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가 어프어프 하이볼의 새로운 시리즈인 '어프어프 체리사워 하이볼'(500ml, 도수 5.3%)을 편의점 CU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프어프 체리사워 하이볼'은 기존 1000만캔 이상 팔린 히트상품, 어프어프 하이볼 시리즈의 새로운 확장으로 상큼한 체리맛과 더불어 롤 챔피언십 우승팀인 T1과의 콜라보레이션 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CU에서 10월 2일부터 판매한다. 제조는 종합주류회사 부루구루가 맡았다.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는 T1 선수별 개성을 반영한 어프어프 캐릭터를 담았다. 다섯 선수의 특징을 담아낸 캐릭터 디자인은 각 브랜드의 팬들 사이에서도 높은 관
컨텐츠 개발 및 오프라인 컨텐츠 개발기업 ‘앤소울 주식회사’가 자사 프랜차이즈 브랜드 ‘문구야 놀자’를 위한 특화 케어 서비스 ‘오토팔’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오토팔’은 무인 문구점 ‘문구야 놀자’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매장환경 관리, 상품 진열, 상품 검수 등의 물리적 서비스는 물론, 고객안내 서비스(CS) 및 키오스크 원격 지원과 같은 비물리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무인 문구점 운영을 주 사업이나 부 사업으로 하는 다양한 가맹점주들의 요구에 맞춰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용 면에서도 유사 업체 대비 약 30%가량 저렴한 서비스 비용을 자랑한다.‘오
엔터역지사지(대표 남태부) 소속 연기파 배우 윤인아가 전주국제단편영화제 독백전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전주국제단편영화제 독백전에는 수백명의 배우들이 지원하였고 그 중 대상 1인, 최우수상 2인이 선발되었다.연기파 배우 윤인아는 2025년부터 전주국제단편영화제 독백전 심사위원으로 활동 할 예정이다.현재 수 많은 연극과 독립영화로 입지와 내공을 쌓아온 윤인아 배우는 2023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수상을 한 영화감독 정범의 독립장편영화에도 비중있는 배역으로 캐스팅이 되어 촬영 중이다.한편 남태부 대표가 이끄는 엔터역지사지는 임병국, 박준우, 서석호 등 배우와 여러 액팅역지사지 칼럼니스트가 소속돼 있다.
인기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은 두바이 초콜릿 찹쌀떡이 화제다.입짧은햇님은 177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먹방 유튜버로, tvN '놀라운 토요일'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지난 27일 입짧은햇님은 식사 후 후식으로 메고지고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였다.이날 그가 먹은 디저트는 개성주악, 카이막 찹쌀떡, 생크림 찹쌀떡, 두바이초콜릿 찹쌀떡, 호박인절미, 호두듬뿍 찹쌀떡, 카스테라 호박 찹쌀떡, 쑥 인절미, 인절미 크림떡이었다.사람들은 특히 최근 핫한 두바이 초콜릿으로 만든 두바이 초콜릿 찹쌀떡에 시선을 모았다. 두바이 초콜릿 찹쌀떡은 최근 일 판매량 10만 개를 넘기며 신개념 K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두바이 초콜릿 찹쌀
1919년 설립된 이래로 100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웰빙 제품들을 선보이는 보이러(beurer)가 전국의 주요 백화점 49개 지점에서 전기요, 전기담요, 가습기를 진열 및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보이러는 건강과 웰빙의 오랜 역사를 가진 독일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진열 판매를 전국적인 규모로 확대하게 되었다. 특히, 각 백화점의 주요 지점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대한민국 대표 백화점에서 보이러의 최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보이러 전기요와 전기담요는 독자적인 BSS 과열
프리미엄 육아용품 전문기업 에센루의 기저귀 브랜드 모모래빗은 팬티 기저귀 ‘NEW 에코컴포트핏’을 출시한다.NEW 에코컴포트핏은 놀 때 입는 낮 기저귀로 주목받은 에코컴포트핏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2024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이전 보다 빠른 흡수력과 안정된 샘 방지 기능으로 보송한 사용감을 전달한다.다이아몬드 엠보 구조로 ‘1초 흡수시트’로 불린 에코컴포트핏 대비 흡수력이 10% 더 향상됐다. 두께도 더욱 얇아져 기저귀 안쪽까지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공기 순환 시스템 설계가 공기를 기저귀 안팎으로 순환되게 해 열기와 습기도 빠르게 배출한다.다리 밴드를 5㎝로 더 높였고, 양면 날개 구조로 디자인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락커룸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과 전략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브랜드는 소비자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가전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구체적으로, 양사는 △공동 연구, △제품 개발, △소비자 빅데이터 공유 등 협력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생활 니즈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선반영한 디자인을 시장에 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다.특히, 지난 8월 출시한 위글위글X제니퍼룸 콜라보레이션 소형 가전 4종 △멀티쿠커, △토스터기, △에그보일러, △전기포트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어 한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연담’(대표 최윤혜)이 크리스천 회원을 위한 전용 맞춤 매칭 서비스를 시작한다. 노블레스 연담은 크리스천 매칭 책임자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한정희 이사를 지난 8월 영입했다. 한정희 이사는 28년간 수학학원을 운영해온 교육자 출신으로 성경 가훈 아래 다섯 자녀를 모두 신실한 크리스천으로 길러 냈다.크리스천 회원 간 성경적 성혼 프로그램을 정식 도입하기에 앞서 노블레스 연담은 지난달 한정희 이사를 주축으로 한 태스크포스(TF)를 꾸렸다. 신앙심이 깊은 회원을 선별해 한 달간 시범 서비스를 진행했다. 노블레스 연담은 독실한 크리스천의 경우 부부가 함께 신앙생활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바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이하 예방치유원)은 군내 장병들의 불법스포츠도박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 주관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 및 ‘국방부’와 협업하여 「군 장병 불법스포츠도박 대응 매뉴얼」을 제작·발간하였다. 경찰청의 「’23년 불법 사이버도박 집중단속 결과」에 따르면 불법 사이버도박 중 스포츠도박이 가장 큰 비중(34.6%, 약 1,092명)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러한 추세가 군도 유사할 것으로 유추되고 있다. 이에 예방치유원은 군 내 불법스포츠도박 문제를 엄중히 인식하고 2023년 ‘국민체육진흥공단’ 및 ‘국방부’와 함께 장병들의 불법스포츠도박에 대한 대처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둔
서울랜드가 국내 최대 코스프레 행사 '2024 OH! DUCK(오덕)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펼쳐진 이번 '오덕 페스티벌'은 영화와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의 캐릭터들이 한데 모이는 대규모 코스프레 행사로, 캐릭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어린이와 MZ세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축제로 마련됐다.뿐만 아니라 게임 등 특정 IP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게임과 애니메이션, 만화, 영화 등 캐릭터로 분한 코스튬 플레이어 5,000여 명 및 일반 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실제로 서울랜드 방문객이라면 별도의 행
동대문엽기떡볶이와 CJ올리브네트워크가 지난달 손을 잡으면서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자체앱(이하 ‘엽떡앱’)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기존에 제공되던 엽떡앱 포인트 2%에 더하여 CJ ONE 포인트 0.3%까지 적립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확대되었다. 또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하여 엽떡앱에서 결제도 가능하다.이를 기념하여 2일부터 13일까지 12일간 엽떡앱 최대 7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엽떡앱 첫주문 고객 대상 3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기간에 CJ ONE 회원 연동 후, 첫 주문 시 CJ ONE 포인트 1000P가 추가 지급된다.이와 동시에 엽떡앱에서 상시 제공되는 방문포장 3천원 할
k뷰티모델협회 대표 이은희는 지난 9월부터 퀸스퀸화장품 전속모델로 발탁돼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퀸스퀸화장품은 지난9월 k뷰티모델협회와 mou협약 체결을 하였으며 k뷰티모델협회 이은희 대표의 동안이미지와 화장품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되어 전속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퀸스퀸 화장품은 국내 현재 피부과에 입점되어 있으며 온라인상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이은희 대표는 “퀸스퀸 화장품 전속모델 로써 퀸스퀸 화장품 브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전 라인이 시코르 전점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시코르에서는 독창적인 ‘향’을 매개로 자아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선사하는 프래그런스 라인 ‘퍼퓸드 키스(PERFUMED KEYTH)’, 우리의 ‘SKIN’을 통해 다양한 자신의 모습을 탐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컬러드 키스(COLORED KEYTH)’, 그리고 진정성으로 무장한 스킨케어 라인 ‘트루드 키스(TRUED KEYTH)’까지 3가지 라인업을 전부 만나볼 수 있다. 키스(KEYTH)는 10월 1일 시코르 강남점을 포함한 전국 21개 오프라인 매장과 시코르 닷컴에 동시 입점했다. 시코르에서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를 수상한 수분 에센스 함유량 무려 78%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