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페리에, 페리에&주스 신제품 2종 선보여

입력 2022-07-08 09:00

페리에, 페리에&주스 신제품 2종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새로운 제품군인 페리에&주스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레몬 앤 구아바 그리고 피치 앤 체리 총 2가지 맛이며 250ml 캔 제품으로 선보인다.

페리에&주스는 페리에 제품이 가지는 톡 쏘는 ‘상쾌함’은 유지하고 과일향으로 ‘풍미’까지 더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올 여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페리에는 기존 제품 라인업인 페리에 330ml 유리병 (플레인, 라임, 레몬, 그리고 피치), 500ml 페트 (라임), 200ml 유리병 (플레인, 라임, 레몬), 750ml 유리병 (플레인)에 페리에&주스 250ml 캔 (레몬 앤 구아바 그리고 피치 앤 체리)까지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페리에의 국내 공식 수입원 커피앤칵테일(CNC) 측은 “페리에&주스가 국내 소비자들의 신규 플레이버 수요에 부합하고, 세계적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 시장을 겨냥해 페리에의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페리에&주스 레몬 앤 구아바, 피치 앤 체리 250ml 캔 신제품은 페리에 공식 수입원이 운영하는 쇼핑몰 씨유씨몰(CUC Mall) 및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진행 중이며, 이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