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마트앱어워드에서 통합 디지털마케팅사 ㈜디지털다임이 구축, 오픈한 아우디코리아의 고객용 통합 앱 ‘myAudiworld’가 브랜드/쇼핑 부문 브랜드서비스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3,800명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현재 운영 중인 모바일 앱들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앱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어워드다. myAudiworld App은 기존에 여러 채널로 분산되어 있던 아우디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용 앱을 중심으로 통합하여 아우디 차주 고객은 물론, 가망 고객까지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우디의 NEW 플랫폼이다. 앱은 ▲UX/UI 강화 ▲고객 서비스 기능 강화 ▲마케팅 기능 강화 ▲
건강식품 브랜드 필네이처가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400만병 이상의 쾌거를 누린 ‘리타 노니원액 쥬스’에 대해 최대 50%할인과 더불어 회원 혹은 신규가입 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열대과일인 노니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몇 년 전 헐리웃 유명스타가 건강관리 비결로 노니쥬스를 즐겨 먹는 것이 알려지면서 노니에 대한 관심은 더욱 고조되었다. 과일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맛도 없고 향도 역하지만, 적어도 노니에 담긴 영양성분을 본다면 건강관리를 위해 노니식품을 한 번쯤 접해볼법하다. 노니 속에는 식물의 자연갑옷이라 불리는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데, 식물을 뜻하는 파이토와 화학을 뜻하는 케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FW시즌을 맞아 집 뒷마당에서 아이들이 웃으며 자유롭게 뛰어 노는 모습을 담은 ‘이지 캠핑, 홈 캠핑’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 키즈가 강조하는 ‘아이다움’을 만연하게 보여주는 해맑은 아이들의 모습이 따뜻하게 담겨있다. 이번 화보는 언택트 시대로 변화한 요즘, 친구들과 나가서 뛰어 노는 것에 제약이 많아진 아이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밝고 천진난만한 아이들 특유의 감수성을 유지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홈캠핑을 주제로 완성되었다. 홈캠핑 장소는 뒷마당.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뒷마당에서 홈캠핑을 준비하고 재미있게 어울리는 모습을 담아 가을과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갑작
119명의 로또 1등을 배출한 국내 대표 복권정보업체인 로또리치는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로부터 로또 1등 당첨자 세계최다 배출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것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세계기록위원회 공식인증 기념 할인 이벤트는 지난 4일부터 20일까지 총 17일간 로또리치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접속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권이 지급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1년제 골드서비스 1만 5천원 할인권 △6개월 골드서비스 1만원 할인권으로 총 2가지 할인권이 지급된다.이벤트 기획을 담당한 로또리치 허지현 팀장은 “로또리치는 약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세계
플렉스플레이코리아(대표 서대경)가 오는 9일 15시 10분부터 50분간 홈앤쇼핑에서 트바로티 김호중을 모델로 한 ‘마시는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0월 8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마시는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는 첫 방송에서 ‘김호중 효과’를 통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플렉스플레이코리아 관계자는 “‘마시는 하루 견과유 베리넛데이’는 지난 10월 홈쇼핑 방송 당시 3장의 김호중 화보 포토 카드를 증정하면서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보관과 섭취가 불편한 견과류의 단점을 보완한 ‘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K-POP 콘서트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가 오는12일 (KST) 라이브 방송 플랫폼 ‘믹스채널(Mixchannel)’을 통해 개최된다.MBC플러스(대표 조능희)와 주식회사 도너츠(대표 정석근)가 주최하는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은 최고의 K-POP 유튜브 채널인 올더케이팝(ALL THE K-POP) 콘서트를 일본 최고의 영상플랫폼인 믹스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 된다.하루가 다르게 K-POP 시장이 성장하며, K-POP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개최되는 ‘2020 ALL THE K-POP with Mixchannel’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장을 찾을 수는 없지만,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K-POP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이 발표한 2020년 제60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의 문항분석 결과에 따르면 응시자 수 22,432명 가운데 불합격자 수는 총 850명으로, 이 중 평락 804명, 과락 40명, 기권 6명을 기록해 불합격자의 대다수가 총점 합격기준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은 총 8과목을 3교시로 나눠 평가하며, 1교시 성인간호학 70문항, 모성간호학 35문항을 95분 동안, 2교시는 아동간호학 35문항, 지역사회간호학 35문항, 정신간호학 35문항을 95분 동안, 마지막 3교시에는 간호관리학 35문항, 기본간호학 30문항, 보건의약관계법규 20문항을 80분 안에 풀어야 한다. 이 중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에서 평락 또는 과락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역대 최다 응시자 수가 몰리며,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대비해 준비를 시작한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21년 연간합격반 실속형’을 오픈해 인기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더욱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2021년 연간합격반 실속형’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
마니아골프가 연말까지 여성골프웨어, 남성골프웨어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7%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남성 골프화와 골프장갑, 골프 드라이버, 골프공, 골프클럽,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 품목들로 구성했으며, 익히 알려진 골프 명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참여 브랜드는 아디다스, 푸마 이그나이트를 비롯해 캘러웨이, 브리지스톤, 지브이투어, 투어프로 XS9 등으로, 상품의 종류도 남성골프웨어, 여성골프웨어, 골프스윙연습기, 골프모자, 골프장갑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아디다스 레트로 360 트랙션 보아 남성 골프화 △2020 푸
키즈 코스메틱 기업 아트브러쉬는 올 해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팀 13기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아트브러쉬는 2018년 설립한 해에 경기콘텐츠진흥원 SMART 2030, 중소벤처기업 기술혁신형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코스메틱 업계에서 주목 받는 스타트업이다.아트브러쉬는 서울 어워드 화장품 부문 우수상품을 수상하는 한편, 그랜드힐튼 호텔 & 리조트, 현대백화점, 현대 아울렛 등 입점을 성사시키기도 했다. 현재 3개의 브랜드 25종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뷰티 관련 콘텐츠 사업도 함께 준비중에 있다. 지난 2019년에는 화장품 ‘꼬메맘마’ 브랜드를 런칭하여 어린이 전용 화장품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꼬메맘마는 이탈리어로 ‘엄마처럼’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문화·관광 콘텐츠와 5G 실감기술을 결합한 총 8종의 실감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광화시대’프로젝트를 개막한다. 광화문의 과거-현재-미래를 실감형 콘텐츠로 구현하는 ‘광화시대’는 정부가 2019년 9월 17일 발표한 <콘텐츠산업 3대 혁신전략>의 ‘선도형 실감콘텐츠 육성’과 2020년 9월 24일 발표한 디지털 뉴딜 문화콘텐츠산업 전략의 내용을 잇는 프로젝트이다. 디지털 뉴딜 문화콘텐츠산업 전략 보고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핵심 전략 중‘광화문 프로젝트 (現‘광화시대’)를 조명하였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콘텐츠 르네상스 시대’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과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유은혜)가 지난 11월 19일부터 25까지 7일간 진행한 ‘2020 자유학년제 수업나눔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자유학년제 수업나눔 콘서트는 자유학년제 학생 참여형 수업과 과정 중심 평가 수업 사례를 전국적으로 나누고, 자유학년제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수업나눔 콘서트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됐으며 미래교육 특강, 학부모 특강, 교사 종합토론회, 서울시교육청 우수사례, 자유학기제 실천사례 연구대회 수상작과 연구학교 성과발표가 이루어졌다. 또한 유관기관 사회공헌 프
최근 n번방 사건을 계기로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성범죄의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졌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최근 ‘미성년자의제강간죄’의 연령 기준이 상향됐다. 기존에는 13세 미만인 자를 대상으로 하였는데, 현재는 16세 미만인 경우까지 포함하게 됐다. 형법은 13세 미만의 사람에 대하여 간음 또는 추행을 한 자를 강간죄, 유사강간죄, 강제추행죄의 예에 의한다고 규정하여 미성년자의제강간죄, 미성년자의제강제추행죄를 처벌한다. 13세 미만의 사람은 성적 자기결정권이 온전하지 않다고 보아, 성관계 등에 동의가 있었는지를 불문하고 행위자를 처벌하고 있는 것이다. 기존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