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API 개발기업 바로여기다에서 전개 중인 유기견 예방 캠페인 '강아지도 가족이다'가 미국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송출됐다. 12월 17일부터 타임스퀘어에서 송출되고 있는 유기견 예방 캠페인 광고는 바로여기다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박혜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혜민은 강아지를 품에 안고 있고, 그 위로 “DOGS ARE ALSO PART OF OUR FAMILY” 카피가 더해져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유기견 예방 캠페인 '강아지도 가족이다'는 “가족을 유기하지 않듯, 강아지도 유기하지 맙시다. 강아지도 가족입니다”를 알리기 위해 시작됐다. 연간 강아지 입양이 늘어남에 따라 유기견 발생 건수 또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국내 연
로컬푸드 산지직송 플랫폼 미스터아빠는 집콕시대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과 골고루 영양을 책임질 수 있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어린이 밀키트 '키즈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최근 오미크론 확산으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또다시 늘어났으며 특히 유치원생을 둔 직장맘의 경우 집에서 아이들의 먹거리를 챙겨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에 ‘키즈밀’의 출시를 기다리는 부모들이 많다.급식이 아닌 가정에서 먹는 어린이 식단의 경우 자칫 영양가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거나 균형 잡히지 못한 식단을 제공하여 소아비만이나 영양결핍이 주의되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건강식 밀키트 ‘키즈밀’은 맛과 영양뿐 아니라 간편하게 조리해
㈜차이나링크가 ‘IPIEC GLOBAL 2022’의 한국 예선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IPIEC GLOBAL 2022’는 중국 광동성 정부와 WTOIP가 실시하는 국제혁신창업대회로, 한국 예선의 경우 서울창업허브의 글로벌 파트너스인 차이나링크가 서울창업허브와의 협력사업으로 진행한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일본, 이스라엘, 호주, 러시아, 말레이시아, 독일 등 세계 10여 개 국가에서 예선을 실시, 각국에서의 IR 발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들이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한국 예선에 앞서서는 서울 소재 스타트업 5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예선 전에 IR 멘토링과 IR 발표자료 디자인 및 번역, 중국 시장분석 보고서 등
서울시의 전략산업 진흥과 서울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빠르게 변해가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하 DX)의 실효성 있는 기업현장 사례를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SBA AI&DX Conference 2021’을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개최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컨퍼런스는 자사의 DX와 최신 트렌드에 관심 있는 서울기업인 및 서울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됐다. 'Time for DX-우리 회사도 DX 성공기업'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더욱 가속화된 디지털 전환 시대 속 중소기업/스타트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DX 로드맵을 제시하기 위해 AI 및 D
본격적인 추위 시작과 함께 코로나 사태 악화로 경제는 점점 더 위축되면서, 저소득 취약계층에 고통이 가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양념치킨, 땡초치킨으로 정평이 나있는 멕시카나 치킨은 ‘의성점’ 오픈 기념으로 의성 지역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해 치킨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멕시카나치킨 본사와 의성점이 의성군청 종합복지관과의 업무협약으로 저소득 가정 50명에게 치킨 상품권 100매를 후원한 것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나마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추위로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이
허밍랩(대표 박민정)은 직접 운영 중인 차 전문 브랜드 ‘블렌티(blentea)’의 차 제품들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행사를 열고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해 다채로운 차류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지난 20일 오픈된 블렌티의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블렌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렌티’ 대표 제품인 유자루이보스와 로열멀베리로 구성되어 있다.‘블렌티’ 유자루이보스는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일대에 영감을 받아 블렌딩 된 차로, 깔끔한 붉은 수색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며 티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마실 수 있다. 로열멀베리는 구수하고 달큰한 뽕잎차에 대추분태와 감
라이즈어학원 송도캠퍼스가 송도2동 지역 사회보장협의체에 쌀 200kg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기증에 이어 두 번째 쌀 기증으로, 140kg의 쌀을 기증했던 작년 대비 증가한 200kg의 쌀을 기증했다. 라이즈 송도 측에 따르면, 이번 쌀 기증은 재원생들에게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기부활동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에 원내에서 진행된 추수감사절과 마켓데이(Market Day) 행사를 통해 기금을 마련하고, 라이즈 송도 재원생들의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했다. 라이즈 관계자는 “재원생들이 더 나은 사회의 실현에 기여하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올해도 쌀 기증
안다르는 이태리 프리미엄 원사 사용 신제품 ‘기모 유로센스 히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모 유로센스 히트’는 일반적인 레깅스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운 이태리 프리미엄 나일론 원사를 과감히 사용한 제품으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압도적인 보온성을 살렸다. 안다르는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소비자가 기모 레깅스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따뜻함’과 ‘편안함’을 충족하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엄격한 기준으로 원단을 선별했다. 그 결과 국내 최초로 최고급 소재인 이탈리아의 라이크라의 스포츠 블랙라벨에 안다르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더해 '유로센스 히트’를 출시하게 됐다. 안다르의 기모 유로센스 히트는 무겁고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2021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03년 7월 압구정 1호점을 기점으로 청담, 도곡, 대치, 서초 등 강남 생활권을 중심으로 배달 위주의 매장 영업을 시작해 점차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으로 매장망을 확대해 2021년 200개 매장을 오픈해 피자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의욕적으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특히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라는 기본 이념 아래 피자 기본 요소에 충실한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고객에게 선보여 왔다. 그 결과 지난해 매출 기준 국내 빅3 피자 브랜드에 등극했다.서창우 한국
서울시북부여성발전센터 북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주영미)에서는 20~40대 경력단절여성들의 개인별 맞춤형 취업을 지원하는 경력이음사례관리서비스를 올해 2년째 운영하고 있다. 경력이음사례관리서비스란 경력단절이 두드러지는 30대 전후(20~4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재)취업을 위한 초기상담부터 취업 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개인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상세 내용을 살펴보면 1:1 초기상담을 통해 4가지 경력개발 유형으로 분류하여 유형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첫째, 3개월 이내의 빠른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둘째, 전문직 종사 경력으로 유관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셋째, 기존 경
종로 파고다어학원은 현장강의 참여가 어렵거나, 지역이동이 어려웠던 수강생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 유형을 추가 개설했다고 밝혔다. 쉬엔·유지선 HSK팀의 4급 대표 최효림 강사 또한 22년 1월 방학을 대비하여. HSK 4급 온라인 LIVE 강의 유형을 추가 개설할 계획이라 밝혔다.최효림 강사는 4급 오전, 오후 수업과 5급 저녁수업을 전담한다. 중국 북경사범대학교 중국어 교육학 전공자로서 5년 이상의 HSK 강의경력과 다수의 출강 및 번역 경험이 있다.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직접 제작한 강의 자료를 통하여 최효림 강사는 HSK 영역별 핵심 내용을 전수한다.듣기 영역에서는 ‘듣기, 단어, 구문’ 세 가지에 집중하여, 문제를 유형별로 설명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는 가운데 모두가 어렵지만, 취약계층의 어려움은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특히 서울역 쪽방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은 그나마 찾아오던 봉사활동도 기부의 손길도 끊어져 힘겹게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주원 글로벌 팬 연합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서울역 쪽방촌에서 힘겹게 살아 가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한 도시락 400개를 직접 만들고 포장, 찾아가는 건강한 한끼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9월 30일 배우 주원 생일을 맞아 기부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던 주원 글로벌 팬연합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난 한달 동안 나눔 펀딩을 통해 기부금 조성하였으며, 해당 기부금으로
프리미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코엑스에서 주관하는 ‘코엑스 윈터갤러리 2021‘ 에 콜라보레이션 팝업부스를 오픈했다.이번 콜라보에서는 다가올 2022년을 기대하며 코로나로 인해 지친 마음을 달래고 K-컬처 콘텐츠들과 함께 힐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팝업부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한국무역협회와 강남구, 코엑스 MICE 클러스터 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코엑스 윈터갤러리 2021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 프레임 4종, 네온사인 포토존과 함께 ‘크리스마스 포토 소원 트리 이벤트’와 ‘2022년 어느날 당신에게 도착하는 인생네컷 포토 메시지 이벤트’ 등 부스 방문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