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서울 고카프 세텍 스페셜 시즌’)이 오는 7월 18일(금)부터 7월 20일(일)까지 서울 강남 SETEC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
연애심리 전문 상담기업 럽디㈜(대표 김나라)는 최근 상담사 채용을 통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보상제도와 복지제도를 제시하며 인재 확보에 나섰다. 특히 실습 21일 이내 정규직 전환 시 최대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조건이 포함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정규직 전환 시점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정착지원 보너스다. 첫 실습일 기준 21일 이내에 정규직으로 전환될 경우 최대 350만 원의 정착 보너스가 별도 지급되며, 실습비를 포함해 최대 500만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도는 상담 역량과 고객 대응 태도 등을 기반으로 실습 기간 중 빠르게 역량을 입증한 인재를 조기에 채용하고자
국내 대표 헤어 브랜드 아이디헤어(idHAIR)가 지난 6월 16일 일본 오사카 인텍스(INDEX)에서 개최된 ‘아시아 뷰티 엑스포 2025’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K-뷰티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수준 높은 헤어쇼를 선보였다.아시아 각국의 미용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아이디헤어는 자사 디자이너 4인으로 구성된 팀을 통해 ‘OSAKA CALLING’이라는 공식 테마 아래 현대인의 혼돈과 회복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 펼쳤다. 헤어쇼 팀을 이끈 아이디헤어 용산 해링턴점 김민 원장은 “아이디헤어의 철학과 디자이너들의 기술을 총체적으로 보여주는 무대였다”며, “개인의 기량이 아닌 팀워크와 브랜드의 메시지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는 자사 트리플샤인의 핵심 성분인 ‘비라이트™(Belight™)’가 ‘NutraIngredients Awards 2025’에서 ‘올해의 제품 - 뷰티 프롬 위드인(Product of the Year: Beauty from Within)’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NutraIngredients Awards는 헬스케어 및 기능성 원료 전문 글로벌 매체 NutraIngredients.com이 주관하며, 유럽, 미국, 아시아에서 각각 개최되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평가받는다.제품과 원료의 과학적 근거, 혁신성, 시장성, 지속가능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기 때문에, 수상 자체가 세계적인 신뢰도를 입증하는 지표로 여겨진다.이번에 수상한 비라이트™는 경구 섭취를 통
오는 2025년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2025 건물유지관리산업특별전(Facilities Management Expo 특별전)’이 개최된다. 이번 특별전은 지난 2월 킨텍스에서 열린 ‘2025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의 높은 참가기업 및 참관객 만족도에 힘입어 하반기에 추가로 마련된 앙코르 전시회다. 지난 2월 행사에서 건물유지관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과 서비스가 대거 소개되며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코엑스 특별전은 업계 수요와 관심을 한층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특별전은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시회인 ‘코리아빌드’와 특별관 형태로 동시개최되며, 코리아빌드는 매년 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전시회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부산 출발 일본행 선박 노선에 대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기존에는 고객이 일본행 선박 예약을 요청하면, 여행사가 선사에 좌석 가능 여부를 별도로 확인한 뒤 고객에게 안내하는 방식이었다. 이 과정은 평균 수 시간에서 하루 이상 소요되며, 좌석 중복이나 예약 누락 등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다.웹투어 관계자는 “일본배편 예약 시 고객불편을 개선하고 보다 정확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본선박 실시간 조회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고객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일본행 선박에 대하여 원하는 시간대와 노선, 선박별 가격을 비교해 바로 예약
틱톡 순위 1위를 기록 중인 인기 배우 최연청이 본인의 유튜브 채널 ‘달려라 연청'을 통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프리미엄 메디컬 산후조리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리얼 후기를 공개했다. 특히 최연청이 이용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2주 이용 요금만 2,500만 원에 달하는 최고급 시설로, 과거 배우 배용준·박수진 부부 등 다수의 유명 인사들이 선택해 잘 알려진 공간이다. 이곳은 전용 신생아실과 1:1 케어 서비스를 통해 산모와 아기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철저히 보장해, 프라이빗한 관리를 중시하는 셀럽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최연청은 산후 회복 과정과 신생아 케어 프로그램을 솔직하고 자세하게 소개하며, 특히
오티콘 보청기 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대구 청각전문기업 더존보청기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보청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존보청기 대구 본점 및 안동 센터에서는 세계 6대 메이저 보청기 브랜드인 오티콘, 포낙, 와이덱스, 벨톤, 필립스, 시그니아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가 가능한 것은 물론, 블루투스 무선 연결, 사용자의 움직임을 세세하게 감지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끔 소음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기능이 포함된 AI보청기까지 다양한 기술력이 탑재된 최신형 제품들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더존보청기에서는 할인 이벤트는 물론 실이측정 REM, 스피치 맵핑 기반의 맞춤형 피팅 체계를
랄프 로렌이 2025 프리-폴 시즌을 맞아 여름 스타일링에 품격을 더해줄 두 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랄프 로렌의 최상위 여성 럭셔리 라인인 랄프 로렌 컬렉션에서는랄프 로렌의 스케치와 액세서리에서 영감을 받은 아티스틱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셔츠형 드레스를, 랄프 로렌의 최상위 남성 럭셔리 라인인 랄프 로렌 퍼플 라벨에서는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한 실루엣과 클래식 케이블 니트의 구조를 세련되게 결합한 이탈리아산 니트 스웨터를 제안한다.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실루엣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도회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셔츠
양천문화재단(이사장 천동희)이 한불수교 14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전 <예술가의 정체성>을 오는 7월 8일부터 20일까지 양천문화회관 별관 1층 전시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프랑스에서 활동하며 화가로서 정체성을 다져 온 한국 작가 지창림, 권영범의 작품을 통해, 타국에서 마주한 정체성의 고민을 예술적 시선으로 풀어낸 이야기를 소개한다. 7월 8일 오후 4시 열린 개전식에는 양천문화재단 천동희 이사장을 비롯해 두 작가와 문화예술계 인사, 지역 주민들이 함께해 전시의 의미를 나눴다. 천동희 이사장은 환영 인사에서 “양천문화재단은 지역과 세계를 잇는 문화 교류의 장을 꾸준히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전시는 프랑스
웨딩 전문 기업 유모멘트가 오는 2025년 9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그랜드 오픈 예정인 더채플앳대치에 대한 긍정적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채플은 ‘세상에 없던 아름다운 웨딩’이라는 슬로건 아래 꾸준히 새로운 웨딩신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의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더채플앳대치는 2014년에 선보인 더채플앳청담과 2020년에 오픈한 더채플앳논현에 이어 2025년 9월 새롭게 선보이는 세 번째 웨딩홀이다. 이번 더채플앳대치가 선보이는 루미글로우(Lumiglow) 웨딩은 따뜻하게 감싸는 자연광과 잔잔히 흐르는 별빛이 어우러진 몰입과 환희의 웨딩 모멘트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채
종합 마케팅 기업 옴니오가 아트 기반 창작자 플랫폼 아트워커를 운영하는 리프로덕션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브랜드와 창작자 간의 고감도 콘텐츠 협업 생태계 구축에 나섰다.옴니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브랜드 파트너사들과 아트워커 플랫폼을 연계하고, 프로젝트에 맞는 창작자 소싱 및 협업 운영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리프로덕션은 아트워커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 전시, 굿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창작자의 언어로 구현하는 고감도 협업 모델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아트워커는 영화, 방송, 음악, 디자인, 패션 등 13개 예술 분야의 창작자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등록하고, 브랜드 및 글로벌
포토이즘 플레이가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한 첫 팝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하츠투하츠의 신곡 ‘STYLE’ 발매를 기념해 6월 19일부터 7월 2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포토이즘 플레이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됐다. 오프라인 공간에서 아티스트 고유의 감성과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포토이즘 플레이는 포토이즘이 운영하는 IP 기반 체험형 리테일 플랫폼이다. 단순한 촬영 공간을 넘어 K-POP 아티스트의 스토리와 팬덤 간의 감정적 연결을 이끌어내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5년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