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치열은 오는 10월 5~6일 제주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서울로 이어지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제목은 ‘본 보야지(Bon Voyage) : 시간여행자’로, 황치열이 데뷔 12년 만에 갖는 첫 전국투어다.현재는 출발지 제주와 피날레 무대인 서울 지역만 공개됐는데, 황치열 측은 이후 순차적으로 지역을 공개하며 첫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콘서트의 시작을 제주도로 선택해 눈길을 끈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황치열은 중화권 팬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무사증 지역이자, 휴양지 제주를 소개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웨이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유웨이는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今天是节目播出的日子,觉得特别神奇~ 能遇到这么多可爱的人,帮助我成长的人,真好~也谢谢初到韩国在图书馆里死磕了一个学期的自己~ 感恩所有了”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유웨이의 팬들은 “잘 봤습니다 이쁘게 나오네요...”, “대한외국인 잘 봤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유웨이와 소통했다.한편 유웨이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제29형사부(부장판사 강성수)는 지난 26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강간 치상)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 씨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다.뮤지컬 배우 강성욱은 26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징역 5년 형을 선고 받았다. 강성욱은 ‘하트시그널’ 시즌1이 방송되던 시점인 2017년 8월 부산의 한 주점에서 만난 여성을 친구와 함께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수감 중이다.강성욱은 지난 2017년 8월 자신의 남자 대학동기와 부산의 한 술집에서 여자 종업원 2명과 술을 마시고, 동기의 집으로 이동해 술을 마시다가 자리를 뜨려는 여성을 붙잡고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욱은 강간 등 치상 혐의로 1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고 법정구속 됐다.얼굴을 알린 것은 2017년 6월부터 3개월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면서부터다. 강성욱은 밝은 이미지에 유머 감각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 여성 출연자에서 순정을 바치는 모습을 보이며 '푸드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선 앤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아이들의 최애 음식 소시지와 함께 편식을 고쳐줄 김수미의 비법, 묵은지를 더해 환상의 궁합을 자랑했다.소시지김치볶음과 함께 제철 맞아 최강의 쫄깃함을 자랑하는 오징어를 이용한 오징어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앤디가 수미네 반찬에서 했던 아욱국이랑 갈치조림에 고구마순이 들어간거를 해봤다며 비주얼이 달랐다고 하자 김수미는 "내가 꼭 필요하면 연락해"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어른용 소시지 볶음은 물에 씻지 않은 묵은지에 양파를 곁들여 볶아냈다. 그야말로 최고의 술안주. 주당 앤디도 그 맛을 인정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김현숙이 자신의 결혼 스토리를 화끈하게 얘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정보석과 김현숙은 '밥동무'로 출연해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김현숙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주목받았다.정보석은 자신이 원하는 층수인 17층으로 첫 띵동에 도전했다. 정보석은 인터폰 연결에는 성공했지만 아이를 출산한 지 20일 됐다는 이유로 거절했다. 정보석은 한끼줍쇼인지 바로 아셨다면서 신기해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무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김무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슈퍼모델골프단 7월 월례회 너무좋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김무영은 지난 7월 2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는 괴한에게 습격당해 피 흘리며 쓰러지게 된 하립(정경호)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길고양이 살해범과 동일한 사람으로 추정되는 그는 둔기로 하립(정경호)의 둔부를 가격하고는 그대로 도망하게 되었다. 정신이 몽롱한 가운데 자신의 눈앞에 나타난 김이경(이설)에게 “살려줘...”라며 손을 내밀었다. 간절하게 내밀어진 그의 손을, 그녀는 잡아주게 될까.'악마가'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그 만난 '영감'을 통해 천재적인 곡들을 작곡해 낸 하립은 자신이 만든 곡으로 또 다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각종 시상식을 휩쓰는 모습도 공개됐다.2화 예고편에서는 “악마와의 계약을 깨는 자는 어떤 댓가를 치르게 될까, 내가 친절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이니까, 핫바지로 보이나”라며 격한 분노를 보이는 모태강(박성웅)의 모습이 예고되었다. 어떤 이유 때문에 화낸 것이며, 그 분노를 목도한 하립(정경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스탠포드룸에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도시경찰:KCSI'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이번 시즌 처음으로 참여한 천정명은 "'도시경찰' 시즌2에서 새로 합류하게 됐다"며 "신입이기 때문에 현장에 나가서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개인적으로 '시골경찰'과 '도시경찰'을 즐겨봤던 시청자로서 참여해보고 싶었다. 제의가 들어왔을 때 고민도 안 하고 바로 '하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한편 '도시경찰:KCSI'는 힘든 도시 경찰 생활 속에서 그들의 삶과 애환을 함께 경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바다경찰', '시골경찰'에 이어 이번엔 출연진이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대 현장 감식팀과 함께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빛베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빛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헷 내일 방송하께오 사진은 제 친구가 포샵해줬는데 저렇게 생기고 싶네요.... @u.binie 쓰릉흔드 친구야... 나요즘 얼태기 너무 심해서 사진도 안찍고... 화장도 못하고... 얼굴도 넘 큰것 같구 막 우울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그저 빛....”, “이뻐여”, “갓베리 빛베리”, “너무 예쁘세요~~”, “넘 이쁘다베뤼~”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빛베리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월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10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4.4%, 최고 5.9%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평균 2.2%, 최고 3.1%를 나타내며,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박무진(지진희 분)은 김준오(이하율 분)의 제보로 국회의사당 폭파 시뮬레이션 파일의 존재를 알게 됐다. 테러 조직에 이용된 이 파일은 양진만 대통령이 국가 안보 위협에 대비하여 만든 1급 기밀 프로젝트였다. 당시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유일한 생존자인 이관묵(최재성 분) 합참의장이 파일을 넘긴 공모자라고 추측되었고, 청와대 내부 인물의 소행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들은 박무진의 두 눈에는 전과는 또 다른 혼란과 두려움이 일렁였다.한나경은 납치범이 보낸 영상을 통해 정한모(김주헌)의 아들 재민을 데리고 있는 사람이 태익(최영우)임을 알아냈다. 영상 속 장소에 찾아간 한나경은 태익의 부하와 몸싸움을 벌이고 도중에 부하 품에서 떨어진 건물키를 발견했다. 국회의사당 근처 건물에서 박무진(지진희)를 저격할 것이라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이순원은 극 중 흥신소계 호날두라는 박원석을 연기하며 등장부터 천명고등학교 학생 전용 비밀 애플리케이션을 해킹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박원석(이순원 분)은 고등학교 동창 기무혁(윤균상 분)의 천명고등학교 교사 잠입을 위해 문서를 위조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서포터를 해주지만 조건 없이는 선의를 베풀지 않는 캐릭터다.윤균상은 김명지가 아이돌 데뷔하기 하루 전 날 꽃다발을 들고 연습실로 찾아갔다.`미스터 기간제` 제작진은 "지난 방송되는 5화에서 천명고 4인방 중 이준영과 최규진의 갈등이 시작된다. 특히 최규진의 브레이크 없는 폭주가 시작되면서 예상치 못한 인물의 역습과 뜻밖의 비밀까지 터져 나오는 등 숨 가쁜 전개를 이어간다. 지난 방송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테사 톰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테사 톰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Once Upon A Time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테사 톰슨은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날 녹화 현장에서 “다른 사람들의 소개팅을 지켜보니, 이제는 내 연애 운도 궁금해졌다”고 고백했다.점성학 전문가 연주는 하성운의 고민에 대해 "5년 간 연애 운이 꽉 막혀 있다"는 결과를 내놓았다. 명리학 전문가 최제우는 "5년이 아니다. 앞으로 10년은 연애하기 힘들 것이다"라고 분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성운은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이 자신과 어울리는 '미래 신붓감'의 모습을 자세히 짚어주자 비로소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점성학 전문가는 하성운에게 '금사빠' 기질이 있다면서 "연애운은 5년 간 막혀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