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애드 시런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애드 시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to everyone who came down to one of the pop up stores all over the world to celebrate the release of’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29일에도 애드 시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지난해 9월 전파를 탄 '길 위의 닥터' 2부가 재방송됐고, 아프리카 섬나라 마다가스카르에서 '정글 닥터'로 불리는 한국인 의사 이재훈 씨의 이야기가 공개됐다.마다가스카르 국민 중 95%는 평생 병원 문턱을 넘지 못한다. 몸이 아프면 조상의 저주라 생각하고 저주를 풀기 위해 무당을 찾아간다고 전해졌다.섬 이름의 유래는 소말리아의 도시 모가디슈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 마크로 폴로가 모가디슈를 섬으로 알고 유럽에 ‘마다게이스카르(Madageiscar)’라는 이름으로 잘못 소개한 것을 르네상스 시대 지리학자들이 그대로 섬의 이름으로 붙인 것으로 전해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조정석과 임윤아가 호흡을 맞춘 영화 ‘엑시트’가 개봉과 함께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엑시트'는 윤아, 조정석 주연으로 사전 시사회를 통해 관람한 관객들은 엔딩 크레딧에 깜짝 등장하는 쿠키 영상을 놓치지 말라는 꿀팁을 안내해 관심을 모았다.‘엑시트’의 가장 큰 무기는 ‘공감’이다. 금수저 혹은 슈퍼히어로가 아닌 사람들이 벌이는 공감 액션이 홀드(클라이밍에서 잡거나 딛을 수 있는 부분)돼 관객들을 시종일관 붙든다.‘엑시트’는 올여름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IMAX 및 4DX 등 특수 상영 포맷으로도 개봉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개봉 하루 전인 30일에 1만 7000석에 가까운 전야 시사회를 통해 입증된 입소문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다. 네티즌들은 "간만에 좋은영화 나왓네요", "끝까지 엄청 웃으면서 봤어요 재밌어요!!", "시사평 좋아서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재밌네요 슬플라하면 웃기고 웃길라하면 재밌어욬ㅋㅋㅋㅋ", "그냥 시간떼우기 괜찮은 듯여.. 중반부까지는 웃음포인트도 많고 손에 땀까지 나는데 후반부는 걍 흘러가는대로 봤습니다", "문화의날 5천원으로 봐서 망정이지 제값주고 봤으면 평점 더깎았을듯.. 왜 우리나라 재난영화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연제형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연제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따봉”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연제형은 지난 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World Klass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림은 차분한 컬러의 생머리로 깔끔한 분위기를 내고 있다.특히 큰 눈과 날렵한 턱선, 시원한 입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를 통해 첫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담비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31일 손담비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손담비는 검은색 모자를 쓰고 민낯 같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도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이에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재키와이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재키와이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Adidas X Hypebeas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슬기인줄 ㅎㄷㄷ”, “오오오오”, “킹재키님”, “갈수록 예뻐지네 ㄷㄷ”, “마글 옥상같이 생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재키와이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M2는 31일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버글로우랜드’가 오는 8월 13일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에버글로우 랜드’는 에버글로우라는 이름을 알리는 그날까지 계속되는 여섯 소녀들의 도전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반짝이는 여섯 소녀들은 매 회차마다 주어지는 새로운 도전과 모험에 나선다. 에버글로우는 이 미션들을 함께 풀어나가며, 소중한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갈 계획이다.제작진은 "데뷔 한 지 이제 4개월 된 에버글로우의 넘치는 에너지와 신선한 예능감을 '에버글로우 랜드'로 생생하게 전달했다. 앞으로 에버글로우와 '에버글로우 랜드'에 큰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봉봉쇼콜라’를 통해 글로벌 수퍼 루키로 무섭게 떠오른 에버글로우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6인 6색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그 동안 다 보여주지 못한신인만의 패기 넘치는 모습과 예능감까지 다채롭게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기웅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박기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오는 날엔 역시 Andy Tubman - Quite Insid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기웅은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지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손지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방사수해주시면감사))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손지현은 지난 3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넉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넉살은 “웡디와 나”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넉살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넉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5일 컴백을 앞두고 메이킹 필름을 기습 공개했다.플레디스 측이 공개한 공개된 메이킹 필름 속 세븐틴은 세련된 스타일링과 한층 더 물오른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약 1분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감각적인 고퀄리티의 영상미로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13명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득 채워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세븐틴은 디지털 싱글 컴백을 앞두고 기존의 모습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프롤로그 영상과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확장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던 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성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박성훈은 “오늘밤 10시 본방사수!”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성훈의 팬들은 “저스티스 화이팅”, “멋지다!!!!”, “열심히 잘 챙겨보고있어용^^”, “ㄲㅑ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성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