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일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JUNGSAEMMOOL Beauty)’가 브랜드 런칭 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캠페인 ‘Original Beauty’를 시작한다.이번 캠페인은 ‘Be Original, Be Beautiful’ 이라는 슬로건처럼 자신만의 오리지널을 빛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선, 색, 결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는 정샘물뷰티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특히 브랜드 영상광고는 메인 모델 ‘안혜원’ 및 다양한 서브 모델들을 통해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일상에서의 얼굴을 보여주며, 누구나 아무도 대신할 수 없는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더욱 빛내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
이혼에 대한 사회적 편견이 완화되면서, 제2의 삶을 위해 황혼이혼을 선택하는 고령층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한국가정 법률상담소가 2021년 발표한 이혼 상담 통계를 살펴보면, 지난 10년간 서울가정법원에서 이루어진 남성 이혼상담 29,529건 중 60대 이상의 비중이 34.3%(약 10,100건)으로 가장 높았던 것이 확인되었다. 일반적인 황혼이혼은 20년 이상 결혼생활을 지속하다가 헤어지는 경우를 말하며, 젊은층의 이혼보다 다소 복잡한 양상을 보이는 추세이다. 자녀가 장성한 경우가 많기에 양육권 소송이 주요 쟁점이 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그만큼 재산분할을 둘러싸고 극심한 충돌이 일어나는 경우가 잦다. 공동 자산을 축적한 시간이 길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라이프 카테고리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오는 11일까지 ‘홈&테크 빅 페스타’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홈&테크 빅 페스타’는 최근 MZ세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집꾸미기 열풍에 따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상품부터 문구 아이템까지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포스터, 무드등 등 인테리어 상품, 마틸라, 플로라 등 대표 브랜드의 가을 이불, 다이어리, 디지털가전, 테크 액세서리 등 분야별 기획전을 통해 라이프 전체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2% 세일한다.이
노랑푸드의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에서 올 가을을 맞이하여 신메뉴 ‘바삭 누룽지 치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노랑통닭은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과 단짠(단맛과 짠맛)의 적절한 조합을 보여주는 새로운 제품으로, 흑임자와 현미로 만든 누룽지가 첨가되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흑임자 현미의 고소한 향이 치킨의 맛을 풍성하게 한다.노랑통닭의 소스 중 간장 및 양념소스는 다양한 치킨과 좋은 조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알싸한 마늘 치킨의 간장소스처럼 바삭 누룽지 치킨에도 비법 간장 소스와 벌꿀을 이용해 조화로운 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달콤짭조름한 맛은 맥주의 청량감과 조합을 이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노랑통
혼수 장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레이디가구가 공식몰을 통해 1일부터 31일까지 ‘웨딩페스타’를 진행한다. 가구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넉넉한 혼수 지원금이 웨딩페스타의 골자다. 지원금은 가구를 장바구니에 담을수록 커지는 7종 패키지 지원금과 쇼룸 방문 시 지급되는 보너스 지원금으로 나뉜다. 공식몰 회원 계정 당 지급하는 최대 지원금만 무려 55만8000원이다.7종 패키지 지원금은 구매 금액 별 지원금 5종과 신규 회원 지원금, 앱 구매 지원금으로 구성돼있다. 구매 금액 별 지원금은 60만 원 이상부터 300만 원 이상까지 구매 액수 구간에 따라 차등 지급 된다.혼수 가구를 실물로 보고 결정하고 싶
㈜포스토피아(대표 김성규)의 ‘우편문서편집솔루션V1.0’이 우수한 품질의 국산 소프트웨어에 정부가 인증서와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GS인증 제도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1979년 설립 이후 인쇄 및 데이터 정보처리의 종이우편사업의 전문회사로 입지를 다진 포스토피아는 우편문서편집 노하우를 집대성해 전문 개발자로 구성된 자체 인력으로 우편문서편집솔루션을 개발했다.해당 프로그램은 고객이 작성한 내용문이 동일한 서식 파일에 주소 파일(성명, 주소, 우편번호)과 개인별 정보파일(과목, 가상계좌번호, 금액 등 세부항목)을 결합해 수신인별 우편문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도록 돕는다. 이에 발송인은 워드 프로세서와 우편문서편
의사가 만든 경구형 음료수액 전문 연구기업 ㈜링티가 강원도에 있는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에 총 1억 6,412만 원 상당의 링티 43,700포와 전용 보틀 5,130개를 기증했다고 밝혔다.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에 기증된 링티는 특전사 출신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개발된 제품으로,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이번에 전달된 링티는 훈련단에서 무박으로 4일간 험준한 산악지형을 이동하며 진행되는 KCTC 훈련 간 사용되었으며, 군 관계자는 “혹서기 대규모 기동훈련 간 장병들에게
최근 경철청에서 발표한 피의자 연령별 검거 원 자료에 따르면 21년 4월부터 7월까지 피의자로 지목되어 검거된 인원은 10,333명중 50대가 16.2%로 1,678명, 40대 17,8%로 1,836명, 30대는 20% 였고 20대 이하가 40.4%로 4,178명에 달한다. 이전과 달리 20대 이하의 젊은층이 보이스피싱사기에 더 많이 연루되는 추세다.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로 인하여 보이스피싱 범죄가 다양해지면서 보이스피싱사기에 당하는 것으로 국한되지 않고 자신도 모르게 범죄에 가담하게 되는 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 본인이 적극적으로 참가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고액 아르바이트 등으로 위장한 보이스피싱사기 범죄 전달책, 금전 세탁 임무를 수행하게
TYM이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협력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대표 농기계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 / 구, 동양물산기업 / 코스피, 002900)은 농기계 업계 최초로 동반위와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TYM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TYM 김도훈 대표이사와 동반성장위원회 권기홍 위원장이 참석했다. 동반위와의 이번 협약으로 TYM은 협력중소기업의 ESG 대응 역량 제고를 위한 상생협력기금 총 2억원을 출연하고, 협력사를 위한 맞춤형 ESG 평가지표 및 가이드라인 개발, 지속가능 경영 교육, 현장진단 및 개선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지
블루커뮤니케이션에서 전개하는 코딩 교육 기업 어썸아이티(Asome IT)가 기술평가 T3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투자프로그램 1억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코딩 교육 프로그램 어썸아이티(Asome IT)는 코딩학습의 가장 효과적인 피지컬 컴퓨팅 교육 기반, 합리적인 가격, 확장성을 갖추고 응용 학습까지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 One-stop coding education Solution이다.이번 기업기술평가에서 최우수 등급 획득과 크라우드펀딩 투자 성공을 통해 어썸아이티의 브랜드 잠재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총 55명의 투자자가 참가한 올해 앵콜 투자 프로젝트에서 오픈 하루 만에 126%를 달성, 목표 금액 1억으로
교육중개플랫폼 ‘켈리(Kelli)’의 개발사인 마루앤켈리 주식회사가 ㈜YBM교육과 지난 28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YBM 본사 내에서 YBM교육 화찬권 대표, 마루앤켈리의 김현정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 내용에 따라 마루앤켈리와 YBM교육은 교육시장 확대와 협력 강화를 통한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마루앤켈리가 운영하는 ‘켈리(Kelli)’ 앱 서비스는 교육 중개 플랫폼으로 학부모와 학원을 이어주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켈리 앱 내 교육 큐레이션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학원 추천 및 검색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마루앤켈리 김현정 대표는 “전통 브랜드 YBM과 신생 스
수도권 최대 규모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코베)이 금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했다.올 가을 첫 일산 박람회 일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 선착순 기저귀 1,000원/ 물티슈 1박스에 10,900원 등 육아에 필요한 필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관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 매 전시마다 현장에서 구매시 할인되는 코베쿠폰과 상품권이 이번에도 진행되어 기존 오프라인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특히,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코베상품권은 5천원에 판매되었으며, 매진 후에도 쏟아지는 요청으로 추가판매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많은 관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와 손잡고 9/30(목)부터 10/13(수)까지 총 2주간 ‘스페셜 패키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제스프리의 인기 캐릭터인 키위브라더스 피규어가 랜덤으로 증정되는 한정 상품으로 키위팩 속에 숨어있는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제스프리 스페셜 패키지는 썬골드키위와 그린키위가 반반씩 들어있는 ‘반반팩’과 오직 그린키위만으로 구성된 ‘그린팩’의 총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9/30(목)부터 10/6(수)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제스프리 스페셜 반반팩을 구매할 수 있다. 제스프리 반반팩에는 제스프리 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