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the CASHMERE)가 2025년 FW라운지 컬렉션 ‘WARM LAYERS’(웜 레이어스)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조형적인 실루엣과 절제된 감성을 바탕으로, 일상 속 깊은 고요함과 부드러운 균형감을 담아냈다. 프리폴(Pre-Fall) 컬렉션으로 더캐시미어 특유의 정제된 디자인과 섬세한 소재가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를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자켓, 원피스, 가디건 셋업 등을 중심으로 한 세련된 데일리 웨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노톤의 절제된 컬러 팔레트와 유려한 라인, 섬세한 텍스처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균형감을 구현했다.이번 간절기 시즌에 맞춰
주식회사 마이벨류의 K-뷰티 브랜드 ‘비로체(B.roche)’가 9월 2일 클렌징과 모공 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SSAL 마일드 지우개 폼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SAL 마일드 지우개 폼클렌저’는 비로체 ‘SSAL’ 라인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쌀 유래 성본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포뮬러에 딥 클렌징과 모공팩 기능을 결합한 멀티 클렌저로, 세안 단계에서 클렌징뿐 아니라 모공 속 케어까지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됐다. 얼굴에 도포하면 피부에 팩처럼 밀착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하고, 이후 부드럽게 롤링해 세안하면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포함한 각종 모공 속 잔여물까지 한 번에 제거하는 3중
3Y 코프레이션 소속 버추얼 스트리머 나츠키와 캐릭터 스튜디오 폰디와의 콜라보 캐릭터인 ‘쪼꼬츠키’ 인형이 지난 1일 오전 10시 판매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쪼꼬츠키’ 인형은 스트리머의 생일을 기념하여 제작된 스페셜 한정판매 굿즈다.‘쪼꼬츠키’는 ‘쪼꼬맣다(조그맣다의 유아어)’는 표현과 스트리머의 이름 ‘나츠키’가 합쳐진 캐릭터로 스트리머의 특징과 디자인이 반영되어 있다. ‘쪼꼬츠키’의 귀엽지만 어딘지 모르게 엉뚱한 이미지, 횡설수설하는 캐릭터성은 실제 스트리머의 성격을 캐릭터 안에 녹여낸 것이다.인형의 완성도와 캐릭터의 세계관은 서로 부드럽게 맞물리면서 팬들의 구매 욕구를 상승시켰다. 폰디는 IP 콜라
두피문신 전문 브랜드 GRAY UNIT(그레이유닛)이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KCBI)가 주관하는 2025년 ‘K-우수 브랜드 대상’ 미용(두피문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강원 원주 개운동에 위치한 그레이유닛은 정수리 탈모, 가르마 및 헤어라인 보강 등 다양한 두피 커버 시술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맞춤형 상담과 체계적인 시술 시스템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예약은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DM,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그레이유닛은 국제두피문신반영구협회 정회원, 국제두피문신·반영구화장 중앙강사, K뷰티전문가협회 반영구 글로벌 수석심사위원장 등 다양한 전문 이력을 갖춘 대표가
반려견 용품 브랜드 독톡(DOGTOC)이 대형견과 다견가정을 위한 특대형 ‘XL 배변판’을 출시했다.독톡은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일회용 배변패드를 대체할 수 있는 반영구 배변판을 개발해온 브랜드로, 세척만으로 재사용이 가능해 쓰레기 배출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특수 설계된 돌기 구조는 반려견이 배변 훈련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돕고, 발에 소변이 묻는 불편을 방지한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모델보다 약 2.3배 넓어진 면적(605×730mm)과 최대 2리터 용량을 제공한다. 여기에 3way 확장 기능을 더해 대형견은 물론 여러 마리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활용도를 높였다. 색상은 웜베이지, 카키그레이, 화이트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소고기·돼지고기 숯불구이 및 무한리필 전문 브랜드 ‘회식의달인’이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위원회(KCBI)가 주관하는 ‘K-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이번 수상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 철학과 차별화된 운영 전략을 통해 업계 내에서 단기간에 확고한 입지를 다진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결과다. 현재 회식의달인은 오픈 및 예정 가맹점을 포함해 30호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무한리필 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저가·저품질’ 이미지를 벗어나, 최고 등급의 원육만을 고집하는 프리미엄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회식의달인은 미국산
국내 도로·교통 분야 전문 전시회 ‘2025 국제도로교통박람회(International Road & Traffic Expo 2025, ROTREX 2025)’가 참가기업 신청을 받고 있다.이번 전시회는 한국도로협회(회장 함진규)와 킨텍스(대표이사 이재율)가 공동 주최하며,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A홀에서 진행된다.ROTREX 2025는 도로·교통 산업의 최신 흐름을 공유하고 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005년부터 이어져 온 행사다. 올해는 ‘2025 고양 아시아·대양주 도로대회(REAAA Conference Goyang 2025)’와 함께 열리며, 약 70개국에서 5,000여 명의 전문가와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기업은 해외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글로벌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사 옴니버스센트럴(Omniverse Central)이 자사 브랜드 누그레이(Nuegray)를 앞세워 중동 GC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온라인 중심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K-뷰티의 글로벌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진출에서 핵심 채널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트렌드 플랫폼 나이스원(Niceone)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뷰티 플랫폼인 나이스원은 Z세대 소비자에게 높은 영향력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눈(Noon), 아마존 KSA/UAE 등 주요 디지털 채널 입점을 통해 현지 시장에서 폭넓은 접근성과 신뢰를 동시에 확보했다. 오프라인 채널은 체험형 뷰티 스토어 마카젠 알레나야(Makhazen Alenay
FirstHabit, an AI-driven education innovation company, announced that it has filed three of its core technology patents with the United States Patent and Trademark Office (USPTO) this month. The simultaneous filings mark a major step in securing global intellectual property (IP) rights for CHALK AI, FirstHabit’s ontology-based learning platform redefines how students learn and teachers teach.The three patent applications include: 1. Device and Method for Lecture Analysis Using Neural Network– A technology that leverages neural networks to automatically analyze online lecture data, quantifyin
주식회사 케이아트글로리와 김순겸 화백이 지난 8월 29일 공식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 화백의 창작 세계와 케이아트글로리의 기획 역량을 결합해 머천다이징, 기획 전시,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 등 다각적인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다.케이아트글로리는 전시 중심 운영에 머물던 기존 갤러리의 틀을 넘어 아티스트 매니저로서 작가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K-ART를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순겸 화백의 대표 연작 ‘기억너머그리움’을 비롯한 작품이 라이선싱, 굿즈 제작, 온라인 전시 등으로 확장되며, 예술적 감성과 대중적 소비를 연결하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
프리미엄 한의 브랜드 ‘수壽’가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수壽는 2024~2025년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기용해 ‘전통과 신뢰의 프리미엄 한의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립해왔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재를 새롭게 모델로 맞이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가는 것과 동시에 현대적인 세련미와 해외 진출 비전을 제시한다.배우 이정재는 넷플릭스 글로벌 흥행작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신과함께, 암살, 관상, 신세계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수壽는 그가 한의학의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적임자라고 설명했다.수壽의 2025~2026년 신규 캠페인 캐치프레이즈는 ‘한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SCARPA)가 고어텍스(GORE-TEX)와 협업해 오는 9월 4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카시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히토(Mojito)’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카르파의 대표 어반 아웃도어 슈즈인 ‘모히토’를 비롯해, 고어텍스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스카르파와 고어텍스가 오랜 기간 이어온 협업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전시 공간 내 포토존에서는 신발을 착용한 채 자신만의 색상을 표현하며 모히토의 성능과 고어텍스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또한, 아티스트 HEYHONEY와 바퀴주가 참여한 한정판 아티스트 협업 모히토 신발도 선보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클라비노바 시리즈’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층이 보다 손쉽게 클라비노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행사 대상 모델은 CLP-885, CLP-875, CLP-845, CLP-835, CLP-825 등 최신 CLP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권이 증정된다.클라비노바 CLP 시리즈는 그랜드 피아노와 유사한 터치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