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지난달 20일,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행사를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하며 K-더마 브랜드로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신미글로벌(SHINEMAGE GLOBAL)이 개최한 첫 번째 대규모 국제 브랜드 행사로 중국과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러시아 등 10개국 이상에서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와 파트너, 미디어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오가나셀의 한국 공식 모델인 배우 송승헌과 아시아권 글로벌 앰배서더인 메이 머스크(Maye Musk)도 현장을 직접 찾아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으며,
프리미엄 원사이즈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대표 민형미)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CJ올리브영의 정기 대규모 할인 행사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연 4회 개최되는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이다. 폴프랜즈(PAUL FRENZ)는 이번 행사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레오 ▲이자벨라 ▲마벨 ▲아이리스 제품과 더불어, 최근 출시된 신제품 ▲앤드류 ▲제니 ▲쥴리안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해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선보인 '나폴리 투움바'가 출시 첫날 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달성하고 출시 일주일 만에 대표메뉴인 ‘고추마요’의 동기간 판매량을 앞지르며 소비자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나폴리 투움바’에 사용된 이탈리아산 뇨끼, 슈레드 파마산 치즈, 투움바 소스 등 메뉴의 퀄리티를 높인 신메뉴 출시에 메뉴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전국적인 일시품절 현상이 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이탈리아산 수입 뇨끼 외 재료 공급에 차질을 겪으며 상당수 가맹점에서는 연일 품절 사태가 지속되고 있다고
농협홍삼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한삼인이 다양한 건강 니즈를 고려한 맞춤 설계의 ‘나를 위한’ 시리즈 8종을 출시하며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나를 위한’ 시리즈는 각 제품별로 기능성 원료에 목적별 부원료를 최적 배합한 과학적 포뮬러가 특징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이 시리즈는 섭취 편의성과 목적별 기능성을 모두 갖춘 건강기능식품이다.한삼인 ‘나를 위한’ 시리즈는 ▲관절MSM&NAG ▲알티지오메가3&비타민E ▲쏘팔메토&옥타코사놀 ▲루테인&아스타잔틴 ▲그린프로폴리스&아연E ▲멀티비타민&미네랄 ▲콜라겐비오틴 ▲ 신바이오틱스 총 8가지 제품으로 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미즈노의 아이코닉한 축구화 모델인 ‘모렐리아(MORELIA)’의 40주년을 맞아 스페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루비 레드 팩(RUBY RED PACK)’ 출시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1985년, 무겁고 다루기 어려운 축구화가 주류이던 시대에 등장한 모렐리아는 ‘경량, 유연, 맨발감각’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오랜 시간 동안 균형 잡힌 기술력과 기능성,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출시 당시의 디테일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이카쿤(IKAKUN)’으로 불리는 보조 스터드가 탑재된 아웃솔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오버사이즈 텅 디자인은 높은
경기도 평택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회적기업 허지혜컴퍼니가 오는 6월 7일과 6월 21일 오후 2시 경기도 기념물 제74호 ‘농성’에서 경기 문화유산 음악회 ‘농성따라 음악따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지역 주민은 물론 경기도민에게 열린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농성(農城)’은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에 위치한 평지형 토성으로, 경기도 기념물 제74호로 지정된 유서 깊은 유적이다. 그러나 현재는 공원으로 조성되어 일부 시민들의 산책 공간으로만 이용되고 있으며, 문화재로서의 역사적 가치와 활용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있는 실정이다.이에 허지혜컴퍼니는
마케팅 전문 기업 '마케팅을 다루다' 가 AI 기반 반경 5km 상권 집중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선보이며, 지역 중심 상권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이번 전략은 단순한 노출 중심의 광고에서 벗어나, 실제 고객이 움직이고 방문하게 만드는 실행 중심 마케팅 솔루션이다. 특히 상권 반경 2~5km 내 실 이용자를 정밀 타게팅하여 영상, 사진, 리뷰, 검색, 커뮤니티, 지역 SNS 광고 등 총 10가지 콘텐츠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구조로 설계됐다.주요 콘텐츠 구성에는 플레이스 최적화용 매장 사진 촬영, SNS 숏폼 영상 제작, CGV 및 메가박스 영화관 상영 광고, 인스타그램 5km 타겟 광고, 맘 카페·당근 마켓 지역 입소문 광고, 블로
제우스 PC방 당산점이 최근 출시된 국내 최고사양 그래픽카드 RTX™ 50 시리즈를 설치하며, 국내 최초 엔비디아(NVIDIA)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엔비디아(NVIDIA) 인증은 하이엔드급의 최신 그래픽카드와 G-SYNC 기반의 고사양 시스템을 갖춰 게이머에게 궁극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을 엄선하여 선정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선정은 RTX™ 50 시리즈 설치 매장에 한하여, 설치 대수와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점검해 부여되고 있으며 해당 매장에는 인증식과 함께 인증 현판과 배너가 설치되었다. 특히, 해당 매장은 RTX™ 50 시리즈 기반으로 엔비디아(NVIDIA) 공식 인증 PC방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상징적 의미가 크다. 제우스
멕시카나치킨 ‘용문점’이 지역 자치단체와 뜻을 모아, 해당 지역의 저소득층과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매월 정기적으로 치킨을 기부하는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용문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지난 22년 4월부터 4년째 이어지고 있는 멕시카나치킨 용문점의 기부 선행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주민센터에 전달하여, 해당 부서 담당자가 주민들에게 방문하여 치킨을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멕시카나 치킨 용문점 점주는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3년 전부터 지역 주민센터를 통하여 치킨 기
글로벌 웨이트 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하빈져(Harbinger)가 헬스 및 피트니스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하빈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 및 강원 지역의 주요 플래그십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선보이게 됐다. 오프라인 입점 매장으로는 N성수점을 시작으로, 강동이케아점, 원주무실중앙점, 홍대놀이터점,안양 범계타운점 등이 순차적으로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하빈져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피트니스 입문자부터 고강도 트레이닝 유저까지 보다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일상 속에서도 전문적인 운동 장비를 접할 수 있
헤드웨어 브랜드 바잘(VARZAR)이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PURE SUMMER’를 주제로 한 25 SUMMER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의 본질에 집중해 간결함과 깨끗함의 미학을 바잘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PURE SUMMER’는 여름이 지닌 순수한 이미지에 주목한 컬렉션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내고 여유와 시원함이 느껴지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계절의 여유로움을 제안한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편안함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여름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이번 시즌 주목할 제품은 ‘VA 커브드 오벌 메탈 보닛햇’이다. 구조적인 실루엣과 부드러운 곡선이
캐주얼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MUMCHIT)’이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쿨링과 데오 기능을 겸비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오 라인업’은 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한 쿨링감을 주는 ‘쿨 데오 미스트’ 3종과 ‘쿨 뽀송 데오티슈’ 2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 ‘쿨 데오 미스트’는 피부 온도를 5.57도 즉각 낮추어 뿌리자 마자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흔들수록 멘톨 성분이 활성화되어 쿨링감을 더해주는 미스트 제형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열 배출을 도와 여름철 끈적한 피부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쿨링 미스트 특유의 멘톨향 대신 조화롭게 조향된 세 가지 향으로 체취 고민도 덜어준다. 부드러운 밀크 비누
요거트 디저트 브랜드 ‘요거트퍼플’이 슈퍼푸드 ‘아사이베리’를 주원료로 한 신메뉴 ‘아사이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건강, 다이어트, 저속노화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브랜드의 건강식 콘셉트를 한층 강화한 메뉴다.아사이볼은 ▲베리문 ▲초코바나넛 ▲그린크러쉬 ▲트로피칼선셋 ▲허니블레이즈 등 총 5종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되며, 토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형 아사이볼도 함께 선보인다.요거트퍼플 관계자는 “퍼플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건강한 슈퍼푸드 메뉴를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