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더 짠내투어'에선 '방방콕콕 규현 투어' 두 번째 이야기가 안방을 찾아갔다.한혜진은 규현이 소개한 음식점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는 양 많은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한다"라며 "조금씩 다양하게 먹는 게 좋다. 먹어 치우는 재미가 있더라"라고 언급했다.여행에서 극심한 고소공포증을 호소했던 한혜진은 이번 역시 한껏 겁먹은 모습을 보였지만, 첫 집라인에 성공하며 자신감을 보였다.이진호는 "양아치 근성 바로 나온다", 박명수는 "최악이다"라고 언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짜잔~~서셰프입니다^^ㅋㅋ 오늘의 메뉴는 누룽지삼계탕과 바싹불고기&영양부추 겉절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서현은 지난 2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 임헌일, 김필로 구성된 ‘패밀리 밴드’의 세 번째 버스킹 이야기가 공개된다.회, 몰아치는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이탈리아 소렌토에서의 첫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마친 패밀리 밴드는 나폴리로 향했다. 나폴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소렌토와는 또 다른 느낌의 매력을 가진 나폴리의 모습에 감탄했다.멤버들은 즉흥적으로 하게 된 버스킹에도 당황하지 않았다. 특별한 연습 없이 자연스럽게 공연을 선보였고, 즉석에서 가사를 찾아가며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박정현은 연주하는 멤버들을 위해 직접 악보를 들어주며 훈훈함을 더했다.서로의 눈을 맞춰 호흡하며 무사히 버스킹을 끝낸 후, 헨리는 “진짜 패밀리가 된 것 같다”며 신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필 역시 “끈끈해진 기분”이라며 기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B.A.P 출신 가수 방용국(29)이 입대했다.방용국은 지난 1일 오후 육군 논산훈련소로 입소했다. 그는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방용국은 입대에 앞선 지난 달 31일 신곡 ‘오렌지 드라이브(Orange Drive)’를 발표했다.방용국은 이후 “잠시 쉴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렌지 드라이브’는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인사이자 아티스트 방용국의 다음을 약속하는 작품”이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밴드 아월(OurR)이 고양이 주제의 음악을 발매했다.지난 1일 아월은 새 싱글 'haaAakkKKK!!!'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양이의 '하악질'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틀곡 'haaAakkKKK!!!'은 특이한 제목으로 '하악질'이란 고양이가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해 보이는 방어적 행동이다.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검은 고양이의 미신처럼 겉모습만으로 생겨난 오해와 편견에 관한 내용의 곡으로 그동안 이들이 들려줬던 스타일과는 다른 레트로한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전했다.하편 이번 싱글은 제 16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노래와 음반상을 휩쓸었던 라이프 앤 타임의 진실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얼마 전 정규 3집으로 컴백한 쏜애플의 방요셉이 드럼 레코딩 세션을 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슬이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슬이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멜빵 좋아”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슬이의 팬들은 “모든 어울리시넹..부럽”, “이쁘시네요”, “좋아 거기도 ㅋ”, “메롱빵이요?~~”, “너무이쁘잖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슬이와 소통했다.한편 이슬이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전 키이스트는 배우 정은채와 전속 계약을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는 “정은채는 2010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누구보다 열정적인 자세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성장해온 배우”라면서 “정은채가 연기자로서 한 단계 도약해 더욱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데뷔부터 청초한 외모와 개성있는 연기로 주연의 자리를 꿰찬 정은채는 2013년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 진출한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부산 영화평론가 협회상, 한국 영화평론가 협회상, 부일영화상 등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그뿐만 아니라 정은채는 당대 최고의 스타들만 기용했던 이온음료, 커피 광고, 휴대 전화, 여성용품 등의 광고모델로 활동해왔다. 현재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독보적 분위기로 한국의 대표적 디자이너 브랜드 구호(KUHO),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토즈(TOD’s),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티로더(ESTEE LAUDER)의 뮤즈로 활약하는 등 꾸준히 광고주들이 주목하는 모델임을 확인할 수 있다.이처럼 무한한 재능과 가능성을 가진 정은채가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소속된 배우 명가이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환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김환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퀭~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모양 이사진멋있는뎅?”, “뭐야 왜 잘생겨지시는거죠?”, “헐 그와중에 잘 생기심”, “아이돌이다!”, “뭐야 왜 잘생겨진거에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환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소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유소영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n singapor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유소영의 팬들은 “세상이 우리 소영 발 아래 있구요~”, “애기같은 어른이쁨”, “베비글래머”, “글래머스..”, “멋지십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유소영과 소통했다.한편 유소영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dame . Is hot and bothered.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마돈나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유는 최근 장만월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 나 이것도 어울려 버려 #호텔델루나 #중전이된여자촬영장"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화려한 한복을 입고 머리에는 가채를 올린 채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아이유는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소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박소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많이온다고 들었어요... 이곳은 폭염이래요.. 빗길도, 폭염도 모두모두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피부 대박....”, “남포동 이시네요”, “누나 사랑해요”, “폭염아니고 귀염이네~”, “ 야저기 영도다 미광보임”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소담은 지난 7월 2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선 한상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모가 현미, 사촌누나가 노사연이라는 한상진은 이날 남다른 유전자 탓에 중학교 때 키가 158cm, 몸무게가 108kg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제 몸 자체에 노사연 DNA가 흐르고 있다. 언제든지 몸이 커질 우려가 있기 때문에 지금도 관리를 계속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MC 김성주는 "한상진 씨가 다이어트를 해도 아내 분은 드셔야 하는거 아니냐"고 궁금해 했다. 한상진은 "아내가 저처럼 음식을 안 먹는다. 운동선수들도 은퇴 후 살이 급격하게 찔 수 있다. 그러다보니 본인도 (음식) 조절을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