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호캉스족들의 시선을 붙잡는 여러 프로모션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허니팰리스 패키지 with 버츠비’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호텔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와 함께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출시 당일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허니팰리스 패키지 with 버츠비’는 궁전 같은 호텔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와 함께 구성되었다. 버츠비는 모든 제품이 95%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지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수십 년간 세계 곳곳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해 온 가운데 이번 그랜드 머큐
한국과 중동 간 경제 협력이 정치 일정을 넘어 본격적인 실무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UAE에 본사를 둔 미들이스트 인베스트(의장 : 브루스 정, Bruce Jeong)는 14일, 한국 대선 이후를 전후해 UAE 정부 고위 관계자와 부 압둘락 셰이크, 글로벌 할랄 인증기관 회장단 등 중동 핵심 인사들이 한국을 공식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방한은 단순한 외교 행사가 아닌, 지난 2년간 샤르자(SHARJAH)의 알카심 왕세자가 주도해온 한-중동 간 경제협력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평가된다.방문단은 ▲할랄 인증 체계 구축 ▲의료기기 및 줄기세포 기술 교류 ▲화장품·바이오 제품의 GCC(걸프협력회의) 시장 진출 전략 등 구체적인 협력 안건을 놓고 논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올(ViOL Co., Ltd)이 혁신적인 마이크로니들 고주파 장비 '실펌엑스(SYLFIRM X)'의 공식 모델로 배우 김신록을 최초 발탁했다.비올은 지적이고 스마트한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미를 겸비한 배우 김신록의 이미지가 ‘스마트한 기술력으로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추구한다’는 실펌엑스의 브랜드 철학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설명했다.배우 김신록은 다수의 작품에서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당신의 맛’에서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선보이며 특히 주목받았다. 비올은 김신록 배우의 긍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실펌엑스가 지향하
오티콘 판매 5년 연속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한 청각 전문 기업 더존보청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성능의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주목받고 있는 최신 AI 보청기 제품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대구 본사와 안동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더존보청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를 청능사 및 청각사를 통해 비교, 시연할 수 있어 자신의 청력 상태에 가장 적합한 기기를 선택할 수 있다. 더존보청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창립 20주년 오픈하우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꾸준한 요청에 따라 다시 한번 기획하게 되
완주군(전주혁신도시) 프리미엄 네일샵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원장 윤감주)가 어버이날을 맞아 완주시 이서면을 방문하여 백미 300kg을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윤감주 원장이 사비로 구매한 200Kg과 지인들이 모은 100kg으로 완주시 이서면 내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배부된다.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 윤감주 원장은 스팟&스팟맨,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 1호점·2호점을 운영하며 7년쨰 매계절, 매해 익산시 미혼모센터인 기쁨의하우스와 익산시 및 노인종합사회복지관, 부송종합복지관등에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강조해 오고 있다.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올여름 여행, 더 저렴하게 떠나세요."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여행 전 상품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더위가 본격화되면서 여행에 대한 갈증도 높아지는 시기다. 시원한 파도 소리가 그리워지고, 울창한 녹음 속에서의 휴식이 간절해질 때, 많은 이들이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망설이곤 한다. 웹투어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하고자 전국 각지로 떠나는 여름여행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이번 행사는 숙박, 항공, 기차, 여행 패키지 등 국내여행 전 분야를 아우르며,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옵션을 제시한다.전국 인기 여행지의
트렌드 마케팅 커머스 스타트업 드림얼라이언스(Dream Alliance)가 새롭가 런칭한 '젯셋터'에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공동구매 프로젝트가 단기간에 예약을 마감했다고 밝혔다.이번 공동구매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체험한 여행 콘텐츠를 중심으로 현실감 있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SNS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한 것이 주효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제 경험에 기반한 콘텐츠는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구매 전환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는 분석이다.드림얼라이언스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특급 숙박 시설뿐 아니라 항공권, 해외
행텐이 키니키니와 협업해 반려견 전용 의류가 포함된 커플룩 콘셉트의 ‘개플룩’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패션을 제안하며, SNS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우리함개, 행텐으로 맞춰보개’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된 이번 ‘#개플룩’은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기획되었으며,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행텐의 대표 캐릭터 ‘BENNY(베니)’ 디자인이 적용된 키니키니의 반려견 전용 의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행텐 공식 온라인몰과 키니키니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이 전개하는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오는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주요 6개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한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남부, 대구·경북, 창원·김해, 대전·충남, 경인권 등 전국 주요 6개 권역에서 열린다. 예비 영어학원 원장을 대상으로 잉글리시아이 브랜드의 교육 철학과 성공적인 학원 운영 노하우, 가맹 운영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이번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가맹 계약 체결 시, 태블릿 PC 증정 혜택(본부당 선착순 2명)과 함께 현직 원장들의 운영 경험을 들을 수 있는 특별 세션이 마련돼 예비 원장
웰니스 운동 콘텐츠 브랜드 ‘원더바레’가 1호점 홍대점에 이어 경기 서부권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2호점 ‘원더바레 신중동점’을 성황리에 오픈하며 브랜드 확장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바레(Barre)’는 정제된 움직임, 밸런스, 라인 정교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저충격 고효율 콘텐츠다. 원더바레는 이러한 수요를 기반으로 리추얼 중심의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 브랜드로 진화 중이다.‘원더바레 신중동점’은 샵인샵(shop-in-shop) 형태로 운영되며, 신규 창업뿐 아니라 기존 사업장에 약간의 공간 수정만으로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유연한 모델이다. 향후 가맹 확산 시 다양한 업종과의 결합도 고려할 수 있는 구조다.브
다이치가 아이들 통학에 사용되는 버스나 승합차에 적합하도록 2점식 안전벨트로 장착이 가능한 ‘스쿨버스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도로 교통법이 개정되며 7세 미만의 아이의 경우 차량 탑승 시 유아보호용 장구(카시트) 착용이 필수가 되었다. 그러나 전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는 ‘카시트 장착의 어려움’을 원인으로 꼽으며 현장 학습과 같은 외부 활동을 크게 줄이거나, 저가형 벨트 등을 설치하여 아이들을 불법으로 통학버스에 태우고 있음이 큰 문제로 대두되었다.시설에서 ‘카시트 장착의 어려움’을 이유로 든 것은 ‘카시트 구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일반적인 카시트는 3점식 안전벨트 또는 ISOFIX 방식으로 고정하는 승용차
헬스케어 스타트업 ㈜커미드(대표 백지훈)가 어린이, 청소년 성장기 맞춤 영양 브랜드 ‘아이업텐(IUP10)’의 제품 개발을 최종 완료하고, 자금 유치를 통해 본격적인 시장 진출 준비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아이업텐은 성장기 청소년의 ‘낮과 밤’을 각각 고려한 이중 포뮬러 기반 영양 식품으로, 낮에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우유칼슘과 CBP(초유 단백질 분획물),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 테아닌 등을 중심으로 설계됐다.㈜커미드는 이번 제품 개발에 앞서 성장기 아이들의 생활 습관과 성장 패턴에 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24시간 성장 관리’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특히 제품 초기 기획 단계부터 학부모와 실제
하이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가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내 살롱을 확장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약 87㎡ 규모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성장 전략과 조화를 이루는 매장 구성으로 완성됐다.새로운 살롱은 청자빛이 감도는 그린 톤의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외관은 그라프의 상징적 아이콘을 재해석한 패턴으로 꾸며져 시각적 임팩트를 더한다. 특히, 키네틱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볼록하고 오목한 형태의 아이콘들이 물결처럼 연출돼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낸다.살롱 내부에는 브라이덜 컬렉션과 그라프 아이코닉 컬렉션을 위한 타원형 카운터가 배치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전반적인 공간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