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퍼퓸 편집숍 퍼퓸 갤러리가 이탈리아 하이엔드 니치 향수 ‘티지아나 테렌지’를 6월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티지아나 테렌지는 1968년 탄생한 3대에 이르는 향수에 대한 열정, 창조성,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천재적인 조향사 ‘파올로 테렌지’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티지아나 테렌지’가 설립한 브랜드이다.티지아나 테렌지는 그리스 신화, 별자리, 여행에서 영감 받은 신비롭고 독창적인 스토리의 감성을 아름답고 우아한 향기에 담아내고 있다. 모든 향수는 브랜드 대표자 조향사인 파올로 테렌지가 전 세계에서 직접 조달한 고품질의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정교하면서도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예술성 높은 작품
영국 감성을 담은 유러피언 스타일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가 여름 시즌을 대비한 새로운 여성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올해 이른 여름과 무더위를 예상하며, 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단순하고 실용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반영했다.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많은 이들이 패션 아이템을 미리 마련하는 가운데, 올 여름에도 '버뮤다 팬츠'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버뮤다 팬츠는 과거 버뮤다 제도에 주둔하던 영국 군인들이 더위를 견디기 위해 바지를 잘라 입은 데서 유래한 바지로, 이번에 출시된 닥스의 여성 스니커즈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닥스 슈즈의 신제품 DLS418 여성 스니커즈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편안한
DFD 라이프 컬처 그룹 산하의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이번 여름을 겨냥하여 여성용 샌들, 'ALD410'을 제안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무더위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착용감을 제공하여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ALD410'은 연분홍과 파랑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활기찬 여름에 어울리는 글리터 소재와 부드러운 양가죽을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발된 부드러운 곡선의 몰드와 초경량 아웃솔은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특히, 이 샌들은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추어 '버뮤다 팬츠'와의 매치가 돋보이게 디자인되었다. 이는 영국 군인들이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개발한
공간디자인 산업 전문 전시회 ‘공간디자인페어’가 2024년 7월 31일(수)부터 8월 3일(토)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호텔페어 특별전>과 함께 개최되는 ‘2024 공간디자인페어’는 상업공간 및 호스피탈리티 공간을 중심으로 공간의 변화와 트렌드를 조명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또한, 국내 최대 인테리어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도 동시 개최되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자재와 기술을 코엑스 A~C홀에서 선보인다.전시 세부 품목은 △인테리어: 가구·가전, 키친·바스, 마감재, 텍스타일, 데코 등 △호스피탈리티: 객실용품, IT·솔루션, 개발·운영, F&B, 설비 등 △샵-리테일: 리테일 IT, 비
㈜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밀키트 전문 기업 ㈜밀팡과 밀키트 짜장면 · 짬뽕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밀키트는 직화로 볶은듯한 진한 감칠맛을 내는 짜장면과 불향을 그대로 입힌 얼큰한 짬뽕 2종으로 보배반점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를 구현했다. 특히 전자레인지와 가열 조리 2가지 방법으로 조리가 가능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보배반점의 맛과 노하우를 담은 밀키트 출시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보배반점을 즐기기를 바란다"라며 "중화요리의 핵심인 불 맛을 그대로 담을 수 있도록
마이다스그룹 계열사 자인연구소는 오는 20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마이다스아이티, 마이다스인 등이 위치한 마이다스그룹 판교 본사에서 ‘2024년 6월 사람경영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분명, 사람이 있었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새로운 시대를 이끌 핵심 인재 육성을 위한 차별화된 전략과 통찰을 제공할 예정이라 더욱 주목된다. 2023년 2월 시작된 사람경영포럼은 그동안 삼성전자, 현대모비스, LG화학, 롯데 등 국내 유명 기업 1,000사 이상, 1,500명이 넘는 대표, 경영자, HR 리더 및 실무자들이 참석하며 ‘대한민국 HR 포럼’으로 자리매김했다. 6월 사람경영포럼은 총 4개 세션을 통해 핵심 인재 육성을 위한 전략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C-SQUARE(씨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 Tilde' 전시가 전시 중반을 맞이하며, 신진 작가들의 작품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전시회는 한국문화진흥의 후원과 ㈜비케이씨앤씨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역량 있는 신진 작가 발굴 및 새로운 기회의 장 마련을 위한 ‘2024 STRA-OU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전시는 제목부터 눈길을 끈다. 흔히 물결표로 불리는 ~ Tilde를 타이틀로 삼아 창작의 과정을 들여다본다. 작품 속 창작과 사유의 시간을 물결표에 비유하고, 앞으로의 창작을 뜻하는 바다의 형상을 시사하는 ~는 작가 뿐만 아니라 관람객에게도 자신만의 그림을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12일 수요일 무신사 타임세일 상품 중 하나인 코드그라피 'WAVE 로고 레이어드 티셔츠'에 대한 랜덤퀴즈를 선보였다. 퀴즈는 “타임세일 상품 중 코드그라피 'WAVE 로고 레이어드 티셔츠'는 총 몇 가지 색상 옵션이 있을까요?”이며 퀴즈 정답을 맞춘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퀴즈는 무신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고, 아이디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정답은 구글 검색창에 ‘무신사 타임세일’을 검색한 후 나오는 광고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타임세일은 24시간 동안 한정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소비자가 직접 선임하는 손해사정사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우선 손해사정사가 무엇인지부터 간단히 설명해야 한다. 손해사정사는 보험 사고 발생 시 손해의 규모를 평가하고 보험금 지급 여부를 판단하는 전문가다. 그런데 한국의 현실은 소비자가 손해사정사를 직접 선임하는 것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구조적 문제는 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할 수 있으며, 손해사정사의 공정성에도 의문을 제기하게 만든다. 첫째, 소비자가 손해사정사를 직접 선임해야 하는 이유는 공정성 확보다. 현재 대부분의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에 의해 고용되거나 계약된 상태다. 이들은 보험사의 이익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입장에 놓여 있
배우자의 외도나 가정폭력 등에 시달리면서도 선뜻 이혼을 결정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혼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매우 다양하지만 그 중 하나가 바로 ‘경제력’이다. 경제활동을 하지 않고 배우자의 수입에 의존해 가정 경제를 꾸려온 경우, 이혼 후 닥칠 경제적 문제 때문에 이혼을 망설이곤 한다. 특히 미성년 자녀를 두고 있다면 이혼 후 자녀를 양육할 때 필요한 비용까지 더해져 이혼을 더욱 망설이게 만든다. 이러한 사정을 배우자가 잘 알고 있을 때, 상황은 더욱 악화된다. 본인의 유책 사유가 명백한 경우임에도 불구하고 재산분할을 빌미로 꼬투리를 잡아 상대방의 양보를 강요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결과를 얻으려 하기 때문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숙박시설 이용 시 일정비용을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숙박할인권을 제공한다.숙박세일페스타 본편은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만원 이상의 숙박상품을 예약 시 3만원 할인쿠폰을 7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숙박할인쿠폰은 제한된 수량으로 선착순 소진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여행자는 단 1회만 쿠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자는 행사에 참여한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서 숙박 할인권을 직접 발급받아 사용하게 된다.정부 주도 행사이지만 여행사
사회적기업 ㈜그린앤프로덕트에서 박은정 대표의 창업 경험을 담은 책 ‘맘스타트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그린앤프로덕트 박은정 대표는 대학 시절부터 핸드메이드 가방브랜드를 만들어 직접 만든 가방을 판매한 경험을 시작으로 지금의 그린앤프로덕트에 이르기까지 여러 번의 창업을 도전했다. 그 과정에서 경험을 통한 배움, 실패에서 극복하는 방법, 전략적으로 사고하는 방법 등을 자신이 직접 경험하고 깨달은 내용을 바탕으로 책을 출간했다. 특히, 대표자는 “또래의 여성들이 아이를 낳고 경력 단절되어 결국 창업으로 이어지는 것을 목격했다”라며 “육아와 창업을 동시에 해내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출간을
㈜엔엔비코스메틱의 코스메디슈컬 브랜드 aadd(에이에이디디)가 보르피린 라인 4종을 일본에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aadd는 피부 진정케어를 넘어 효과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고효능으로 피부변화를 추구하는 더마코스메틱 제품들을 선보이며, 성형외과 전문의의 자문을 받아 출시된 집중관리 라인이다. aadd 최호진 대표는 “에이에이디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르피린 라인은 토너, 앰플, 로션, 크림으로 식물성 볼륨 성분과 EGF, 이데베논, 구아이아줄렌 등 피부과나 피부관리샵에서 주로 사용하는 성분을 사용해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좋은 효과의 제품은 자극적이라는 걱정이 되지 않도록 피부저자극테스트