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장성훈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의 끝”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선 라이즈? 일몰?”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공개된 스틸에는 서로를 향해 분노를 드러내고 있는 엘리트 부자 유양기와 유범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에게 날을 세우고 있는 두 사람 중 정수아 사건의 진범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그동안 유양기의 위선적인 모습에 적대감을 갖고 있으면서도 착한 아들의 얼굴을 해온 유범진. 공개된 스틸 속 그는 유양기를 향해 숨겨왔던 적대심과 분노, 반항심을 모조리 터트리고 있는 모습이다. 유양기 역시 솟구치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손찌검을 한 듯 보인다. 이처럼 최고조로 폭발한 엘리트 부자의 갈등이 남은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모은다.그런가 하면, 아직 끝나지 않은 진실 추적자들의 반격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유범진은 거짓 알리바이가 드러날 위기에 놓이자 여자친구인 한태라(한소은 분)를 자살로 위장해 살해했다. 그의 아버지인 유양기 역시 자신과 정수아의 관계가 밝혀질 위기에 처하자 진실을 알고 있는 이태석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제작진에 따르면 다음 날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15회에서는 고주원이 김보미만을 위한 영상을 선물하고 두 사람이 처음으로 서로에게 진심이 담긴 속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보고 커플은 제주도 숙소 거실에서 야식으로 해물탕을 먹으며 여느 때와 다름없는 꽁냥꽁냥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이어간다. 고주원은 김보미를 이끌고 숙소 앞 정원에 미리 설치해둔 텐트로 향하고, 곳곳에 숨겨둔 선물들을 보물찾기하듯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선물들을 찾는 족족 취향저격 당하던 김보미는 마지막으로 고주원이 ‘연애의 맛’ 편집실을 찾아와 직접 편집해 만든, ‘보미 영상’을 선물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고주원이 자신의 시선으로 바라본 김보미의 예쁜 모습만 모아둔 영상이라고 고백한 후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던 김보미는 영상이 끝나자마자 “만감이 교차한다”며 큰 감동에 드러냈다.김보미의 말을 들은 고주원은 진지하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속마음을 말했다는 전언이다.제작진은 “어느 날 갑자기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서프라이즈를 해주고 싶다며 편집실로 달려와 영상을 편집했다. 고주원의 변화에 제작진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내시경 밴드가 안산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겼다.장호일은 "사실 일부러 아무 말 대잔치를 하려고 한다. 요즘 트렌드이기도 하다"라고 했다. 김도균은 "50년대에 그렇게 했다. 그때 그런 문학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최민용은 멤버들의 픽업을 시작으로 매니저 일을 시작했다. 최 매니저가 준비한 필살 아이템은 바로 날달걀. 최민용은 날달걀을 제대로 깨트리지 못하며 고난을 예견했다. 이번엔 에어컨이 말썽이었다. 급하게 수리센터에 들린 최민용은 급하게 필터를 수리했다. 에어컨이 고쳐지는 동안 지친 멤버들. 최민용은 급하게 근처 빵집으로 달려가 빵을 구입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김도균을 위해 “포샷 커피를 사왔다.”는 최민용. 하지만 김도균은 “식사 전에는 커피를 먹지 않는다.”고 밝혀 최민용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공연장에 도착한 뒤 멤버들은 리허설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갔다. 김완선은 “벌써 객석에 사람들이 대기중이다.” 라며 신기해했다. 최재훈의 팬들은 현수막까지 준비해와 최재훈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더위에도 최선을 다해 리허설을 마친 멤버들. 최민용은 멤버들의 냅킨을 챙기고 객석을 향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성유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성유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빨.리.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성유리의 팬들은 “캠핑클럽 넘 잘봤네요”, “누나 너무 beautiful”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하연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4일 하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블루바틀이랑 나랑”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름다워요”, “파인애플 시리즈네요”, “파인애플옷 유행하겠당”, “너무 예쁘당!!!!!!”,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하연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선빈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4일 김선빈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김선빈은 검정색 옷을 입고 밝게 웃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흑백 분위기 미쳤고ㅠㅠㅠㅠ”, “헉!”, “#존잘남 #대박 #잘생김”, “멋있다.snbn”, “역시 블랙”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주연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4일 이주연이 SNS에 “외출”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쁨돋사랑스럽”,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 “역쉬 얼짱...”, “오랜만에 힐에 떳군 ㅋㅋ”, “저나 왜 안받냥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현(엑소)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백현(엑소)은 간식 차량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을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근형의 병실에 찾아온 류현경은 그 앞에서 이기우와 박진희를 찾는 딸 채유리를 보고 당분간 쟤 안보이게 해달라고 지시했다. 류현경은 반사도 자발호흡도 확인되지 않은 채 뇌사상태에 빠진 것을 직접 확인한 뒤 이 사실이 절대 외부로 나가지 않게 하라 주치의에게 지시하고 나와 눈물을 흘리며 박근형이 자신에게 했던 말, 최광일에게 천천히 배우되 믿지 말라했던 말, 피붙이 말곤 믿을 게 없다 했던 말을 회상했다. 서린(채유리)이와 함께 있던 박진희에게 정강희가 고영길 이력서를 보여주는데, 채유리가 이 아저씨 왜 찾냐 묻자 박진희가 이 아저씨 아프다 하자 채유리가 엄마 의사니까 아픈 사람 도와주라 했다. 정강희가 채유리와 함께 있기로 하고 박진희는 고영길을 찾아가는데, 잠시 정강희가 아이스크림을 사러 간 사이 마스크를 쓴 의문의 남자들이 채유리를 납치했다. 고선생은 TL에서 산재로 죽어간 이들과 똑같이 모성국을 살해할 계획을 세웠다. 그때 도중은(박진희 분)이 이를 저지했다.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 ‘닥터탐정’은 총 32부작으로 매주 수, 목 밤10시에 방송된다.모성국은 "날 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채경(에이프릴)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윤채경은 강아지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 예뻐”, “사랑스럽다 우리애기”, “짬에서 나오는 개엄마 바이브”, “마음도 착한 채굥이”, “좋은 일 많이 하는 윤채경”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유람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차유람은 화려한 색의 블라우스를 입은채 미모를 뽐내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세요~^^”, “이쁘세요 ^^”, “이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끼약 너무너무 이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이하 인터파크) 측은 4일 “솔로 가수로서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조민규와 전속계약을 맺게 됐다. 앨범 작업 및 콘서트, 방송 활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했다.조민규는 서울예고 성악과를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 성악과에서 학사와 석사를 수료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다양한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차세대 성악가로 꼽혀왔다. 2018년에는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해 포레스텔라로 우승을 이끌어내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조민규는 포레스텔라로 데뷔해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열띤 활동을 펼치며 크로스오버의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5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는 단기간에 5000장을 판매하는 ‘골드’ 앨범을 기록, 크로스오버 그룹으로서는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