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부품 공급업체 ㈜씨엘라이트(대표 황정훈)가 고가 의료장비에 적용되는 고품질 IC를 포함한 전기부품 턴키(TURN-KEY) 솔루션을 폭넓게 제공하며 업계 신뢰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TI, STMicroelectronics, onsemi 등 글로벌 정품 벤더의 IC 자재와 정밀 의료장비 내부 핵심 부품을 일원화된 형태로 안정적·효율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상장사 계열 의료기기 제조기업에 정품 IC를 납품해 해당 장비의 생산·출하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씨엘라이트 T/K 비즈니스 사업부는 의료장비 특성상 장비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내부 전자부품의 품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모든 IC 및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은 슬로바키아 수자원공사가 주관한 정부조달사업 입찰에서 자사 트랙터 수주에 성공했다고 2일 밝혔다. 수주한 트랙터 50대는 11월 중순까지 납품할 예정이다.TYM은 2019년 슬로바키아 시장에 진입한 이후 10% 수준의 시장점유율을 꾸준히 유지해 왔다. 안정적인 현지 성과를 기반으로 동유럽 첫 정부조달사업 수주를 따내며 슬로바키아 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TYM은 2023년 T68·T78, 2024년 T115에 이어 2025년에는 130마력급 신모델 T6130을 동유럽 시장에 연달아 출시했다. 그 결과 60마력 이상 세그먼트의 올해 매출은 전년 전체 매출 대비 246%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었고, 동유럽
AI 기술과 슈퍼카가 결합한 혁신적 융합 예술이 ‘Spotlight Seoul(스포트라이트 서울) 2025 FESTIVAL’에서 공개된다. 본 행사는 9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3일간, 오전 10시~오후 10시 코엑스 정문 동측 야외 광장에서 개최된다.이번 프로젝트는 AI 랩핑(AI Wrapping)과 그래피티 퍼포먼스를 통해 슈퍼카 자체를 ‘움직이는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새로운 도전이다. AI 콘텐츠 시장의 차세대 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김상구 작가는 본 프로젝트의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다. 그는 “AI가 생성한 디지털 이미지를 슈퍼카 표면에 구현해, 기술과 예술이 공존하는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본 협업의 핵심 파트너 MC.L T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 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걷기 편한 신발 ‘르무통(LeMouton)’이 오는 9월 대한민국 국가유산의 가치를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국가유산청과 국가유산진흥원이 주관하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이달의 방문코스 ‘산사의 길’에 함께한다.국가유산청과 국가유산진흥원이 주관하며, 르무통이 함께하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은 ‘세월의울림에서 새로운 끌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보다 친근하게 접근하여 더 많은 관심과 방문으로 이어지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을 통해 르무통은 공주 마곡사를 시작으로 보은 법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스노(ASNO)가 성남시 메가팩토리약국에 공식 입점하며 국내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이번 입점은 해외에서 성장세를 이어온 브랜드가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출발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입점 제품은 동안 효과로 알려진 ‘에버라스팅 유스 프리저브 크림’, 식물성 콜라겐을 담은 고보습 마스크팩 ‘레스큐 부스트 하이드레이션 시트마스크’, 피부에 생기와 맑은 윤기를 더하는 ‘레스큐 헬시 루킹 글로우 시트마스크’ 등 3종이다. 모두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아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타입에서 활용 가능하다.에이스노는 북극·남극 동물 보호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 스토리와 비건 원료,
분식 전문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 ㈜기영에프앤비 운영)이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메뉴 5종을 선보인다.이번 신메뉴의 메인 콘셉트는 ‘차돌우삼겹 떡볶이’와 ‘할라피뇨마요 시리즈’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대표 메뉴는 차돌우삼겹 쫄라떡볶이로 고소한 직화 차돌우삼겹과 쫄깃한 떡볶이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쫄면·라면·떡볶이가 함께 들어가 푸짐하고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함께 선보이는 차돌우삼겹 로제떡볶이는 직화 차돌우삼겹과 떡볶이에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곁들였으며, 우동사리를 더해 한층 풍성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떡참은 이와 함께 할라피뇨마
㈜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가성비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이 지난 8월 5일 춘천석사점을 새롭게 열었다. 매장은 봄내초등학교 정문에서 약 170m,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지역민들의 접근성을 높였다.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협약을 통해 100% 1등급 한우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1등급 꽃등심은 100g당 8,800원, 1등급 한돈 목살은 100g당 4,800원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고품질 정육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개그맨 임우일을 발탁해 대중적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도입한 ‘확정 공급가’ 제도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생활 악취 제거 솔루션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노도르 에어워셔가 새로운 이름 ‘피에브(Piev)’로 전환하며, 향의 본질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한다.노도르는 ‘냄새 제거’라는 기능적 가치를 넘어, 향을 통해 공간과 감정을 연결하는 확장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브랜드 전환을 단행했다. 새 브랜드명 ‘피에브(Piev)’는 Purify(정화), Inspire(영감), Essence(본질), Vibe(분위기)의 의미를 담아, 향이 가진 본질을 강조한다.첫 단계는 하루 4,000개 이상 판매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고체 탈취제 ‘에어워셔’다. 이제 ‘피에브 에어워셔’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며, 향의 순수함과 깊이를 전
베베숲이 물티슈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AI브랜드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5년 8월 물티슈 키워드에 대한 진성 소비자들의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결합해 분석해본 결과, AI 브랜드 평판 1위는 베베숲 물티슈, 2위는 브라운 물티슈, 3위는 앙블랑 물티슈로 조사됐다.해당 조사는 올해 7월 21일 부터 8월 20일까지 인터넷 포털, 소셜미디어, 커뮤니티에 소비자가 물티슈 관련 키워드로 작성한 콘텐츠를 분석한 것으로, 544,874건(본문 127,403건, 댓글 417,471건)의 콘텐츠를 수집해 4가지 지수로 나누어 분석했다.특히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정교화된 분석 방법을 사용해 홍보글 및 스팸 키워드(중고판매글 등)가 제거됐다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열제품 대박람회 행사를 실시한다. 용인 최대규모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 것 같은 진열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장에서는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행사 기간동안 가전 제품 특별혜택가 판매, LG가전 구독혜택, 웨딩고객 및 입주/이사고객 특별혜택, 군인 및 소상공인 특별혜택, Apple 제품 행사, 구매감사 사은품 및 단독 추가 사은품, 아이스크림 증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행사기간 중 가전제품 특별혜택가 행사를 통해 최신 가전 및 인기제품을 특별혜택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9월 신메뉴로 멕시칸 전통 재료와 특제소스를 조합한 “멕시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노스가 찾은 멕시코의 맛, Traditional & New Taste’ 이라는 주제로 멕시코 본고장 전통 메뉴인 까르니타스와 멕시코시티 출신 쉐프가 만든 특제소스로 가장 전통적인 맛과 새로운 조합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메뉴로 멕시코 전통 육즙 가득한 까르니타스에 고소한 체다치즈, 양파, 토마토와 과카몰레, 매콤한 토마틸로 특제소스를 버무려 오븐에 구워내 전통 멕시칸 메뉴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퀴즈노스 신메뉴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코미디언 컨셉의 스탠드업 코미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the CASHMERE)가 2025년 FW라운지 컬렉션 ‘WARM LAYERS’(웜 레이어스)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조형적인 실루엣과 절제된 감성을 바탕으로, 일상 속 깊은 고요함과 부드러운 균형감을 담아냈다. 프리폴(Pre-Fall) 컬렉션으로 더캐시미어 특유의 정제된 디자인과 섬세한 소재가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를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자켓, 원피스, 가디건 셋업 등을 중심으로 한 세련된 데일리 웨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노톤의 절제된 컬러 팔레트와 유려한 라인, 섬세한 텍스처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균형감을 구현했다.이번 간절기 시즌에 맞춰
주식회사 마이벨류의 K-뷰티 브랜드 ‘비로체(B.roche)’가 9월 2일 클렌징과 모공 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SSAL 마일드 지우개 폼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SAL 마일드 지우개 폼클렌저’는 비로체 ‘SSAL’ 라인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쌀 유래 성본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포뮬러에 딥 클렌징과 모공팩 기능을 결합한 멀티 클렌저로, 세안 단계에서 클렌징뿐 아니라 모공 속 케어까지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됐다. 얼굴에 도포하면 피부에 팩처럼 밀착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하고, 이후 부드럽게 롤링해 세안하면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포함한 각종 모공 속 잔여물까지 한 번에 제거하는 3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