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8일 류필립이 인스타그램에 “뭐든지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시대라니.. 참 좋은 세상이에요^^ 알라딘을 보고 Speechless 라는 노래를 듣고 한번 불러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불러봤어요^^ 다음엔 부드러운 노래로 준비해볼게요. 주말 마무리잘하시고 날씨도 너무 좋은데,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되세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형부짱”, “들어봤는데 넘좋네요 화이팅”, “와우 ~^^”, “복면가왕 나가보세요.”, “형 살 많이 빠진것 같아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류필립의 인스타그램은 류필립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14일 방송에서 이태석은 늦은 밤 자신의 사무실에 찾아온 이기훈(최규진 분)이 정수아가 죽은 이유로 자신을 탓하자 급격히 분노하며 무차별적인 폭행을 가했다. 그간 자신을 뒤치다꺼리하는 사람으로 취급하며 '이집사'라 불러온 데 대한 감정까지 폭발시키며 교내 직원과 학생간 일어날 수없는 폭력으로 순식간에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이러한 소현의 진심이 쌓여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더욱 진정성 있게 담아낸 금새록의 열연이 그 맛을 더한다. 매회 급변하는 전개 속에서 흔들림 없는 그의 신념은 추악한 현실과 대비되어 더욱 선명하게 와닿는다. 걸맞는 눈빛과 표정, 상대 배우들과 주고 받는 호흡까지 금새록만의 뚜렷한 색깔이 더해져 작품의 몰입을 돕고 있다. 따뜻하고도 강단있는 금새록표 캐릭터가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자아내고 있다.`미스터 기간제` 측은 "천명고 내에서 발생한 사망사건 후 전석호와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조아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조아란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마치고 슈웅.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조아란은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하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윤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머리가 많이 길었습니다. 덥습니다. 자르고 싶은 충동이 옵니다. 하라마라 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윤하의 팬들은 “겨울콘까지 길러주세요!!”, “오랜만에 긴머리 보고싶어요.”, “누난 짧은 머리가 젤 이뻐용”, “rescue때 머리해주세요 헤헤”, “머리자릅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7일에도 윤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찬미(에이오에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찬미(에이오에이)가 SNS에 “머리가 그냥 빨강으로 자라면 좋겠당”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선미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2019.08.27 6PM 날라리”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선미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라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지라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방송은 키보드고장&루루테러때매 여기까지~~~내일은 하나나와 데이투를 할꺼기때문에 휴방입니당! 화욜에봐욧”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지라라는 지난 16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저녁 6시 KBS 2TV에서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이 방송된다.국민배우 김영철, 배우 한혜진이 MC로 나섰고, 배우 박혜수, 배우 장동윤은 직접 윤동주의 대표시인 ‘자화상’과 ‘참회록’을 낭송한다. 이외에도 이적, YB, 다이나믹듀오, 백지영, 스윗소로우, 포레스텔라, 다이나믹듀오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까지 출격했다.‘별 헤는 밤’은 ‘윤동주 로드’라는 콘텐츠를 통해 민족시인 윤동주의 삶과 기억을 따라간다. 윤동주의 육촌동생인 가수 윤형주가 윤동주의 생가와 묘가 위치한 중국 북간도 용정을 방문한 사실이 알려져 큰 주목을 모았다. 당시 윤형주는 윤동주의 묘 앞에서 “형님.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라고 회한의 고백을 했다는 전언이다.그런가 하면 '윤동주 로드'의 일환으로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모교인 연세대학교를 방문했다. 스윗소로우 멤버들은 연희전문학교 출신 윤동주의 후배인 셈. 이들은 모교 곳곳에 남아 있는 윤동주 시인의 흔적을 따라가며 시대를 관통하는 청춘의 정신을 되새겼다고 한다. 밖에도 국민배우 김영철이 '별 헤는 밤'의 MC로서, 윤동주 시인의 유고 시집을 보존한 정병욱 가옥을 찾아 전라남도 광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샨토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샨토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비오는 날이라 양꼬치였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샨토끼의 팬들은 “너무 예쁘다”, “지금도비와여?”, “맛있게 드세요”, “비오는날 양꼬치는 진리죠”, “너무 귀여워요 언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샨토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소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박소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는 언니가 좋아요..”, “ 우리 간곳 이자너 ~~”, “헐 언니부산왔다니......”, “해맑은...소담님....”,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박소담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릴리 알렌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릴리 알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ublin Thank you for giving me your love sensation. Definitely still feeling it the next day. Hopefully you won't ghost me and we'll do it again soo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릴리 알렌은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임주환은 “가을 은 쓸쓸해야 제맛 좀 그만 하자.”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임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블랙정장을 입고 걷고 있는 뒷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임주환은 예전부터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52회’에서 시월(윤소이)은 딸 샛별(김시우)의 죽음으로 납골당을 떠나지 않는 태양(오창석)을 찾아갔다.딸 샛별이를 잃은 오태양(오창석 분)은 윤시월에게 “나 이제 어떻게 사니. 샛별이만 보면서 버텼는데.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 내 곁을 떠나는 걸까, 난 태어나지 말았어야 해”라며 괴로워했다. 이를 본 윤시월은 마음 아파했고, “샛별인 널 떠난 게 아냐. 다른 별이 궁금해서 먼저 간 것 뿐이야. 그러니까 너무 아파하지 마, 유월아”라고 위로했다. 샛별이가 할머니를 부르며 울면서 쫓아갔다는 목격자 진술을 들은 오태양은 임미란(이상숙 분)을 의심하기 시작했다.오태양은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나 이제 어떻게 사냐. 샛별이만 보면서 버텼는데, 나 이제 어떡하냐.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 내곁을 떠나는걸까. 나 같은 것은 이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면서 슬퍼했다.윤소이는 오창석에게 “아니야. 유월에 샛별이는 널 떠난게 아니야. 잠시 이별을 한 거야. 샛별이는 다른 별이 궁금해서 먼저 떠난 거야”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