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선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cc커피프린세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선화는 커피를 내리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한편 한선화는 OCN 드라마 '구해줘2'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뜻밖의 닮은꼴을 찾았다.박미선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닮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에는 가지런하게 가르마를 만든 박미선이 뿔테 안경을 쓰고 미소 짓고 있다. 이와 함께 비슷한 외모의 정재형의 사진도 공개됐따.두 사람은 둥근 얼굴형, 그리고 머리길이부터 색깔까지 비슷한 모습이다. 검은색 뿔테 안경까지 맞추면서 마치 남매의 모습을 보는 듯하다. 이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표하거나 폭소를 터뜨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아이유가 데뷔 11주년 기념 깜짝 파티에 감동했다. 아이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뭐지 1년 전이랑 옷만 바뀐 것 같은 건 기분 탓인가 #아이유데뷔11주년 #유애나사랑해 #아이유팀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데뷔 11주년을 맞아 스태프가 준비한 케이크를 받고 감동하고 있다.아이유는 "우리 아이유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시고 모두 다 사이좋게 지내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소원을 빌고 촛불을 껐다.한편 아이유는 지난 2008년 9월 18일 데뷔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스페셜 영상은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이 직접 찍은 것으로, 멤버들의 일상과 연습실 스케치 등이 담긴다. 더불어 영상과 함께 공개되는 ‘Somebody New’는 지금이 어려운 모든 이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로,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에서 감상할 수 있다.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14일 새 음반을 발표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 꽃파당)'이 16일 밤 첫 방송됐다.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다.현재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등의 배우가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중이다. 드라마 속 인물들이 얽이고 섥힌 관계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애교 가득한 말투와 백치미가 더해진 모습은 이후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고, 유쾌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먼저 꽃파당 막내 고영수는 '제일 귀여운 놈'으로 통했다. "물건은 신상보단 '빈티지'"를 외치며 "빈한 티가 나는데 쓰는 사람에 따라 지적으로 보이는 이상한 물건"이라고 설명한 고영수는 다 구겨진 흑립조차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내 품으로 저장"을 외치고 유행을 선도하는 사내 매파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걸 '완판'하는 사내라고.이수는 23년간 시골에서 평범한 대장장이로 살다 하루아침에 왕이 된 남자다. 선대왕이 온양행궁을 나갔다 연을 맺은 주막집 여식의 아들로, 그저 개똥과 결혼해 자식을 낳고 행복하게 살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정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엊그제 차례지내고 할머니를 모시고 다낭에 왔어요. 호이안의 예쁜 밤. 소원배에서 나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 행복하게 해주세요.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모두 복 받으실거에요. 하고 등불을 내렸는데. 어멋, 내 소원을 안빌었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양정원은 배 위에서 등불을 수면으로 살며시 내려놓고 있다.한편 최근 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신곡 ‘Feel Special’와 소통하였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에 이어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일곱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다현이다.다현은 비가 내리는 길거리에서 우산을 쓰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반짝이는 스팽글 장식을 더한 데님 패션과 금발로 화려함을 과시했다.신곡 'Feel Special'은 특별한 비주얼, 메시지, 감성이 합쳐진 노래로 트와이스는 빛, 다양한 오프제를 통해 '특별한 무엇이 되는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이 곡을 만든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에 '따뜻한 말 한마디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실어 서정성을 강조했다.또 ‘KNOCK KNOCK’이 편곡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클라라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클라라는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중이다.클라라는 지난 1월 사업가 사무엘황과 결혼식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오태양(오창석)이 자신의 친아들 지민을 두고 채덕실(하시은)과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 담겼다.시월(윤소이)은 정희(이덕희)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 광일이 친자라고 나온 점과 광일이 친아들이라고 고백한 태준(최정우)의 음성파일이 담긴 USB가 장 회장 병실에서 사라진 것 등을 들어 태준이 끄민 일에 병원 관계자가 연루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오태양은 채덕실에게 “가득이나 상처 받은 애 왜 윽박지르냐고”라고 물었다. 채덕실은 지민이를 이 집에서 키우기로 하지 않았냐며 “그럼 엄마인 내가 지민이 키우는거 당연한 거 아니야?”라고 오히려 화를 냈다.지민은 잔뜩 위축된 채 "죄송하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17일 구해령(신세경 분)과 이림(차은우 분)이 20년 전 과거를 파헤치는 모습을 공개했다.해령은 이림과 사뭇 비장한 눈빛을 나눈 후 어느 사당으로 들어선다. 사당 안에 들어간 해령은 한껏 경직된 채 앞에 걸린 한 그림을 응시하였다. 해령이 발견한 그림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는 이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해령의 아버지가 서래원의 수장 서문직(이승효 분)임이 드러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화(전익령 분)가 해령의 오빠 구재경(공정환 분)과의 만남을 통해 해령이 자신의 스승, 문직의 딸임을 깨달으며 충격에 빠지는 모습을 통해 해령의 어린 시절과 그녀의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먼저 이림이 의문의 남자와 심각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 시선을 강탈했다. 두 사람은 인적이 드문 산 속에서 만나 밀담을 나누고 있어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대화가 오가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웨이(크레용팝)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웨이(크레용팝)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채널에선 볼수없는 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멋진 차예요”, “병원 추천해주세요”, “ㅋ 뭐야 이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민낯 미모를 뽐냈다.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전은 귀찮아요. 엄마가 떠준 모자 쓰고 붕붕붕"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 이주연은 운전석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운전을 하였다.내추럴한 모습 또한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단호박은 죽, 수프, 샐러드, 찜 등의 요리에 다양하게 쓰이며 디저트로도 많이 활용된다.에그슬럿의 레시피로는 미니 단호박 / 달걀 / 프로슈토 / 모짜렐라 치즈 / 체다치즈 / 소금 /약간의 후추로 호박의 속을 파내고 그곳에 달걀과 치즈를 기호에 맞게 넣어서 푹 익혀주면 된다.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서 10~15℃ 정도의 온도를 유지하면 약 15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단호박은 밥,죽,면, 샐러드, 구이부터 조림 찜 심지어는 아이스크림 같은 디저트로도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자신의 기호에 맞는 조리법을 선택해 다양한 방법으로 단호박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