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정다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9일 정다혜가 SNS에 “저희와 함께할 치어리더를 모집합니다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사진속 이메일로 지원해주시면 됩니당~~~”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기범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0일 김기범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8월7일 카사 코로나에서 플레이 했던 믹스셋이 릴리즈됐습니다. 8월7일은 저에게 너무나 행복한하루였습니다. 1시간30분 동안 제가 준비한 이야기를 듣고 즐겨주신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 - - [SELECTORS OUT-N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기범은 지난 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9일 예성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It is too hot .. I hope it rain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저도 여기 갔습니다!!!!”, “안녕하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예성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기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0일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현재 시각 오전 10시... 섭씨 33도 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힘내세요!!”, “멋지심~~”, “정신을 유지”, “오빠 파이팅”, “나는 너의 양복이 마음에 든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기우는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아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0일 신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리 밝게 웃어도 이젠 풋풋하지 않다. 받아들여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풋풋한데!!”, “스브스이스픈 = SBS ESPN(현 SBS 스포츠)”, “스브스이스픈 알아오,,,”, “이쁘 히잌”, “오오 둘다 미인이시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신아영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극본 권수민, 연출 이준형)에서는 방영백(이호원 분)의 서울 상경기가 그려졌다.서울로 올라온 방영백은 엄마인 방향숙(유서진 분)을 찾아 다녔다.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던 중 우연히 그녀를 보게 됐고, 엄마를 발견한 방영백은 뛰어 나갔다. 그를 수상하게 보던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송하진은 방영백을 쫓아나갔고, “이 분 저희 편의점 자주 오시는데 혼자 사시는 것 같던데. 이 분한테 이렇게 큰 아들은 없을 것 같은데”라며 그를 믿지 못했다.그런 태황을 보던 영백이 "(태황이) 랩 한번 들어보고 싶네"라며 극 중 태황과 영백의 랩 배틀을 예고,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새 학교로 전학 온 방영백은 서기하(한현민 분)와 친해졌다. 서기하는 방영백에게 학교 힙합크루 YC에 대해 이야기를 해줬다. 일진 래퍼 김태황(신원호 분)을 소개하며 “힙합 일진. 조물주보다 대단하다는 건물주 아들”이라고 설명했고, 방영백은 “쟤가 랩을 잘하느냐”라고 호기심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오후 방송된 MBC 드라마 '황금 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에서는 신난숙(정영주)이 28년 전 뺑소니 사고를 저지른 것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진남희는 최준기에게 "28년 전 그 아이 엄마와 내가 만난 것을 보면 너희 둘은 만날 인연인 것 같다. 이 반지 주인에게 돌려줘라"라고 말했다.신난숙은 "오늘이 그날이다. 황금정원에 왔던 그날. 그날 사고 어디까지 기억해?"라고 물었다. 사비나는 "28년 전 엄마가 저지른 죄를 내가 똑같이 저질렀잖아. 뺑소니 사고"라고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도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9일에도 도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onight I’m performing at HongKong Adida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 도끼도 홍콩이야”, “심쿵 심멎”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다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내이름 이다해 라고 2에 가서 사진 찍은거 아니거등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다해의 팬들은 “이뻐요 이뻐”, “다리도 너무 예뻐요”, “몸매가 아주 이쁘네요”, “다해 다해 다해가 다 해”, “ㅋㅋ 언니 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이다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홍종현이 인스타그램에 “@bbang_93 빵!!!!! 오늘 정말 더운데, 커피차를 보내주다니.. 화이팅 할게 고맙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태주씨”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홍종현의 인스타그램은 홍종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호영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호영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굳이 우리 셋의 공통점을 찾자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우현이네요 형 ㅋㅋ”, “너의 그 마성의 손가락”, “오잉ㅋㅋㅋ우현이형이랑!!!호”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호영은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경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송경아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고등학교 이후에 코피는 오랜만임 .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송경아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승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오승아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오승아의 오스타일 O'style' 유튜브에 다이어트비법공개!!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제 다이어트식단! 과, 짧고굵은 운동영상! 그리고 제가 요즘애용하는 영양제까지 모두공개되니까요~궁금하신분들은 '오승아의 오스타일O'style' youtube 로 오세요! (왼쪽프로필상단에 주소있습니다 클릭!)”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오승아의 팬들은 “다이어트 하지마라니까”, “나도 봐야겠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오승아와 소통했다.한편 오승아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