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코스(대표 나철균)의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BRMUD)가 지난 22일(한국시간 기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 등장했다고 밝혔다.미국 코스트코에 입점 된 ‘릴리프 머드 스크럽 데일리 워시’의 홍보 마케팅을 위해 기획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는 연간 1억 3천만 명 이상 방문 및 하루 유동인구 300만 명 이상에 달하는 광고의 메카이다.광고 제품인 ‘릴리프 머드 스크럽 데일리 워시’는 피지, 각질, 트러블에 효과적인 보령머드와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효과적인 바디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9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각질 및 피지 개선 효과와 피부결, 피부 보습 등에 도움이 되는
고물가, 고금리 현상이 지속되면서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지인에게 돈을 빌리는 사람들이 많다. 돈을 빌려주는 채권자 입장에서는 그 금액이 크지 않다 거나 잘 아는 사람일수록 설마 떼이기야 하겠느냐는 마음에 차용증을 쓰지 않고 빌려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랬다가 돈을 돌려받을 길이 없어지는 경우, 대여금소송변호사을 통해 대여금반환청구소송을 제기해야 할 수도 있다. 물론 돌려받지 못한 대여금을 꼭 민사소송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긴 시간이 걸리는 대여금소송 대신, 간이소송절차인 지급명령을 신청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급명령이란 채무자의 동의를 생략하고 법원에 서류를 제출해 대금지급을 법원이 명
금형 산업에서 기술 혁신이 지속되고 있다. 아이투프럼의 신형 ShotLine 금형 센서와 관리 솔루션이 출시되면서, 금형 공정의 자동화와 최적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인 ShotLine 스마트몰드센서는 최신 기술력을 적용해 금형 온도 관리 등의 성능이 대폭 추가 향상되어 다이캐스팅은 물론 200`C의 고온, 고습 금형 제조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높아졌다. 크기와 무게를 크게 줄여 금형에 더욱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건 기본 스펙이다. 이러한 기술 혁신은 금형 산업의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이며 금형 공정의 자동화와 최적화를 통해 생산성과 품질 관리
11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안케'를 색다른 모습인 인형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크리에이터 온라인 거래 플랫폼 폰디는 28일, 크리에이터 안케의 공식 솜 인형 ‘녕케’를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솜인형 ‘녕케'는 크리에이터 안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팬덤 외의 시청자들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단순화 된 디자인과 솜인형이 주는 작고 깜찍한 느낌을 활용했다. ‘녕케' 캐릭터는 크리에이터의 본 캐릭터가 작게 줄어들어 언제 어디서나 버튜버 안케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콘셉트를 반영하고 있으며, 녕케 솜인형 M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폰디는 2019년 설립된
온라인종합여행플랫폼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6월 28일 티몬과 함께 대표적인 가족여행 휴양지로 꼽히는 괌PIC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웹투어가 티몬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괌PIC 골드카드 특가행사는 △항공 △호텔 △투어 △식사 등이 포함된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4일~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1인 549,000원 부터 예약이 가능한 쿠폰할인이 적용된 특가상품으로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웹투어 관계자는 “오픈런딜을 통해 선보이는 괌PIC 상품은 △룸 업그레이드 △70여 가지 액티비티 무료이용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키즈클럽 & 리틀 키즈클럽 △레이트 체크아웃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의 고기 전문점 이차돌의 리뉴얼 브랜드가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차돌은 이차돌 플러스 1호점인 증미역점이 리뉴얼 오픈한 후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이차돌 플러스는 기존 이차돌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성비, 다양성, 재미를 추가한 리뉴얼 브랜드다. 인테리어는 기존 이미지에 더 뚜렷한 색감을 더해 개선했다.이차돌 플러스는 100g 단위 판매 정책을 도입하여 저렴한 가격 구조를 갖추었고, 다양한 육류 신메뉴를 추가했다. 기존에 없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여 고객들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이차돌 증미역점은 리뉴얼 전 3개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여름철 야외 작업자의 피부 건강을 위한 선스틱과 클렌징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2 Safety의 ‘UV 프로텍터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닌 제품이며, ‘리프레시 클렌징폼’은 비누풀 추출물을 사용해 부드럽고 마일드한 거품과 상쾌한 세정력을 지닌 제품이다.무더운 여름철에는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하지만 실제 먼지가 많고 작업자들이 계속 장갑을 끼고 있는 산업 현장에서 선크림을 계속 들고 다니면서 덧바르기는 쉽지 않다. K2 Safety의 ‘UV 프로텍터 선스틱’은 이러한 현실적인 어려움을 고려하여 만든, 야외 작업 시 수시로 덧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는 6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여름 바캉스 할인 기획전 ‘스파클 썸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알로드는 이번 기획전에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테니스 팔찌를 20% 할인 판매한다. ‘어딕트 테니스 팔찌 0.5캐럿’과 ‘아레스 테니스 팔찌’, ‘모멘토 2 테니스 팔찌’ 등 6종의 테니스 팔찌가 ‘스파클 썸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알로드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1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시 14K 셋팅을 18K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10일간 열리는 ‘스파클 썸머’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하남점, 경기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이 배우 류승범과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GQ’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A DAY OF OFFICE WORKER WITH ASICS SPORTSTYLE”을 컨셉으로 아식스가 2024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젤-님버스 10.1(GEL-NIMBUS 10.1)’, ‘스카이핸드 OG(SKYHAND OG)’ 그리고 ‘젤-벤쳐 6 실드(GEL-VENTURE 6 SHIELD)’를 배우 류승범의 대체 불가능한 오피스 룩을 통해 선보인다.화보 속 배우 류승범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오피스 코어부터 시티보이룩까지 아우르는 세련된 스타일을 선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성혼회원 4만9천여명 중 최근 2년 사이(2022년 6월~2024년 5월) 혼인한 초혼 부부 3,774명(1,887쌍)을 표본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2024년 혼인통계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성혼 남성 표준모델은 ▲36.9세 ▲연소득 7,0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76cm ▲일반 사무직 종사자, 여성 표준모델은 ▲33.9세 ▲연소득 4,5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62.9cm ▲일반 사무직 종사자로 나타났다.남성의 평균 신장은 176.0cm, 여성의 평균 신장은 162.9cm로, 부부의 평균 키 차이는 약 13.1cm였다. 듀오의 회원이 소개로 처음 만나 결혼하기까지는 평균 14.8개월이 소요됐다. 교제 기간은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헤파이(HeFi)는 암호화폐 마켓메이커(Market Maker) 중 하나인 ‘CLS Globa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헤파이가 블록체인을 통해 헬스케어 산업을 혁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위치를 차지하는데 협력한다. 헤파이 플랫폼은 블록체인, 웨어러블, 인공지능(AI), 로봇 기술을 통합하여 인구 감소와 고령화라는 전례 없는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프로젝트다. 헤파이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 데이터를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저장하여 개인이 자신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CLS Global은 세계에서
최근 고용노동부가 집계한 <손해배상 소송‧가압류 실태조사>에 따르면 2009년부터 2022년 8월에 제기된 기업·국가·제3자가 노동조합‧간부‧조합원을 상대로 제기한 손배소송은 총 151건(73개소, 청구액 2,752.7억)이었다. 또한 인용액 350.1억이었으며, 2022년 기준 24건(13개소, 청구액 916.5억) 진행 중, 127건은 종결됐다. 나머지는 판결 확정 61건(48%), 소 취하 51건(40.2%), 조정·화해 15건(11.8%)이었다. 이에 9개 대규모 기업 내 소송(56건)이 전체 청구액의 80.9%, 인용액의 93.6%, 나머지 64개소는 전체 청구액의 19.1%, 인용액의 6.4% 로 조사됐다. 특히 손배소송 중 52%가 소취하 등으로 종결되어 노사 간 해결 됐으며, 판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 (대표 박영준)이 모델 ‘나나’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나나는 달이 해를 가리는 ‘일식 (Eclipse)’의 시간 흐름에 따라 다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부터 밝고 스포티한 매력까지 보여주며, 고급스러우면서 관능적인 배럴만의 새로운 무드를 제안하고 있다. 여름 캠페인 영상에서 나나는 해가 가려져 잠깐의 어둠이 내려앉은 수영장에서 프리미엄 라인의 래쉬가드를 코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진 수영장 장면에서는 당당한 포즈로 배럴 스테디 셀러인 에센셜 크롭 집업 래쉬가드와 브라탑 코디의 매력을 한층 더 살리고, 바이브 브라탑과 하의 비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