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2021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소원그이상(More Than A Wish) 테마의 캠페인을 전개한다.불가리의 아름다운 뮤즈들이 끝없는 창의적 지평을 보여주는 불가리 로고 패턴, 하늘을 연상시키는 콘도티 팔각별과 유성이 펼쳐진 초현실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불가리의 다양한 컬렉션과 어우러지며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드러낸다.이와 함께 이커머스 채널인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연말 시즌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가리는 12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전까지,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며, 홀리데이의 설렘을 더해준다. 불가리 로고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엔디알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멀티샵 라자다 및 쇼피 입점을 시작으로 K-뷰티 시장 진출에 나선다.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는 브라질을 포함한 동남아 8개국 기반의 대형 플랫폼으로 지난해 11월 글로벌 여론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라자다 또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6개국에서 연간 1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도 일상화된 언택트 소비성향으로 화장품 유통채널과 마케팅이 온라인 채널로 전환되면서 지엔디알 역시 글로벌 멀티샵 공략에 비중을 두고 있다. 지엔디알은 쇼피 진출국 중 싱가폴을
놀이교육완구 전문회사 ㈜아이존에서 ‘뽀로로자동차마을&타워’를 출시했다.‘뽀로로자동차마을&타워’ 는 아이들을 위한 역할놀이 & 자동차놀이완구로, 친근한 캐릭터인 뽀로로를 이용한 뽀로로 자동차 마을여행과 타워 꼭대기에서 자동차를 타고 내려올 수 있도록 구현한 완구다.역할놀이완구는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 사회성, 창의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가 많으며, 다양한 상황에서 아이들이 여러 역할들을 경험하고 스스로 생각하며 문제 해결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뽀로로 자동차마을은 타워로도 변신이 가능하며 자동차마을에서는 아이스크림가게, 비밀 미끄럼틀, 뽀로로 하우스 등을
코로나19로 인해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며 외부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강간이나 준강간 등 물리적인 공간에서 발생하는 성범죄가 줄어들었다. 술집 등의 영업 시간이 제한되어 유동인구가 감소했으며 성범죄가 빈발하는 클럽이나 유흥업소의 영업이 금지된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이 시행되고 술자리 등 사적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술자리 후 이어지는 성범죄가 증가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특히 문제가 될 수 있는 범죄가 바로 준강간이다. 준강간이란 사람의 심신상실이나 항거불능 상태를 이용해 간음하는 강력범죄다. 폭행과 협박을 사용해 사람이 반항하지 못하도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관세·세무직공무원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은 수험생의 합격 동기부여를 위해 환급 서비스를 마련했다. 수험생은 23년까지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평생패스 강좌는 수험생의 반복적인 학습을 요구해 고득점 취득 및 합격을 지원한다. 당일 배운 내용을 핵심만 압축해 1강으로 제작한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달마다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며 모의고사 제공 및 성적 분석을 구성한 '연간 9회 합
국내 미술 시장이 급성장하며 아트테크에 대한 높아진 가운데 아트비글로벌㈜은 남관 화백의 작품 중 하나인 '가을축제'의 사전예약을 지난 25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최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아트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경매나 공동구매를 비롯해 미술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아트비글로벌이 선보이는 남관 화백의 작품 가을축제ㅔ는 1980년대 이후 작가의 변화를 보여주는 작품 중 하나다. 남관의 80년 생애와 창작세계관이 작품을 감각적이고 추상적이게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MMCA 이건희컬렉션 특별전(2021) 한국미술 대표명작 50점 중 한 점 하나다. 아트비글로벌은 남관 화백의 가을축제를 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취업 시 실무능력으로 인정되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6개월 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관계자는 "자격시험과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의 학습 환경을 고려해 6개월 내 기본실력을 완성하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며, "그간 에듀윌 합격생의 사례를 바탕으로 주요 교과정을 수립해 기초지식부터 쌓아 실전학습을 이루는 단계별 수업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본 강좌는 화학, 전기, 건설 등 각 과목에 정통한 에듀윌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구성하고 2개월 수강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전 교수진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면서 재시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토목기사 시험에 필요한 정보를 한데 모은 핵심 개념서를 무료로 증정함과 동시에 소문내기 경품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첫 시험 시작에 대해 고민을 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핵심개념서'는 토목기사 초시생 학습 수준에 눈높이를 맞춰 핵심 이론을 단원별로 정리했다. 이를 토대로 수험생은 역대 시험서 빈출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필수 암기 키워드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수험생은 키워드 별로 정리된 문제를 풀며 시험 출제 경향은 물론 시험 난이도를 미리 체감해볼 수 있다. 본 핵심 개념서는 11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하루
최근 위드 코로나의 시행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공존의 시대가 찾아오면서, 다양한 시설이 활성화되고 있다. 허나 아이들의 안전교육에 대한 직접적인 활성화는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경상북도 지역은 물론 전국 초등학교 등 다양한 교육기관이 생존수영교육연구소의 생존수영교육을 적극 수용하면서, 새로운 대체 방안으로 시행하고 있다. 생존수영교육은 생존 수영 VR 콘텐츠를 이용하여 수상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요령인 생존 수영 교육을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생존수영교육연구소의 생존수영VR 교육은 총 4교시로 진행된다. 1교시 생존수영 이해하기, 2교시 구명조끼 적용법 및 입수법 및 이동하기,
‘IT강국을 넘어, AI강국으로의 발전’을 염원하는 특별 퍼포먼스로 시작된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 GLOBAL AI SUMMIT 2021' 개회식이 마무리 소식을 전했다. 김진수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이사의 특별강연과 스튜어트 러셀 (Stuart Russell) UC 버클리 교수의 기조강연으로 막을 연 'GLOBAL AI SUMMIT 2021'은 1일차 일정을 마무리 하고, 현재 2일차 일정이 진행됐다.25일, 'GLOBAL AI SUMMIT 2021'은 특별강연에 이어 Hyper AI, Service/Platform, Manufacturing을 주제로 전문가들의 강연과 활발한 토론을 보여줬다. 특별강연에 등장한 김준수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이사는 메타버스 시대에서의 버추얼 휴먼의 발전 가능성을 강조하며, 생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서울 지역 창업 문화 확산을 위한 2021 광운대학교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선발된 창업팀에게는 창업지원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위한 이번 경진대회는 서울 소재 대학 재학생 및 서울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학부와 예비 창업자 및 창업 3년미만의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 된다. 이번 창업경진대회 창업분야는 사물인터넷, 3D 프린팅, 인공지능 등을 활용해 사회, 도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의 창업과 일상생활에 적용 가능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통한 일반 창업으로 분류된다. 서울특별시와, 노원구, 광운대에서 지원하는 이번 대회의 수상팀에는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FANTOO)’가 현대미술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팬투'가 주최, 주관하고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의 후원으로 진행된다.‘팬투’는 국내외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뉴미디어 시대를 살아가는 예술인들의 시각을 담아낸 다양한 작품을 공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팬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가상인간을 창작하고 메타버스를 표현하는 것이 주제이다.지원자들은 디자인 부문, 회화(구상, 비구상) 부문에 접수할 수 있다. 디자인 부문 주제는 가상인간 창작으로
지난 11월 100만 가입자를 유치한 K-POP 팬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덕킹’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취지에서 2021년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정하기 위한 왕중왕전 ‘2021 KING OF KINGS’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2021 KING OF KINGS’의 아티스트 후보는 총 51명으로 한 해 동안 덕킹 랭킹 투표에서 1, 2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와 2021 주제랭킹 FINAL 투표에서 1~6위를 차지한 K-POP 아이돌 및 그룹, 트롯 가수, 배우 등의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덕킹 왕중왕전의 예선 투표는 오는 11월 27일 토요일부터 12월 8일 수요일까지이며 2개조로 구성돼 투표가 진행된다.예선 투표 결과에 따라 각 조의 1위부터 6위까지는 본선 투표에 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