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고독한 다나카’(유튜브:고독한 스튜디오)에서 기대만족의 신메뉴 까르보불족발를 소개했다. 기대만족의 신메뉴 “까르보불족발”은 까르보나라 소스와 불족발이 어우러진 조합이다. 특히 족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까르보불족발” 메뉴를 출시한 것은 처음이다. ‘고독한 다나카’는 일본 만화 고독한 미식가를 원작으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김경욱이 ‘다나카’ 컨셉으로 다양한 맛집을 탐방하는 콘텐츠다. 특히 한강에서 진행된 39화에서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캠핑과 헌팅이라는 소재와 함께 ‘기대만족’을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해당 컨텐츠에서 다나카는 ‘까르보불족발’을 먹고 “화끈한 매운 맛과 고소한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는 ‘환경의 날’을 맞아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24인이 참여한 ‘저스트 컨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오늘 17일, 공식 공개한 컨선월드와이드의 ‘저스트 컨선(Just Concern)’ 캠페인은 기후위기로 인해 심화되는 기아 문제를 알리며 극빈으로 인해 굶주리는 아이들을 위해 관심과 도움을 호소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명 ‘저스트 컨선’은 컨선월드와이드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기후위기에 대응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관심’만으로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 ‘저스트 컨선’ 캠페인에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24인(김상호
스마트팜 설비 기업 굴리(대표 유정곤)는 제이비팜(대표 채진웅)과 함께 6월 13~15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케이팜 박람회에서 회전식 대량 식물 재배기 데스크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유정곤 대표는 “제이비팜과 함께 데스크팜 제품 10대 한정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해 박람회 둘째 날 계약이 모두 완료됐다”고 했다.제이비팜에 따르면, 데스크팜과 같은 고가의 대형 식물 재배기를 필요로 하는 시장은 매우 한정적인 만큼 구매 대상을 확대하고 소비자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판매 후 위탁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제품 10대를 한 공간에 설치하고 구매자 동의를 받아 회사가 책임지고 위탁 받아 운영해 발생한 수
IT 기술이 발달하면서 사기 범죄가 조직화, 거대화, 체계화되고 있다. 기존에도 성행했던 유사수신행위나 피라미드 구조의 사기 수법에 정보통신기술이 결합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단 하나의 사기 사건에 전국 각지에서 다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이처럼 피해 규모가 증가하면서 단순 사기가 아니라 특경법사기 혐의가 적용되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특경법사기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사기를 말한다. 형법에서는 사람을 기망하여 재물의 교부를 받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한 자를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정하고 있다. 그러나 사기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한 뮤지컬 ‘앤줄리엣’이 제작비 1,700만 달러 회수에 성공하며 수익 사업으로 전환했다. 이는 2022-2023시즌 개막한 신작 중 첫 번째 기록이다. 2022년 11월 17일 스티븐 손드하임 극장에서 개막한 ‘앤줄리엣’은 지난 1년 6개월간 65만 명의 관객과 객석 점유율 95.5%를 기록하며 9,3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다. 여기에 ‘뷰티풀 노이즈’가 6월 말 브로드웨이 폐막을 확정 지으면서 ‘앤줄리엣’은 7월이 되면 2022-2023시즌에 개막한 뮤지컬 중 가장 오랫동안 공연하는 공연으로 브로드웨이 역사에 남는다. 브로드웨이 투자 첫 해, 첫 작품으로 흥행과 수익이라는
메이크업 브랜드 어바웃톤이 블러 래스팅 스틱 프라이머 신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블러 파우더 팩트’로 유명한 어바웃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러 래스팅 스틱 프라이머는 파운데이션, 파우더로 커버하기 힘든 깊게 패인 모공 요철 사이를 포토샵 한 듯 블러 처리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 온도로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스틱형 슬라이드 밤 제형으로 베이스 밀림 및 모공 끼임 걱정 없이 피부에 실키하고 가볍게 밀착되며, 민감성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비건 프라이머 제품이다.피
국내 대표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은 ‘2024 상반기 뷰티 어워드’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코덕(코스메틱 덕후·화장품 애호가) 및 MZ세대 유저와 함께 하는 소비자 참여형 시상식이다. 2024년 상반기 기준 APP랭킹, 리뷰 수와 같은 평가 데이터 기반 인기 제품 후보군 중 파우더룸 고객(룸메)들의 의견 80%,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의견 20%를 반영해 카테고리별 1~3위 제품을 선정했다. 백화점과 로드숍 중심으로 유통망이 구성돼 있는 화장품 인기 브랜드는 물론, H&B 스토어와 온라인몰을 주 유통 채널로 삼고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이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제주항공과 함께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제주선 항공권에 대하여 최저가 9,9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웹투어 관계자는 “7월~8월 여름성수기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포와 제주로 연결되는 국내선에 대하여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적인 할인요금보다도 크게 할인이 적용된 이벤트성 가격이다”며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형태로 진행되며 이벤트기간 중에만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웹투어와 제주항공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웹투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저 9,900원부터 평균 2만원대의 가격으로 제주도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4인조 발라드 그룹 위앤유(WeNU)가 8개월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선 공개곡 ‘이별이 아름다운 이유’는 포함 총 7곡이 수록 되어 있다. . 이외 위앤유(WeNU)의 데뷔곡인 ‘하루하루‘ 등 4인조 개편이후 새롭게 편곡되어 재발매 됐다.타이틀 곡인 ‘너의 집 앞을 걷다’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 와 왕성한 프로듀싱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팀 ‘이한’의 작품으로 감각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에 위앤유(WeNU) 보이스가 웅장한 사운드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준다위앤유(한선우,윤희찬,지성환,박찬효)는 소속사 이리온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공개했다.위앤유(WeNU)는 “그동안 '위앤유(WeNU
연예기획사 257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용)와 종합 스포츠센터 및 댄스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플레이존(대표: 김승현)이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257엔터는 글로벌 아이돌 시장을 공격적으로 개척 중인 기업으로 M.net ‘빌드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진 ‘우무티(Wumuti)’와 ‘강하윤’ 등을 소속 아티스트로 보유하고 있다.이외에도 잠재력이 충분한 아티스트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부터 진행한 아티스트 팬미팅은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에서 모두 매진이 될 만큼 큰 사랑을 받아왔다. 플레이존은 강남 유일의 종합스포츠 센터이며, 하이엔드 시설을 자랑한다.축구장과농구 센터 두시설을 동시에
팬클럽(Fan club)은 누군가를 좋아하는 사람들, 즉 팬들의 모임이다. 보통 연예인이나 운동선수, 작가 등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연인의 팬클럽 활동은 연애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연애 및 팬클럽 활동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연인의 팬클럽 활동’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응답자 과반(68%)은 팬클럽 활동으로 인해 연애를 미룬 적은 없다고 답했으며, 팬클럽 활동으로 인해 연애를 미룬 적이 있다고 답한 이들(32%) 중 남성은 ‘팬클럽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서(35%)’를, 여성은 ‘연애보다 팬클럽 활동이 더 즐거워서(52%)
화훼 종합 플랫폼 기업 플라시스템은,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화훼 상품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꾸까는 일상에서 꽃을 즐기며 다양한 꽃다발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계절별 인기 꽃과 향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꽃 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플라시스템은 화훼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 채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꾸까 홈페이지에 플라시스템의 화환, 화분 등 다양한 화훼 상품이 새롭게 판매 채널로 오픈 될 예정이다. 플라시스템의 화훼 생산, 유통, 판매 역량을 활용
상품의 정품감별, 유통추적, 마케팅 연동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네모인사이트(대표 홍주표)가 다가오는 6월 20일(목), ‘2024 수출바우처 매칭페어’에 참가한다.대웅바이오, 종근당건강, 아모레퍼시픽, 블랙루즈, 릴리바이레드 등 540여 개의 브랜드사들이 상품보호를 위해 네모인사이트의 ‘NEMOIN’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네모인사이트 관계자는 “서비스 이용 고객사 중 70%(378개의 업체)가 해외시장에 상품을 유통 중에 있거나 올해 수출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며 “그중 화장품 브랜드사들의 해외시장 진출 속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2023 국내 화장품 생산·수입·수출 실적’ 자료에도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