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는 카카오헬스케어와 함께 진행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운영되었으며, 수천 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이번 행사는 에이치피오와 카카오헬스케어가 업무 협약 후 공동 기획한 첫 프로젝트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 혈당 관리, 더 쉽고 똑똑하게’를 콘셉트로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혈당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턴(Cellreturn)은 지난 13일을 막을 내린 세계 최대 피트니스·웰니스 산업 박람회인 ‘FIBO 2025’에 참가해 웰니스 홈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EXLUX)의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d Electro Magnetic Field)’ 기술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고 21일 밝혔다.독일 쾰른에서 열린 FIBO는 1985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피트니스, 헬스케어, 재활, 스포츠 뉴트리션, 뷰티 및 웰니스 분야에서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박람회다. 전 세계 115개국 이상에서 13만여 명의 관람객과 1,000여 개에 가까운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셀리턴은 재활 및 헬스케어 솔루션, 치료 및 마사지 기기 섹션인 FIBO 202
올해 초 런칭한 헬스케어 브랜드 미오데칼코마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목·어깨 마사지기, 체어마사지기, 전신 스트레칭 마사지기 등 전 제품군을 아우르는 전사적인 대규모 행사로, 고객 만족과 가족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구성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하나는 부모님께, 하나는 나에게” 콘셉트로 진행되며 슬로건은 “가격은 제가 내릴게요, 효도는 고객님이 하세요”로 정해졌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이어지는 가정의 달 시즌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혜택 내용도 눈에 띈다. 최대 83%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전
감자 스킨케어 브랜드 '일초픽(1chopick)'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바닷(BADOT Inc.)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유럽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유럽 화장품 인증(CPNP, 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서비스와 수출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유럽 화장품 시장 진입의 필수 조건인 CPNP 인증은 복잡한 서류 준비와 엄격한 임상시험 자료 제출 요구로 국내 중소기업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바닷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유럽 규정에 맞춘 표준 가이드를 제공하며, 필요한 서류를 완비하면 약 8주 내 인증 획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또한 바닷은 인증 이후에도 현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테스트 판매와 마케팅까지 지원해, 한국 브랜
UAE 대통령실 고위직이자 로열패밀리 핵심 인사인 부압둘라 회장이 한국을 중동지역 할랄(Halal) 인증의 중심 허브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부압둘라 회장은 UAE 대통령 일가 ‘알나흐얀(Ruling Family Al-Nathyan)’의 관리자로 재직 중이며, UAE를 비롯해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270여 개 글로벌 법인을 보유한 중동 재계의 실세로 알려져 있다.이번 협력 논의는 알카시미 왕자의 개인적인 소개를 계기로 이뤄졌으며, 중동 투자 기업 ‘미들 이스트 인베스트먼트(Middle East Investment)’의 브루스 정(Bruce Jeong) 의장이 아부다비를 방문하며 구체화됐다. 브루스 정 의장은 한국을 포함해 일본, 싱가포
시크(CHIC)가 기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크청담’에 이어, 서울 서남권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해 ‘시크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당산·목동 인근에 위치한 해당 공간은 고객이 직접 방문해 명품을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지역 밀착형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시크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구의 날을 기념한 프로모션 및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기념하여 구매 수수료 50%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롤렉스·파텍 필립 등 고가 시계 판매 파트너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4월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구매 수수료 50%
첨단 기술과 지속 가능한 설계가 건축 및 산업 시설의 미래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AI), 디지털 트윈, 친환경 건축 시뮬레이션과 같은 혁신적 기술은 공간의 기능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설계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첨단 오피스와 산업 시설의 설계 수요를 급격히 증가시키며, 이에 따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인재에 대한 요구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이와 같은 흐름 속에서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이사 정용교, 이명진. 이하 정림건축)이 운영하는 정림 아카데미 디지털유닛(Junglim Academy digital Unit, JAdU)은 건축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디지털 교육을 제공하며, 미
온라인 기반의 세금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대표 정용수, 백주석)가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앞서 자비스앤빌런즈는 '납세자의 날(3월 3일)’을 맞이해 폐지 수집 등 힘든 노동을 이어가는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약 1천만 원 상당의 건강 먹거리와 전자레인지를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대표이사 정유경)을 통해 후원했다.이번 후원금은 신이어마켙과 협업한 설맞이 캠페인 ‘할매가 차려주는 설날 밥상’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캠페인 참여자 수에 따라 삼쩜삼이 자체 조성한 기금으로 진행되었다. 캠페인에는 총 4만 4882건이 참여했으며, 자체 조성한 기부금 최대 1천만 원을 달성했다
에듀테크 기반 초·중등 영어 교육 브랜드 ‘엘리프어학원(비상교육, 대표 양태회)’이 올해 신학기에만 11개의 캠퍼스를 신규 개원하며 빠르게 브랜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앞서 엘리프어학원은 2023년 런칭과 동시에 50개 캠퍼스를 오픈했으며, 지난해에는 13개 캠퍼스를 새롭게 개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에만 11개 캠퍼스를 신규 개원하며 교육 시장 내 엘리프어학원에 대한 높은 수요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캠퍼스 가맹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엘리프어학원은 4월과 5월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가맹 파트너 모집에 본격 나선다. 예비 교육 창업자 및 교육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설명회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시그니처 공연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5_서울 파이널’이 오는 2025년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2021년 5월 첫 무대를 시작으로 4년간 전국을 순회해 온 이 공연은, 이번 서울 무대를 끝으로 70인조 풀편성 오케스트라 시리즈의 여정을 마무리한다.라이브러리컴퍼니에 따르면, 본 콘서트는 2021년 초연 이후 29개 지역에서 총 191회의 전국 공연을 선보이며, 2025년 3월 기준 누적 관람객 28만 9,627명을 기록했다. 4년간 이어진 장기 흥행으로 국내 클래식 공연계의 기록을 새로 썼으며, 인터파크 골든티켓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공연
여행 중 가장 큰 스트레스를 주는 요소 중 하나는 ‘무거운 캐리어’다. 하지만 가볍다고 해서 내구성이 떨어지는 캐리어 역시 만족스럽지 않다. 국내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브라이튼(BRIGHTON)은 이 오랜 고민에 해답을 제시할 신제품 ‘루미(LUMI) 캐리어 시리즈’를 2025년 4월 21일 공식 출시했다. 이번 루미 캐리어는 브라이튼의 디즈니 정품 콜라보 시리즈 중 세 번째 제품으로, 브랜드 최초로 전면 오픈 도어 구조를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짐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내용 20인치부터 대형 28인치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여행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감각적으로, 구조는 실용적으로 완성했다
버추얼 스트리머 바삭과 캐릭터 스튜디오 폰디와의 콜라보 캐릭터인 ‘뺘샥' 인형이 4월 21일 20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뺘샥' 인형은 스트리머 바삭의 캐릭터성을 반영하여 폰디와 함께 제작한 한정 판매 상품이다.‘뺘샥' 캐릭터는 작고 귀여운 분홍 솜 고양이를 캐릭터 정체성으로 가지고 있다. ‘뺘샥’은 어른스럽고 상냥한 스트리머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여 팬들에게 작지만 믿음직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뺘샥’은 세계관을 넓히며 팬들이 사랑하는 서브 캐릭터로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뺘샥은 버추얼 스트리머 애타 방송에 공개 되어 팬들과 소통하며 어우러졌다. 캐릭터 ‘뺘샥’은 팬들이 사랑
시사일본어학원이 일본어 기초 교재, 인강 포함 최대 20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입뽀PACK’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일본어를 처음 접하거나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싶은 초보 학습자를 위한 ‘입뽀입뽀’는 일본어의 ‘일’자도 모르지만 한번 시작해보고 싶거나 일본어 공부를 분명 한 적은 있지만 입이 열리지 않는 분들이 쉽게 일본어를 접할수 있도록 짜여진 시사일본어학원이 제공하는 일본어 기초 강좌 명품브랜드다. 총 4단계로 이루어진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고르게 잘 숙성된 김치처럼 완성도 높은 교육방식으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일본어 기초를 완성했다면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