상세히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레드벨벳에 대해 “K-POP에서 최정상 인기를 얻고 있다. 활기찬 매력의 ‘레드’와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벨벳’ 콘셉트를 선사하고, 이 두 가지 매력은 레드벨벳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준다”며, “레드벨벳은 끊임없이 새로운 걸 추구하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자신들의 뛰어난 재능을 극대화한다”고 호평했다.더불어 “레드벨벳은 수년 동안 위대한 성과를 거두었다. 한국에서 차트 1위를 휩쓸었고, 올해 초에는 미국에서 퍼펙트 매진을 시킨 투어도 펼쳤다. 빌보드가 선정한 ‘2018 올해의 베스트 K-POP 송 20 (The 20 Best K-pop Songs of 2018: Critics’ Picks)’에서 ‘Bad Boy’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며 레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엘리 굴딩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엘리 굴딩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The vertical video for Hate Me with Juice WRLD is out now (link in stories)”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엘리 굴딩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반젤린 릴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에반젤린 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3 million just in time for 40. Two days left of my 30’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에반젤린 릴리는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한나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극본 김태희, 연출 유종선)에서 애절한 감정연기와 걸크러쉬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경찰로 위장해 자신을 공격했던 사람과 김준오를 살해한 사람이 동일 인물임을 알아낸 한나경은 살해범을 직접 잡겠다고 다짐한다. 막아서는 서지원(전성우)도 뿌리치고 “그 사람이 내 눈 앞에서 죽었어. 그것도 나 때문에! 나한테 지금보다 더 최악이 있다고 생각해?”라 울먹이며 범인 검거를 향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다.한나경은 납치범이 보낸 영상을 통해 정한모(김주헌)의 아들 재민을 데리고 있는 사람이 태익(최영우)임을 알아냈다. 영상 속 장소에 찾아간 한나경은 태익의 부하와 몸싸움을 벌이고 도중에 부하 품에서 떨어진 건물키를 발견했다. 국회의사당 근처 건물에서 박무진(지진희)를 저격할 것이라는 사실을 눈치챈 한나경은 마지막 장면에서 권총으로 저격수의 총구를 흔드는데 성공하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가림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한가림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내분신이 돌아왔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한가림의 팬들은 “머여 쌍둥이여?”, “쌍둥이?”, “서서님”, “와 엄청닮으심”, “왼쪽이 언니예요!!!! 100%”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한가림과 소통했다.한편 한가림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주자 소개란을 삭제했다. 이는 성폭행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은 강성욱의 여파로 보인다.26일 서울중앙지법 제29형사부는 강성욱을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징역 5년형을 선고했다. 강성욱은 현재 구속 수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강성욱은 지난 2017년 8월 자신의 남자 대학동기와 부산의 한 술집에서 여자 종업원 2명과 술을 마시고, 동기의 집으로 이동해 술을 마시다가 자리를 뜨려는 여성을 붙잡고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욱은 강간 등 치상 혐의로 1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고 법정구속 됐다.채널A 측은 “‘하트시그널’ 촬영을 2017년 4월에 마쳤다. 그 후의 사생활에 대해선 알 수 없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박하선이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박하선은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이미 가을이었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박하선 모습이 담겼다.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는 우아함을 뽐내고 있다.한편 박하선은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3시의 연인'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스포츠플러스는 1일 오전 3시 50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필드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네이버와 아프리카TV에서도 볼 수 있다.류현진은 올 시즌 20경기에서 11승 2패 방어율(평균자책점) 1.74를 기록 중이다. 앞선 지난 6월 콜로라도 원정에서는 4이닝 3홈런 포함 9피안타 7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류현진의 사이영상 대항마로 꼽혔으나 현재 부상자명단에 올라있는 맥스 셔저(워싱턴)는 올 시즌 쿠어스필드 등판 없이 평균자책 2.41을 기록 중이다. 내셔널리그 평균자책 2위(2.37)의 마이크 소로카(애틀랜타)도 콜로라도 원정에는 등판하지 않았다. 고지대에 위치한 쿠어스필드는 공기저항이 적고 변화구의 각도도 무디게 만들어 큰 타구가 많이 나온다.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와 비교해 평균 10m나 더 날아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경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경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 11시30분 섹션TV 나살탄것좀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카와이이ㅠㅠㅠㅠㅠㅠ”, “탄거맞아? ?”, “어깨 따갑겠다...”, “언제나 늘 한결같이 이쁘십니다~~”, “이쁘다 이뻐”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경리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현욱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현욱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여름휴가. 시원한 스크린에서 ( feat. @awsomebums )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현욱의 팬들은 “여긴 g5가아닌데요 ㅋㅋ”, “바지 저스틴 비버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31일에도 이현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