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8일 권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니들아 또 춤추러 가쟈 갓나 에뿌게 꾸며주뎀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가쟈가쟈”, “데뷔해써?”, “어유 예뻐 ㅜ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권안나는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10회에서 고주원과 김보미는 팬들에게 받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바자회를 개최하기로 계획했다. 두 사람은 제주도 숙소에서 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추억이 묻어나는 바자회 판매 물품들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방송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친구들과 함께 진실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긴다. 친구들은 분위기를 띄우고자 비장의 무기로 거짓말 탐지기를 꺼내 들었다. 아슬아슬한 진실게임이 진행되는 중 이채은은 오창석에게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인가'에 대해 질문했다. 오창석은 당당히 진실이라고 대답했지만,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거짓으로 나오면서 갑작스럽게 싸늘한 분위기가 이어졌다.100명 정도만 와도 다행일 것 같다는 두 사람의 걱정과 달리 입구는 북새통을 이뤘다. 입장 시작과 동시에 관객 수는 200명을 넘겼고, 준비된 500개 입장 팔찌도 모두 소진됐다. 600명 가까이 되는 관객 입장을 마친 후 시작된 바자회는 천명훈이 특별 MC를 자처해 분위기를 북돋웠다. 등장과 함께 터져 나오는 함성과 박수 소리는 보고 커플의 엄청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후끈한 열기 속에서 진행된 보고 커플의 ‘보고 바자회’는 어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근황을 전했다.지난 8일 엠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리 미유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엠버는 같은 멤버인 크리스탈, 루나와 함께 행복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장난기 넘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한편 엠버는 최근 SM타운 공연에 참석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래에 반하다’(연출 이원형, 박주미)는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블라인드 듀엣 로맨스 프로그램.2017년 CJ ENM이 자체 개발한 이후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시장에 먼저 선보여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포맷 'Love at First Song'의 한국판인 것.9월 20일 첫 방송을 앞둔 ‘노래에 반하다’는 8일 윤상, 성시경, 거미, 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박주미 PD는 "'노래에 반하다'는 남녀 커플이 듀엣 공연을 통해 완성해가는 러브 스토리"라며 "음악과 사랑이 결합된 프로그램인 만큼 음악적인 평가는 물론 참가자들의 로맨틱한 케미를 잘 살려줄 출연진으로 윤상, 성시경, 거미, 규현을 섭외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복현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7일 복현규는 “도로위의 나만의 변호사 블랙박스는 측면까지 나와야 정확하져 요즘은 과거처럼 쌍방과실 이런거 없어요 잘못한것 없는데 억울함을 막아줄 믿을수있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복현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복현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소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7일 박소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로케덥다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요”, “요로케예쁘다구요...?”, “아직도 더워요”, “너무 귀엽다”, “히익 너무 귀여워요..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박소담은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7일 정가은은 “오늘 다들 체인지 본방사수 하셨나요? 제가 입고있는 이쁜원피스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아서..”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가은의 팬들은 “네네 본방사수 했오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혁이 심장병 투병을 고백했다.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포기하지 마'라는 주제로 김장훈, 효민, 돈스파이크, 이진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진혁은 "지금까지 밝힌 적이 없다. 사실 심장병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태어나자마자 수술을 해서 잘 모른다. 판막이 제대로 작용을 안하는 병이었다. 어린 시절, 사람들이 새 가슴이고 가슴에 다 상처가 있는 줄 알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다른 애들보다 체력이 떨어졌다"라며 "'내가 왜 이것 때문에 포기해야 되지? 극복 해야겠다'고 생각하며 매일 연습했다"고 설명했다. 이진혁은 "그러면서 심장이 커지고 근육이 발달했다"며 "주치의 선생님이 노력으로 지병을 극복한 것은 드물다면서 신기해했다. 지금도 정기검진을 매일 받는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정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7일 최정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가서 소희만 못 봄...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최정진은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양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7일 레이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ᴛʜᴇ ᴡᴏʀʟᴅ ɪs ʏᴏᴜʀs ᴛᴏ ᴇxᴘʟᴏʀᴇ”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액자 같아요~~우리 여신님..”, “언니는 진짜사랑입니다”, “그림 같아요”, “캐나다 가야겠다”, “최고입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레이양은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이하 ‘왓쳐’) 에서는 믿었던 사람에 대한 의심과 분노 화해까지 내면의 깊은 갈등 속에서 고뇌하는 김영군(서강준)의 모습이 방송됐다.각 방송사들은 '적자'를 이유로 드라마 제작 편수를 줄이고 있다.치광과 오해가 풀린 영군. 치광은 비리수사팀에게 자신이 부패 경찰을 잡고자 하는 이유를 설명했고 그러기 위해 필요한 비리 장부를 손에 넣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튿날 영군이 신발 안에서 아버지가 남긴 마이크로 칩을 발견하며 엔딩을 맞아 다음 주 이야기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OCN 드라마 ‘왓쳐’의 시작은 어린 영군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있지의 멤버 예지가 미모를 뽐냈다.5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사진들이 게재됐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예지는 도도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그는 매력적인 눈매와 오똑한 코로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나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국에서온선물 중국팬분들고마워요. 谢谢大家, 我也很想见面中国粉丝们。 我们马上见! 我爱你们”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什么时候来종국 ?”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나나는 지난 8월 4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