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라조는 지난 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특급 의뢰인으로 출연해 등장과 동시에 큰 웃음을 터트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방송에서는 팬덤이 없어서 고민이라는 노라조의 방문에 서장훈과 이수근이 문제의 핵심을 제대로 짚었다. 서장훈은 문제의 원인을 팬덤의 기본인 공식 팬클럽 부재로 꼽으며 ‘놀아줄게’라는 팬클럽 이름을 선물해 노라조의 호응을 이끌었다.노라조는 “많은 사랑을 받고 감사한데 실제로는 팬클럽이 안 생긴다”라는 고민을 의뢰, “(팬클럽) 모집은 하고 싶으나 도대체 눈에 띄지를 않는다. 분명히 다들 팬이라고는 하는데 찾을 수가 없다”라고 하소연 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들의 고민에 서장훈은 "공식 팬클럽 이름이 없어서 안 생기는 것"이라며 "팬클럽 이름을 '놀아줄게'라고 지어라. 요즘 아이돌 팬클럽 이름이 주고받는 스타일이다. 빨리 팬클럽 창단을 선포하고 1,000명을 받아라"라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류준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7일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오늘 개봉! 극장에서 함께 전투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봉오동전투....”, “너무 멋있었어요ㅠㅠㅠㅠ”, “영화 완젼 완젼 끝내줍니당”, “대박나세요~~~^^”, “방금보고왔음 꿀잼꿀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류준열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린지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7일 린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 약10번밖에 안남은 '영웅' 그리고 '설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넘예쁨”, “공연 정말 잘봤어요~^^”, “오늘 보러갑니댜”, “내 그대 앞에 설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린지는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7일에도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월9일 첫방송 시작합니다 더운날씨 속에 재밌고 즐겁게 촬영 했습니다 . 많이들 봐주세여 !! 8がつ9にちにはじまります!あついところにたのしくさつえいやりました。たくさんみてください。あとうででるかもしらんけどwwwまんすってやくです。あいしてくださいいいいいい~”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웅 잘볼겡”, “응 기대해~~”,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7일 강한나가 인스타그램에 “안 숨고 뭐하고 있서지원”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 다 넘귀인거 아나경??”, “언니 귀여워요 ㅠㅠㅠ”, “안보여”, “너무 재밋게 잘 보고 있어요~~^^”, “귀염”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강한나의 인스타그램은 강한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현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7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것이 아름다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여긴 진짜 가보고싶네요~~~~~~”, “놈나 사랑스러워영”, “ 퀘백!”, “키차이 ㅋ ㅋ”, “예뻐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홍현희는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세영은 국내 최초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에서 대대로 의사 집안인 한세병원 이사장의 장녀,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강시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방송분에서 강시영(이세영)은 차요한(지성)이 뼈가 부러지고 내부 장기가 터져도 통증을 느낄 수 없는, '선천성 무통각증' 환자라는 사실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던 상황. 이후 차요한과 시선이 마주치자 당황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극본 김지운/연출 조수원, 김영환/제작 KPJ)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국내 최초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지성과 이규형은 ‘지난 방송분에서는 손석기(이규형) 검사가 한세병원에 등장, 우연히 부딪힌 강시영(이세영)과 대화한데 이어, 차요한(지성)과 대면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폭등시켰다. 5회분에서는 손석기가 레지던트 강시영에게 명함을 건네주며 자신이 차요한 사건을 담당했던 검사라고 밝혔던 상황. 손석기는 긴장하는 강시영에게 “만일 차교수가 삼년 전과 똑같은 일을 하려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시 엘리엇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7일 미시 엘리엇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ALL READY FOR THIS COLDNESS BAAAYBEE!!! I LOVE THIS! My good sis done went and got a crutch & a play school toy and a sofa cushion and her thigh! Wait and that might be a gas can on the floor too and I think it’s a bike in the cut she done made a whole drum set and SHE STRAIGHT SNAPPING!!! Let’s not forget she got the adlibs too!!! She screaming HEYHEYgo awwwwf sis!so creative and her drum cadence sick@c.d.n_trin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미시 엘리엇은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는 변함 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오연서는 tvN 드라마 '화유기' 이후 별다른 작품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최예슬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7일 최예슬이 SNS에 “우리 미백해떠요 그러나 하자마자 짜장면, 커피 마셨어요!! 망했어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디서햇어요~~~?!?!?!”, “언니 너무 예뻐요”, “사랑스런부부~~”, “예스리존예야 진짜ㅠㅠㅠㅠㅠ”, “아몰랑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차래형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부잣집 아들로 회사 JH컴퍼니를 어려움 없이 차린 임시완의 대학교 선배 신재호 역을 맡았다.영화 ‘나랏말싸미’에서는 세종대왕과 소헌왕후의 두 번째 아들로 아버지 세종(송강호)이 글자 만들기를 도와준다.드라마 국민여러분, 영화 나랏말싸미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와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그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7일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alking into Tuesday like................Mada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마돈나는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7일 민효원이 인스타그램에 “눈이 안떠져.”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너무 예뻐요”, “후광”, “부산 여행 중이신가여”, “구혜선보다 이뻐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민효원의 인스타그램은 민효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