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전 브랜드 (주)위도어에서 판매중인 ‘캠핑 무선 벌레퇴치기(WDR-0365W)’가 여름시즌 6분에 1개씩 판매되는 기염을 토하며 누적 판매량 15,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네이버 무선 모기퇴치기, 가정용 모기퇴치기, 날파리 포충기 부분의 리뷰 좋은순 1위를 달성하며 1위 3관왕을 달성했다.2025년 리뉴얼된 ‘캠핑 무선 벌레퇴치기’는 365nm의 UV-A Light를 사용하여 날파리, 모기, 나방 등 각종 해충들을 효과적으로 유인하고 고전압으로 강력하게 박멸한다. 또한 4,000mAh의 동급 벌레퇴치기 기준 초 대용량의 배터리를 자랑하여 최대 14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이상적인 연애와 결혼을 바라는 미혼남녀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연애에서 ‘조건’이 갖는 중요성이 점점 더 부각되고 있다. 단순한 감정보다 현실적인 기준이 앞서는 경향은 나이가 들수록 더욱 뚜렷해지는 추세다.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성인이 된 이후 연애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 500명(남성 250명·여성 250명)을 대상으로 ‘이성 교제에 대한 인식’을 조사한 결과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설문조사 전문기관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4월 3일부터 8일까지 진행됐으며, 신뢰수준은 95%, 표본오차는 ±4.38%p다.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60%는 “상대방의 조건(학력, 직업, 재력, 가정환경 등)을 고려하지 않고는 연
스코틀랜드 증류소 더 글렌터렛(Glenturret)이 피트 위스키 생산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2025년부터 피트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2026년부터는 핵심 라인업에서도 피트 위스키를 완전히 제외할 예정이다.더 글렌터렛은 18세기부터 피트 위스키를 생산해 왔으며, 고유의 스모키한 풍미로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까지도 논-피트와 피트 두 가지 라인업을 함께 운영하며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었지만, 이번 결정으로 피트 위스키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더 글렌터렛 싱글몰트 위스키 뉴 메이크 스피릿은 부드럽고 과일 향이 풍부하며, 대부분의 위스키는 셰리 캐스
프리미엄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소닉슬립이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봄이 왔어요’를 전개하며,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싱글(SS)과 퀸(Q) 사이즈 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소닉슬립은 100% 국내 생산으로 품질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한 전동 리클라이너 침대를 선보이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의 조합을 통해 사용자의 숙면을 돕는다. 특히 전동 기능을 통해 상체 또는 하체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수면 이외에도 다양한 자세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쇼룸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
글로벌 아트 큐레이션 스타트업 오픈월(OPENWALL)이 화랑미술제를 기념해 하이엔드 퍼니처 브랜드 ‘까사 알렉시스’ 도산 플래그십에서 국내 대표 여성 작가 중 한 명인 안정숙 작가의 대표작 전시를 연다. 전시는 2025년 4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이번 전시는 ‘긴장’이라는 주제를 20여 년간 일관되게 탐구해온 안정숙 작가의 대표작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작가는 색면을 가로지르는 예리한 선과 독창적인 형태의 캔버스를 통해 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구현한다. 붓질의 흔적을 철저히 배제한 균질한 화면 위에 마치 칼날로 스친 듯한 선이 삽입되어, 보는 각도에 따라 전혀 다른
여성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브랜드 글램스(대표 이윤경)가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일본 아마존(Amazon Japan)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K-이너뷰티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글램스는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중심으로 한 기능성 원료를 바탕으로,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호르몬 밸런스를 지원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이너뷰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대표 제품인 ‘글램스 부스터(GLAMSS BOOSTER)’는 여성 뷰티, 건강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여성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이번 일
주니어 라이프 스타일 기업인 ‘주식회사 아른’의 ‘마이크로 킥보드’ (이하 마이크로)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마이크로가 쏜다 페스티벌(이하 마쏘페)’를 4월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쏘페’는 올해 9회를 맞이한 마이크로의 대표 고객 사은 행사로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고객 감사를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마이크로 브랜드의 대표 행사 중 하나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증정 및 할인, SNS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 직영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함께 진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밤’에 조현아의 영어강사 겸 저스디스의 영어강사로 리얼딜클라쓰 에릭이 출연했다.수강생 수천 명을 배출한 인기 영어 강사 ‘에릭’은 영어 학습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접근법을 소개하며,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고등학교 때 영어 9등급, 25살까지 한 마디도 못하던 영포자였지만 지금은 영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놀라운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놔,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전했다.에릭은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이론보다 ‘배우기’와 ‘써보기’, 이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일상에서 실제로 쓰이는 문장을 직접 말해보고
지루성 피부염 전문 브랜드 '지루샵'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대표 스킨케어 제품 ‘세라케어울트라세럼’에 대한 1+1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최근 피부 민감성과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얼굴과 목에 좁쌀 여드름, 홍조, 요철등이 발생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세안 후 속건조와 번들거림이 동시에 나타나는 복합적인 증상은 피부 장벽이 손상됐을 때 흔히 발생한다.피부장벽은 잘못된 화장품의 사용이나 자외선, 모낭충, 과도한 세안제등으로 인하여 한번 무너지면 아무리 좋은 성분을 발라도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 피부 스스로 장벽을 회복할 수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지난 17일 ‘제3회 하트하트음악콩쿠르’를 성공리에 개최하고 수상자를 발표했다.하트하트음악콩쿠르는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는 발달장애인 대상 콩쿠르다. 이번 대회에는 피아노, 관·타악, 현악, 성악 4개 부문에 걸쳐 전국에서 91명의 발달장애인 참가자가 참여했다.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은 지난 3월 25일 한국예술종합학교 이강숙홀에서 치열한 경연을 펼친 끝에 총 25명의 수상자가 선발됐다. 본선 부문별 우승자 8명은 하트-하트재단 리사이틀홀에서 결선 경연을 치렀으며, 최종적으로 대상 수상자가 결정되었다. 이날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25명의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대상은 호매실
캘리포니아 호두(California Walnuts)는 17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2025 업계 회담’을 개최하여 한국 식품산업 내 다양한 분야의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 산업의 현황과 미래 협력 가능성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담에는 리테일, 외식, 베이커리, 식품 제조 및 수입 유통 등 식품 관련 전 분야에서 활동 중인 국내 업계 주요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캘리포니아 호두 산업 및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의 지원 등에 관한 정보를 나누고 미래 협업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번 회담을 위해 캘리포니아 호두 최고 경영자인 로버트 벌룹(Robert Verloop)과 인터내셔널
바이오 펫푸드 스타트업 림피드(대표 김희수)가 지난 4월 13일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 강연장에서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Dr. Trusty)’의 론칭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질병 예방과 영양학적 솔루션’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당뇨, 췌장염, 식이 알러지 등 만성질환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형 처방식의 혁신적인 포뮬러를 집중 조명했다. 림피드의 대표 브랜드인 ‘트러스티푸드(TrustyFood)’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헬스케어 플랫폼 ‘샐러드펫’의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질병별 특화된 사료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Recoverd Relationship’이라
랄프 로렌은 뉴욕 맨해튼의 잭 샤인먼 갤러리(Jack Shainman Gallery) 에서 2025 폴 여성 컬렉션 ‘더 모던 로맨틱스(THE MODERN ROMANTICS)’를 선보였다. 이번 런웨이 쇼는 자신감 넘치고 얽매이지 않는 현대 사회의 여성을 조명하며, 남성성과 여성성, 투박함과 세련됨이 교차하는 ‘아름다운 긴장감’을 통해 독립적인 미학을 드러냈다. ‘더 모던 로맨틱스’의 깊이감 있는 컬러 팔레트는 정교한 테일러링과 유연한 실루엣을 하나로 묶으며,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대담하게 비틀고 그 속에 감춰진 관능미를 보여준다. 이번 시즌의 핵심인 텍스처는 가죽에서 스웨이드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수작업 프린트의 코듀로이, 그리고 레이스와 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